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롤갤문학] Spring.txt앱에서 작성

ㅇㅇ(182.221) 2019.07.07 23:33:49
조회 49895 추천 509 댓글 111
							

언제 부터였을까...
내가 재밌어서 한 게임이지만 '일'이되고 나니
내가 좋아하던 게임이 아니게 되었다.
챌코시절부터 나름 팀의 캐리라인으로 인기도 얻고
그렇게 바라던 lck도 왔지만...
막상 프로라는 딱지를 달고나니 약간은 공허하다.

그러던 어느날 lck에서 처음으로 mvp를
수상한 그날... 내게도 봄이왔다.
나른한 춘곤증같은거 말고, 싱그러운 진짜 '봄'...

프로가 된 이후 처음으로 목표가 생긴거같다.
나의 봄은 내가 mvp를 할때에만 찾아온다.
혹자들은 이런 어리숙한 내모습을 보고 웃는다.
하지만 상관없다.
나는 그저 mvp를 받아서 봄을 가까이서 보는 것만으로도
심장이 뛴다.
와드가 없는 부쉬에 들어갈때? 처음 챌을 달았을 때?
그런것들과는 비교도안되게 심장이... 아니 가슴이 뛴다.

언젠가 그런 기사를 본적이 있다.
나의 봄이 수많은 롤팬들로 부터 전문성이 없다고
지적받는다고... 자신도 그걸 알기에 힘들어 한다고...

그래서 욕심이 생겼다...
내가 더 잘해서, 적어도 우리팀 경기가 있는 날 만큼은...
내가 항상 인터뷰석에 올라가야겠다.
그래서 나의 봄이 시들지 않도록...
내가 분위기도 좋게만들고 먼저 다 대답해버릴거다...

.
.
.
.

요즘은 누나가... 아니 나의 봄이 쓴소리를 많이
듣지않는다고 한다. 마음이 뿌듯하다.
나의 어리숙한 모습이 전파를 타고 대중에게 전해져도
상관없다. 그걸로 누나가 상처받지 않을 수만 있다면...

.
.
.
.

오늘은 리프트라이벌즈 결승전이였다.
아쉽게도 누나와 인터뷰할 기회가 없었다.
인터뷰 하려고 죽도록 게임 했는데...
어...? 문을 나가는데 비누 냄새가 난다.
거기에는....






