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롤갤병신

ㅇㅇ(39.117) 07-12 19:47:31
조회 74 추천 0 댓글 2
							



롤갤병신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5] 운영자 05/10 70572 45
2378385 수능성적 주작할건데 들킬까??? ㅠㅠㅠ ㅇㅇ(211.198) 11/14 1 0
2378384 개백정 시발새끼들아 여폭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7 0
2378383 바위게는 미드가 양보하기 애매함 로즈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5 0
2378382 점검 언제끝나누 새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7 0
2378381 갤주는 ap챔프는 잘하지않냐 ㅇㅇ(211.36) 11/14 4 0
2378380 블루는 원래 미드꺼고 잠깐 빌려주는거임 개밳정들아ㅋㅋ ㅇㅇ(14.39) 11/14 10 0
2378379 돌고래 보지에 박고싶다 [1] ㅇㅇ(14.45) 11/14 16 0
2378378 수능 전날이라 고등핟생들 개빨리 끝났던데 ㅇㅇ(110.70) 11/14 18 0
2378377 프리시즌 아이언 잇냑고 ㅇㅇ 콩그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8 0
2378376 kt 스크림도르 수상ㅋㅋㅋㅋㅋㅋ [2] ㅇㅇ(1.211) 11/14 41 0
2378375 걍 정글러 4캠에 게먹어야 3렙대게하면안대냐;;;? [1] 탈리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9 0
2378374 노페 백수행이냐? [2] %20ㅇㅇ(175.223) 11/14 14 0
2378373 못하는새끼들은 채팅이라도 좀 착하게 쳐봐라 냥냥242(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5 0
2378372 블루무조건있어야되는캐릭 [4] ㅇㅇ(110.70) 11/14 41 0
2378371 지금 한국팀중에 미스틱 노리는 애들 있을듯 마오마오(175.223) 11/14 13 0
2378370 진짜 바위게는 ㄹㅇ 개애미디진패치 [1] 돌기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32 0
2378369 3시까지 점검임? [1] 책상밑비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2 0
2378368 근데 미드한테 블루는 왜 줘야하는거냐? ㅇㅇ(182.215) 11/14 12 0
2378367 카사딘 블루 필요한챔이냐 [3] ludael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50 0
2378366 원딜할때 죽이고싶은 서폿 특 [1] ㅇㅇ(223.62) 11/14 36 0
2378365 화나도 참고 일부로 동글동글하게 말했는데 정지야 치즈스위트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8 0
2378364 이거 점검 진짜 3시에 끝나?? arahan(180.230) 11/14 9 0
2378363 막말로 요즘 수능중요한애들 5할은 되냐? ㅇㅇ(211.36) 11/14 22 0
2378362 바위게 없애고 시야기능만 주면안되나 as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1 0
2378361 김정균은 이번시즌도 그대로가면 ㄹㅇ철밥통이네 %20ㅇㅇ(175.223) 11/14 15 0
2378360 정글러는 서폿다음으로 가장 쉬운라인이다 [4] 서번트신드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53 0
2378359 미드에서 라인관리 못해놓으면 블루 안주는게.맞음 [1] 병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8 0
2378358 KT 데프트 놓치면 대안있냐? [1] ㅇㅇ(218.158) 11/14 31 0
2378357 ㄹㅇ 백정새끼들 요즘 콧대가 하늘을 찌르네 ㅋㅋㅋㅋ ㅇㅇ(14.39) 11/14 19 0
2378356 수확의낫 장점이뭐임? [3] ㅇㅇ(121.173) 11/14 52 0
2378355 솔직히 미드는 블루주는거 감사하게 생각해야댐 카니발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6 0
2378354 바위게싸움 너무좆같음 [1] 돌기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3 0
2378353 KDA라구 창렬임? ㅇㅇ(39.7) 11/14 20 0
2378352 바위게도 공격기능 넣어놔야댐 탈리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6 0
2378351 미드놈들 "블루잇엇으면 죽엿는데" 역겨워 죽겟음 ㅇ; [2] KimSe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58 0
2378350 감자탕 고기 살만발라낸거 10개 먹고싶다 ㅇㅇ(1.211) 11/14 14 0
2378349 왤케게임 빠르게끝내려고 만드냐 ㅇㅇ(223.62) 11/14 13 0
2378348 이번 프리시즌에 아이언 나옴??? [6] 콩그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46 0
2378347 망갤테스트 ㅇㅇ(223.39) 11/14 16 0
2378346 두번째 블루 줄때 정글미드 서로 견적 나옴 카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32 0
2378345 존끄가 마린 맥일 때 좀 웃겻는데 ㅋㅋ ㅇㅇ(211.246) 11/14 45 0
2378344 블루 주냐 안주냐는 이게 맞다 ㅇㅇ(112.153) 11/14 21 0
2378343 미드충특)) 지가 리더인줄암 ㅋㅋ OOT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4 0
2378342 미드탑 버러지새끼들 피지컬챔 안할꺼면 왜하는지 [2] 단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52 0
2378341 예전바위게는 피통4000까지도 올라갔었음 별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34 0
2378340 정글은 라이너 풀어주는거보단 자기 안말리는게 더중요하지않냐 ㅇㅇ(223.33) 11/14 17 0
2378339 빠커는 다른팀안가냐 [1] 피블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5 0
2378338 근데 코칭스탶은 다 그대로 가는거임? %20ㅇㅇ(175.223) 11/14 14 0
2378337 아 지방시 ㄹㅇ 존나간지나네 ㅋㅋ [1] OOT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5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