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키보드산거 테스트해본다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3.28 20:40:33
조회 50 추천 0 댓글 0

일단 k120 로지텍인데 저소음이고 이름답게 12000원한대서 삼

실리콘 스킨있어서 저소음을 의도했다.


실제로 엄청조용해지긴함. 타그타그타가탙가 하는게없어졌다.

이정도면 괜찮은데 키 스트로크가 좀 짧아서 손에 마지막구간에서충격이 좀 간다.

익숙해지면 구름타법마냥 톡톡톡 치면 괜찮을거같긴함.

손톱에의해 실리콘이 낡진않으려나 뭐 스킨팔겠지. 아예 새로사도될가격이고.

전반적으로지금까지 치고있는데 키가 네모내서 볼록하게 손에걸리지를 않아서

내가일부러 위치를알고눌러줘야하지

손에 닿으면 이쯤이구만 하고 누를수가없다.그건단점이다.

근데기본적으로 속도는문제가되진않음. 그러나 약간의 대뇌추가연산이 요구는 된다.

기본적으로 그리고 구름타법마냥 치려니 손목에 무리가감.손목이 미묘하게들려있다.

아주좋진않네싶지만 소음이매우적으므로 그걸로만족한다고본다.


==

키가 너무 네모네모라서, 볼록볼록 층이 져 있던 마소키보드가 ㄹㅇ 좋았구나싶음.

마소는 계단식이라서 ㄹㅇ 챡챡 층이맞았는데말야.


이건 그냥 평면 빨래판이야!

그리고 손톱 안 짧으면 쓰기 이상하다. 손톱끝으로 치니 기분나쁘고 충격옴.

손톱 있는데도 쓰려면  기분나쁘게 툭툭 걸림.이것도층없는문제라고본다.


기본적으로 저소음이목적이었는데 그거하나만큼은 ㄹㅇ 만족되었으니 뭐 괜찮은듯.

담엔 커버있는거 층 있는거로 볼록보롥한거로사면괜찮을거같다.

기본적으로는만족.ㅇㅇ..


이런거살때마다느끼는건데 품질관리가 ㄹㅇ중요하구나싶음.

만개중의1개 불량이라도 내가 턱 걸리면 바꿔주면되는데

회사입장에선 이사람이 진짜 걸렸는지 모르니까 배째라식으로나와버리면 어처구니가없다.


===

최종평

"빨래판"

평판이라 치기는 썩 불편하고,

키압은 높진않은데 손톱이항상걸려서 손가락은아프다.

손가락을 뉘여서 칠 수가없고 수직으로 찔러넣듯 쳐야하는게불편함.

그외엔일단만족, 키압 높지않고,충분히조용하다.



다음.기계식키보드샀다. 쿠팡에대충치는데 평가보니까 예쁘다고난리인거있어서삼.

ARES-Q150

이거샀다.
일단키보드가 스페이스가너무길다. 한영키누르면 스페이스가눌림
fddlrjgksksms fddkswhgek.ehlrpdltkdgksrlqnsdla.
rmsep d 
d일단이거하나는 ㄹㅇㅇ안좋음. 내가잘못눌렀다는인식을하기가힘들고.
기본적으로 근데 이전 마소 스페이스가짧았으니 그건 납득하고.

아 기계식이라곤 피시방 몇번쓴거외엔 처음인데 ㄹㅇ 이상하네
그냥 청축살걸그랬나 청축 딸깍거리는거 사실 꽤 재밌었는데말야.
이건 지금 적축인데 확실히 시끄럼다.
알루미늄 프레임이 텅 텅 하고 스프링소리가 울린다.
프레임소리는아니고 ㄹㅇ 스프링 소리임. 찰칵거리는게 기분좋았으려나
일단 타자가 되긴 하는데 꽤나 의식적으로눌러야하고 키가 다들 너무 높게있다.
그리고 백스페이스 누르는데 힘이 꽤나 들어간다. 벌써부터 손가락아픔.
이게 눌리는 경계가없으니까 청축하면 걸리니까 그거 누르는 힘 더 들어갈까봐
그냥 없는 적축으로했는데 ㄹㅇ 기분이상함 지금.
뭔가 붕 뜬 느낌이다. 청축이차라리나았다싶으려나
청축이 ㄹㅇ 처음에이상하긴했는데 결코 나쁘진 않았거든.

이거도 계단형이아니라서 은근불편한건있음. 손톱은 지금이 긴상태니 자르면되겠다싶지만.
기본적으로 큰문제는없긴하다. 아주 막 못쓰겠다는아니고
세게치면 손이아프다 차라리 멤브레인이 손 덜아팠나싶다.
그건 플라스틱프레임이라 ㄹㅇ 책상치듯 막 쳐도 손 그렇게 안 아팠는데
이건근데 손에 힘 ㄹㅇ 오지게들어가는거같음.백스페이스 4연타하면 그사이에 피로해짐.
확실히 손이 좀 불편하긴 하다 되게 긴장하고있음지금.꽤나곤란한 듯 하다..