추천 비추천

509

고정닉 90

48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5642406 최근 좁쌀피셜 정리.txt [318] ㅇㅇ(119.203) 07.11 140845 1997
5642147 ??? : 어디..오늘 누나 댓글좀 봐볼까..? [81] ㅇㅇ(223.62) 07.10 119502 1046
5641789 룰러 씨발 솔랭폼 ㅋㅋㅋㅋㅋ 앞비전뒷플ㅋㅋㅋㅋㅋ.GIF [300] ㅇㅇ(211.229) 07.10 108786 773
5641110 ???: 으아아ㅏ아악!!!!! LCK 초비상!!!!!!!!!!!!! [179] ㅇㅇ(59.151) 07.10 101752 1160
5640940 위기의 SKT를 구원하는 두글자 [76] ㅇㅇ(221.146) 07.10 92076 812
5640908 ???:아참! 오늘 우리팀 경기 있었지? [111] 김혜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73922 1150
5640550 저런 한화에게 2대떡 당한팀 [5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70288 655
5640154 (리플레이)아지르 궁 흘리는 고전파.gif [78] ㅇㅇ(39.118) 07.10 57526 418
5640056 방금 고전파...gif [204] ㅇㅇ(39.118) 07.10 67609 574
5639400 슼이 더 강해질수밖에 없는 이유.fact [61] 단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50861 691
5639350 롤 잘하게 생긴 얼굴...............jpg [134] asdf(110.15) 07.10 64150 880
5639185 skt vs 한화 1경기 한짤요약.gif [160] ㅇㅇ(211.224) 07.10 50014 407
5638994 SKT vs 한화 1세트 딜량.JPG [2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42327 343
5638990 집 못가는 트할.gif [83] ㅇㅇ(39.118) 07.10 47235 416
5637535 오늘자 교수님 스페셜.gif [85] ㅇㅇ(117.111) 07.10 48795 423
5637388 프레이, 제니트, 강고... 충격적 지표 비교.....JPG [119] ㅇㅇ(175.223) 07.10 43359 493
5637327 구락 멤버들의 현황을 알아보자 [179] ㅇㅇ(58.120) 07.10 42123 1294
5637058 KT의 경기에는 "희노애락"이 담겨있다......jpg [122] ㅇㅇ(117.111) 07.10 38799 678
5636901 KT BDD 한짤요약 .jpg [90] ㅇㅇ(211.105) 07.10 43315 539
5636468 실시간 네이버...킅 경기 보고 개빡친듯한 기자...jpg [34] ㅇㅇ(121.140) 07.10 34972 268
5636191 경기 끝나고 아쉬워 하는 스맵.gif [236] ㅇㅇ(39.118) 07.10 44045 513
5636167 오늘 황꽃 스페셜.gif [186] ㅇㅇ(218.233) 07.10 41284 355
5636076 ??? : 오늘 비디디도 사람 아니었는데 이걸 쉴드치네 디디맘들 [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35024 674
5635964 [개념] KT vs KZ 3set 요약..........gif [176] ㅇㅇ(117.111) 07.10 34941 490
5635663 가챠실패 레전드.JPG [6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33393 423
5634255 라스칼 전령끊기...gif [34] ㅇㅇ(39.118) 07.10 21484 202
5633838 2세트 노틸 벽그랩.gif [9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34738 206
5633758 움짤도 떳네ㅋㅋㅋ 씨발 봐봐 백프로라니까 [108] O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42621 272
5633420 공식투표) 은퇴한 매라 vs 현프로 눈꽃 [1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36187 2082
5633342 KZ vs KT 2세트 딜량.JPG [101] Naye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7013 250
5631934 ??? : 아참 오늘 우리팀 경기있는날이지? [152] ㅇㅇ(222.113) 07.10 39377 634
5631784 스맵 소주 먹는거냐?.gif [170] ㅇㅇ(221.157) 07.10 43801 512
5631192 내현 오리아나 충격파 초대박 ㅗㅜㅑ...gif [25] X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7618 155
5630138 오늘의 빛돌 신발 : 마르지엘라 독일군 .jpg [250] ㅇㅇ(223.38) 07.10 34939 392
5627674 써밋 인터뷰 도파 언급...gisa [312] ㅇㅇ(125.143) 07.10 49669 566
5627399 어제자) 주님 근황 떴다.jpg [14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43607 415
5621853 혜지 진짜 뜻 떴다.jpg [349] ㅇㅇ(220.82) 07.09 63959 759
5618766 담원 베릴 4인 쿵쾅 페즙 반응...gif [483] ㅇㅇ(124.216) 07.09 68931 894
5617153 원딜사관학교 신입생 입학 [171] ㅇㅇ(123.214) 07.09 59615 388
5611853 [롤갤문학] 진 에어 [145] ㅇㅇ(220.92) 07.08 45228 638
5611138 [롤갤문학] 누나 [216] ㅇㅇ(115.137) 07.08 47322 634
5609969 [롤갤문학]잘하고 있다는 상징 [220] 청춘예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8 47275 708
5605827 도인비 마누라 사진 모음.JPG [503] ㅇㅇ(220.71) 07.08 88183 923
5604971 리프트 라이벌즈 중국반응 이모저모......jpg [348] ㅇㅇ(124.53) 07.08 66812 558
5603197 '그분석&해설가' 리프트 라이벌즈 예상 결과......txt [328] ㅇㅇ(124.53) 07.08 63246 639
5600122 근데 확실히 정글이 세대교체되니까 lck가 살아나네 [346] ㅇㅇ(118.219) 07.07 74327 1186
[롤갤문학] Spring.txt [111] ㅇㅇ(182.221) 07.07 49895 509
5599182 웨이보 댓글 반응 모음.txt [222] 123312(59.0) 07.07 66107 527
5598858 ???: 어이~ 너구리 꿈깨라 [112] ㅇㅇ(211.36) 07.07 70019 842
5598637 오늘자.. 짱깨들 제대로 농락하는 데프트..gif [184] 박진혁서울대(223.62) 07.07 69223 128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