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래야 내가 많이 쳐맞아봐서 아는데앱에서 작성

ㅇㅇ(110.70) 03-14 14:56:50
조회 130 추천 8 댓글 1
							

걍 남이 뭐라구하든 무시하고 내할말 씨부리면 되긔
머라구 하는 말에 더 반응해주면 더 신나함
개썅마웨가즈아❤+
페창들한테 지지마✊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남자 연예인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25] 운영자 17/07/20 63852 105
7685291 신비했는데 왜 더못생겨짐.. ㅇㅇ(117.111) 09/25 1 0
7685290 아니 근데 왜 유엔감? ㅇㅇ(211.36) 09/25 1 0
7685289 띠니 3인분인데 잦이 섹스하자 한적 잇엇음 ㅇㅇ(223.38) 09/25 1 0
7685288 씨발 나라가 미쳐돌아가노 ㅇㅇ(1.250) 09/25 5 0
7685287 후장좋다는새끼들한테 좆벨트차고 박아본다하면 허락함? ㅇㅇ(39.7) 09/25 2 0
7685286 내가 본 친구관계에 정말 공들이는애는 앰앱이혼하고 외동인데 ㅇㅇ(14.43) 09/25 9 0
7685285 찜앰들 조명탓하는거봐 [2] ㅇㅇ(223.62) 09/25 29 1
7685284 원래 썸때가 더 좋은거지? 큥랑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0 0
7685283 좆이돌 안 빠는 방법 추천 앙망 ㅇㅇ(112.165) 09/25 12 0
7685282 ㅇㅇ(175.223) 09/25 1 0
7685281 원래 장례식장은 자식 인맥이고 결혼은 부모 인맥이긔 ㅇㅇ(223.39) 09/25 18 0
7685280 방빼 ㅇㅇ(175.223) 09/25 3 0
7685279 개줌마년 잦돌 패느니 그냥 자살하시긔 ㅇㅇ(180.67) 09/25 8 1
7685278 후장에 박을라고 하는새끼는 잠재적 똥냐나 정신병자야 ㅇㅇ(223.33) 09/25 3 0
7685277 학치 나랑도 맥주 까자 ㅇㅇ(223.38) 09/25 15 0
7685276 하괴 친구없다는거=갓파 친구없다는거랑 동급이긔 ㅇㅇ(110.70) 09/25 12 0
7685275 후장해달라는 새끼들은 솔선수범으로 지후장 먼저 따면 생각해봄 ㅇㅇ(211.36) 09/25 7 1
7685274 미지의 세계 단행본 살 가치 있노? ㅇㅇ(125.180) 09/25 12 0
7685273 뿡 연설한다 [5] ㅇㅇ(210.123) 09/25 78 1
7685272 후장이좋다는건 고대로마 먹토랑 비슷하지않노 ㅇㅇ(58.233) 09/25 9 0
7685271 개줌마년 나이쳐먹고 지아들뻘 욕하는거임ㅋㅋ? ㅇㅇ(180.67) 09/25 11 2
7685270 ✋일상갤 열자고 폐뿡양 앰들아.uh [2] ㅇㅇ(175.210) 09/25 16 0
7685269 ㄹㅇ 각잡고 자려고 마음잡고 눈감았는데 ㅈㄹㄴ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7 1
7685268 일단 가족이 젤 좆같은데 ㅇㅇ(223.33) 09/25 11 0
7685267 조칠 ㄹㅇ ㅋㅋㅋ 범죄자 같음ㅋㅋㅋㅋ [1] ㅇㅇ(218.101) 09/25 21 3
7685266 생각해보니 친구장례식보다 친구부모장례식가는게 더나은듯 [1] ㅇㅇ(175.223) 09/25 21 1
7685265 능국년들 에이즈원 전업한다는데 [1] ㅇㅇ(222.108) 09/25 33 0
7685264 짭돈 왜이래 발정났노 [2] ㅇㅇ(211.44) 09/25 82 1
7685263 아 진짜 아니 술처먹고 그걸 왜 삭제해 어이없네 완헌현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1 0
7685262 겸디갹도 그 사건 터뜨린 언냐랑 몇년 친구였어 [1] ㅇㅇ(112.144) 09/25 26 0
7685261 개줌마 진짜 왜살지?ㅋㅋ 산소아깝긔 [2] ㅇㅇ(180.67) 09/25 20 1
7685260 개짭돈애미야 빛은 쭈믂이 못받음 [4] ㅇㅇ(223.39) 09/25 48 4
7685259 쭈친 앞으로 무대할 때 입다물고 무표정으로 3분동안 걍 세워놓자 [2] ㅇㅇ(175.223) 09/25 51 1
7685258 아까 하마짤 생각남ㅋㅋㅋㅋㅋ ㅇㅇ(211.36) 09/25 5 0
7685257 하뉴 후장 복숭아 처박아서 터뜨리고 싶다 ㅇㅇ(125.180) 09/25 19 0
7685255 난 장례식에 올사람은 많은데 그거 다 의미없는거 알지않노 [1] ㅇㅇ(218.158) 09/25 39 0
7685254 존나 웃기노 뷔빡 창국이는 유엔이뭐의약자인지도 모를텐데 ㅇㅇ(124.53) 09/25 25 0
7685253 ✋씹아미년들아 제발 뿡의식과잉을 버려주세요 느그존못새끼들 ㅇㅇ(223.62) 09/25 4 0
7685252 카리 돌체앤가바나 좆델됐긔? [1] ㅇㅇ(175.213) 09/25 39 0
7685251 장작 ㅇㅇ(175.223) 09/25 6 0
7685250 나 양남이랑 한 적 있는데 후장 요구하던데 [2] ㅇㅇㅇ(58.122) 09/25 56 1
7685249 급식때 친구가 최고다 이딴거 다 구라야 [2] ㅇㅇ(110.70) 09/25 57 4
7685248 퇴헌이 고소썰은 안풀었긔? 주이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9 0
7685247 난 애미애비가 후장에다가도 하니마니 하는 편지읽음 [4] ㅇㅇ(175.223) 09/25 50 1
7685246 ✋아이즈원....간잽해야지.uh [1] ㅇㅇ(175.210) 09/25 27 0
7685245 짐싸기싫어서 여행도 못다니겠다 예민함(175.223) 09/25 6 0
7685244 개줌마미친년 잦편한테 버림받고 곧 자살할예정 ㅇㅇ(125.143) 09/25 12 2
7685243 쭈는 그냥 배슬이나 하지 ㅇㅇ(175.223) 09/25 37 0
7685242 아 씨발 인라 삭제한대 씨발년.... 완헌현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