그리고 ㄹㅇ 눌렸다는걸 보증하기위해선 그냥 바닥까지 쳐야하는데,
그렇게되니 차라리 눌릴때까지만 누르는 청축보다 더 심리적으로 불편함.
그냥 이렇게되는거 바닥까지 누르지뭐-= 가 되어버려서, 결국 바닥까지 최대한 누르느라
손이 더 아픈것이다. 멤브레인은 어느정도 눌리면 지가들어가버리잖아.그래서 후반부엔 힘이 덜드는데
이건 바닥까지 내가 내힘만으로 끝까지 다 눌러줘야하니 그게 힘듬.
톡톡치는걸론 인식이 안 된다. 꾸욱 꾸욱 눌러줘야한다.
아우 이거치는데 벌써 오른손가락 아프다.어휴

경사를주면어떨까. 좀낫긴 한거같은데..음...
뒤에 받침판 처음으로 올려봤다. 받침판 맨낭 안 올리고 썼는데..
확실히근데 오른손에 부담 엄청간다. 백스페이스 누르기가 겁날지경이다..
키간거리도 같은데 백스페이스가 이상하게 되게 뻑뻑하게느껴진다.
역시 피시방 순회라도 여러번 해 보고 살걸 그랬나..귀찮아서얼른산건데
뭐그런거치고는 아주나쁜건아닌데, 좀 애물단지인 그런 느낌이 든다.
오른손가락 확실히 피로감이 느껴짐.손톱깎으면 좀 나아지려나
엔터키하고 백스페이스가 압력이 ㄹㅇ많이요구됨.
근데좋은건있는데 대충 툭 건드리기만해도 이미 쳐져있는건 있다.
이건 적음되면 좋을거같긴한데, 어쨌든 오타는 나긴하는거니, 그렇게되면 애매한거지만워.
근데 피로도오진다.
그리고 키압이 여기서 낮으면 그거대로문제같고,

차라리 청축이면 끝까지안눌러도되니 그게낫지싶다.갈축이었나.

근데키압진짜높다.백스페이스 누르러가기가겁날지경임.진짜.
신경써서오타안나는게, 백스페이스누르는거보다 덜 무섭다.

소리자체는 역시 멤브레인보다 확실히 더 시끄러움.

그냥 15000하는 마소키보드 다시살까싶다.


챱챱하고눌리는 두께얇은거는 그거대로별로인거같고..

얇은거 쑥쑥들어가는걸 살까..??


아근데이거진짜손아프네

나 타자 600타나 나오더라고.이게분당이냐

그럼`1초에 10타나 친다는건데 오지네진짜;;;

그렇다고볼수가

입력이 10개인가보구나.아하.

아근데손가락 ㅣ진짜오지게아프다 .진짜아픔.

이래갖고어케사냐 아오이어구오구어아ㅑ나죽네어으어


이래가지곤못산다이거야

손가락을 그거 침팬치 인류의진화짤마냥

지금 아예 손목을 들고 쳐 보는데 그것도 이상함.

이게 키간격이 좁다보니 사이를 슥 건드려보고 이쯤이겠군하고

누르는게 썩 잘 되지가 않음.

키보드로치면 새삼 옛날 회색 키보드같은게  차라리낫지않나싶다.

근데 이건 신뢰성같은그런 미묘함은 있음.내가누르기로의도한건 웬만하면 눌려있네.


아근데진짜손가락은아픔.

그리고 뭐냐 왜갑자기 진지해졌냐

\


ㅇ 단축키복사하기나 새창열기같은거되게

많이쓰는데 스페이스바 너무크다

아무튼 누르면 내가 누른다는 ㅂ확증이 안들어감.

이건 키보드 적응문제려나.

근데 모든 키가 군대마냥 균일하게 스스로의 개성을 숨겨놔버려서

대충 감각에 이게 이키겠지 하는 믿음을 주질 못 함.

되게 이게맞나하는 두려움과함께 눌러야하는것이다.


한영키는 진짜좀아니다;;너무 깊숙히있음.

코딩하다보면 한영키전환 할때ㄱ ㅏㅏ오지게많은데말야

오타한번나면너무무섭다.두렵ㄷ4ㅏ..

키가 간격이 좁은편이고 슥 툭 건드려질경우 드란다른게치기쉬운거같다.


스프링이 띵 하고 울리는소리가 계속나는데 별로좋짆않은듯. 고우ㅡㅁ역


고음역대라서 좀 그렇다.

찰각거리면 기분이라도 좋았지.  이건;;


아무튼 근데 일단은 아근데이건좀


진짜 이걸 내가 눌렀을때 이게 눌렸다라는 믿음이 안 감;;

멤브레인 다시쓸까..

