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프리채널 지렸다 ㄷㄷㄷㄷ모바일에서 작성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2.27 12:45:59
조회 129 추천 1 댓글 1

1기 첫번째 엔딩이 일본 걸그룹 와스타 노래+에이백스꺼라서 안해줄거라 생각했는데 와..이걸 번안 더빙해주네 ㄷㄷ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한국 애니메이션 관련 그림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83] 운영자 08.07.10 18407 85
73736 이거 제목 아는 사람 아무의미없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7 9 0
73735 이거 애니로 보고싶다 진짜 아무의미없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36 0
73734 그림쟁이 유튜버가 말하는 한국 애니메이션이 일본을 못이기는 이유 [12] 리프아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108 1
73733 엉덩이 주사 [4] 랭글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96 3
73732 슈퍼스타 로미, 다이노워 티렉스가 올해 나온다는 언급이 나온 적이 있음? [4] 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67 0
73731 캐치! 티니핑 부끄 부끄 모음 강석완(211.208) 04.04 43 3
73730 신비앞 2기 파트1 4주 휴방한적 있었잖아 ㅇㅇ(210.180) 04.04 45 0
73729 올해 한국애니 탄생 기념일 모음집 ㅅㅅ(121.180) 04.04 48 0
73728 샤스타 3기 근황 없나요? ㅇㅇ(39.7) 04.04 30 0
73727 샤스타 버추얼나라 자기소개영상은 이미 올라와있음 [3] ㅇㅇ(117.123) 04.04 60 4
73724 난 이거 애니로 다시 리메이크하면 제대로 터질거라고 봄 [6] 아무의미없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212 10
73723 이번 바이트초이카 오프닝도 디노펀치가 부르냐? [5] 키랏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89 0
73718 샤스타 유튜브 근황 [2] 아무의미없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160 6
73717 숭숭이 의외로 다른애들 때리거나 그러진 않네 [1] 가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93 0
73716 신의탑은 그냥 일본애니 같음 [7] ㅇㅇ(122.34) 04.04 179 3
73715 바이트초이카 유튜브 구독자 19만명 뭐임??? [2] ㅇㅇ(122.34) 04.04 114 3
73714 어기는 신의 탑보다 아동애니가 더 인기 있음... [16] 그냥고닉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274 4
73713 바이트초이카 공홈 오픈 [8] 키랏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173 1
73712 또봇 기가세븐이 나온후부터 [1] 21212(121.140) 04.03 82 1
73711 빠샤메카드 무인편이랑 연관 관계 나옴? [1] ㅇㅇ(221.144) 04.03 73 1
73710 이곳에서의 메카드 시리즈 평가? [6] ㄱㄴㄷㄹㅁㅅ(121.141) 04.03 120 1
73709 또봇 V 클래식이랑 라이트닝이라는 애가 있음? [3] 가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92 3
73708 터메 반다인 폐급 아니냐 [4] 키랏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97 1
73707 <또봇 V2> 2화 썰 (11MB 주의) [12] Саша-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160 5
73706 스피드왕번개 장길순 전후 [5] 랭글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88 4
73705 달려라 하니 애니원판 주제곡 2020년 버전 공개 (노래 정여진) [2] hys(61.79) 04.03 89 3
73704 태극천자문 재밌게봤었지 [2] ㅇㅇ(1.243) 04.03 80 5
73703 소피루비 2d 였으면 씹덕들 ㅈㄴ 좋아할듯.. [4] (182.224) 04.03 115 3
73702 근데 초이락 보면 예전에 수입한 완구를 본떠서 만드는거 같음.. [3] (182.224) 04.03 94 1
73701 그래도 초이락 이제 메카드 시리즈 놔준거 같네.. [4] (182.224) 04.03 142 4
73700 아라의 포즈 랭글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79 4
73699 스피드왕번개 소설 [2] 랭글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90 4
73698 초이락 빠샤메카드 실패해서 이제 미니카 애니 만드는거임? [23] hys(61.79) 04.03 254 1
73697 신비아파트 유명해져서 다행이다 ㅇㅇ(1.243) 04.03 88 4
73696 바이트 초이카 티저 VOL.0 공개 + 공식 유튜브 계정 개설 [11] 키랏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234 1
73695 이번 귀신 사연 [2] ㅇㅇ(121.183) 04.03 89 4
73694 바이트초이카 더 자세한 정보 [18] 키랏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241 2
73693 초이락 신작 '바이트초이카' 발표 [36] 키랏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434 3
73691 티니핑은 kbs빼고 다시 못봄;? [6]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146 0
73690 어제 에피소드 솔직히 신앞의 원탑 에피임 [4]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259 12
73688 샤스타가 국내 최초 아이돌 애니가 아닌 이유 [7] 아무의미없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180 2
73687 두리가 받은 초콜릿 [2] ㅇㅇ(121.183) 04.03 137 2
73686 캐치! 티니핑 3화 스샷 모음 [2] 강석완(211.208) 04.03 145 5
73685 신비아파트 보면서 느낀건데 애들 교육용으로도 좋은듯 [4] ㅇㅇ(175.223) 04.03 243 14
73684 이번 편 골묘귀 느낌 나네 [1] ㅇㅇ(121.183) 04.02 64 1
73683 신앞 요즘 재밋네 [2] ㅇㅇ(58.121) 04.02 137 1
73682 유튜브에 연상호 돼지의왕 장편애니 누가 그냥 올렸던데 [1] ㅇㅇ(58.121) 04.02 79 0
73681 그러고보니 오늘은 원귀한테 당했던 사람들 뒷처리 내용은 안나왔네 [2] 씹덕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01 0
73680 신비아파트 시즌3 6화 예고 [1] hys(61.79) 04.02 9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