쉬프트그리고 누르기너무힘많이들어감.

으흑흑



엔터도 무겁고.

너무무겁다.

일단근데 3만원따리니까 뭐아주나쁘진않다고보고


어제살때 너무급히산거도있음.좀더차분히알아보고살걸그랬나

이걸로 키보드 모험한거 누적금액이 7만원에 도달했음.

이거면 진짜 10만원짜리 해커용 고급키보드 사는게낫지않았나싶기도하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설문 '네티즌 덕분입니다' '밈' 덕분에 살아난 스타는? 운영자 20.06.02 - -
공지 ▒▒▒▒ 러브라이브 갤러리 통합 공지사항 ♬ ▒▒▒▒ [106] 러브라이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12 101833 118
공지 러브라이브 게임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493] 운영자 13.12.03 904633 283
10313324 우미마키 뉴짤 Sigsig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2 5 0
10313323 아 방청소끝 OLi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8 8 0
10313322 ㄹㅇ 이제 고딩이네 장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3 21 0
10313321 이런 그림은 어캐그림 [1] 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6 13 0
10313320 옛날에 뮤즈도 대고그린거있었는데 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1 14 0
10313319 제 6년전 그림은 김유알(175.197) 02:41 14 0
10313318 리제로 원탑꼴캐 만화판으로 나왓누 [12] 으후루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0 38 0
10313316 [3] 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6 19 0
10313315 사고십다.. [1] ㅇㅇ(59.19) 02:05 28 0
10313314 정보 하나 준다 코카y(118.216) 01:59 27 0
10313313 린파나 누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14 0
10313312 장송의 프리렌은 진짜 갓만화다... 뀨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14 0
10313311 누가 나 라면 끓여주셈 장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11 0
10313310 현재 해야되는 것과 하고싶은 것 [1] 장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22 0
10313309 스윙칩 고추장맛은 ㄹㅇ 잇어서는 안됨 [1] 니리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16 0
10313308 그림좆도못그리는애들은 좀 만화좀안그렸음좋겠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7 0
10313306 현자의 손자 읽다가 결국 하차함 [10] 뀨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44 0
10313302 요즘나마뮤즈츠이타로만열일하는거맘아프다 ડe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8 0
10313301 이거읽고잘거임 [4] ડe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35 0
10313300 대박,, 잠온다,, [1] 이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9 0
10313299 스퀴오셈 금빛의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6 0
10313298 쿨재팬 k방역 어떤게 더 병신같음? [1] 스미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25 0
10313297 요즘모기는 왜시발 아예 안보이냐 [1] 할레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16 0
10313296 스퀴 (4/7) 방제 뮤즈 너만오면 풀방 할레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6 7 0
10313295 스퀴하로오삼 으후루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6 6 0
10313293 럽갤이 그나마 정상적이라고느끼는게 [2] たかみち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35 0
10313292 아시발 ㅋㅋ 휴지 사가지고 들왔는데 다시보니까 키친타올이네 [2] 뀨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33 0
10313291 도대체 카톡 이새끼 누구임 [2] 호노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46 0
10313290 핲라 알렉스도 멀미나서 챕터2에서 멈춤 OLi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14 0
10313289 코미케같은데서 파는 다키마쿠라 일러들 꼴리는거많드라 たかみち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9 13 0
10313288 오늘자 본인쟝 전신샷..jpg [2] 214748364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9 38 0
10313287 지굼 이시간에 청소기 돌리면 나쁜놈이겠지 [1] OLi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10 0
10313286 님들아 귀여운 코토리다 [2] 아기븜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32 0
10313285 너무 야하게 생김 니리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23 0
10313284 야브라이브는 왜 지포라이터 공식굿즈안나옴 Jea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11 0
10313283 7센 코토리기원 8일차 214748364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7 0
10313282 스퀴진짜 3명임 들어오셈 금빛의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4 5 0
10313281 7시에 출첵박을게요 [5] 마지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3 28 0
10313280 럽갤 안망하는 이유 たかみち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13 0
10313279 진짜임? 금빛의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9 0
10313278 한명 속였으니 이번엔 진짜팠음 [2] 할레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24 0
10313277 나같은 빡대가리가 어케 입학햇노 니리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15 0
10313276 나도 미국에서 루프탑코리안이 되어보고싶다 KAKA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14 0
10313275 근데 왜 젠부 개학일이 수요일인거야? KAKA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10 0
10313274 럽갤망했다는놈들더fact [2] 쿠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9 27 0
10313272 스퀴 방제 뮤즈 너만오면 흥한다 (3/9) [3] 할레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25 0
10313271 얼리버드는 눕고있다 마지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8 0
10313270 김유알의 하루는 스퀴로 시작 ㄱ 금빛의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1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