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오버워치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버워치 심해 용어 사전.txt

긱스(123.212) 2016.07.02 08:47:06
조회 13487 추천 277 댓글 73
							








일단  모이죠

-이 말이 나온 순간 70%는 졌다고 봐도 무방하다.

 

 

아 xx 노답 사기

-킬캠보니까 사기같다

 


저 탱커 못해요

-다른 사람이 쌀 똥이라면 내가 싸는게 낫다는 뜻이니 그냥 탱커해도 무관하다.

 


힐러 못해서 루시우함

-위와 비슷하다.

 

 

던진다

-이길 경우 던지면서해도 이긴다며 정신승리, 질 경우 애초에 던진다고 하지 않았느냐 할 수 있는 무적의 단어.

 

 

우리 탱없음?

- 여자의 오빠가 뭘 잘못한줄 알아?와 똑같은 말. 없다고 하면 그러니까 진다고 하고 있다고하면 근데 왜녹냐고한다.

 


~뒤좀 봐줘요

-곧 딜러에게 따일 것 같다는 뜻.

 


~메르시 보호좀 해주세요

-위의 말이 나온 뒤에 나오는 말이다. 이 말이 나온 순간부터는 이후에 데스를 해도 딜러의 탓이라는 뜻이다. 아무것도 안한다 해도 얼굴이라도 한번 비춰주자.

 


사리면서 하죠

-곧 한타를 하겠다.

 


뭐함?

-실제로 그가 뭘했는지 질문한 사람도, 당사자도, 그누구도 모른다.

 


왜 안들어오지

-돌진한 라인하르트가 다섯명에게 쳐맞으면서 하는 유언.

 


이럴 줄 알았으면 겐지할걸

-왜 안들어오지이후 나오는 말. 

 


정신차리고 해봐요

- 패배 플래그

 


죽으면 바꿀게요

-안바꾸겠다



궁쓰고 바꿀게요

-지금 반절 찼다



거점 안밟냐고

-나도 안밟음



눌렀는데 왜안나가

-안눌렀다



아 피했는데

-안피했다



이걸 왜맞아

-적이 잘쐈다



-누구지 내 잘못은 아닌데.

 


아니

-이번엔 누구지? 이번에도 내 잘못은 아닌거 같은데.

 


-또 누굴까. 분명 내 잘못은 아닌데.

 

 

추천 비추천

277

고정닉 0

6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오버워치 관련 내용이 있어야합니다. [107] 운영자 16.02.17 6500099 58
공지 오버워치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108] 운영자 16.02.17 399933 49
4627556 나도 집있고 차 있는디 [1] 세레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9 10 0
4627555 피치황 ㅇㄷ감 [13] 긍정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3 28 0
4627552 30살에 집있고 차있으면 지가산거아니야 흐므흐(106.101) 09:42 19 0
4627551 내가계획햇던것 ㅇㅇ(223.62) 09:36 13 0
4627550 근데 중복픽 다시 하고싶다 [1] TopRa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6 0
4627549 인터넷커뮤니티가 사람을 이상하게만드는거같음 TopRa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9 0
4627548 아니 근데 30살에 집있고 차있으면 성공한거야 TopRa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21 0
4627547 오버워치 그때 그시절 [1] 돌진충(221.152) 09:00 21 0
4627545 얼버기 타이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11 0
4627544 가군에 어디써야할지 진짜 고민이네 [2] ㅇㅇ(61.105) 08:28 31 0
4627542 ㅎㅇ [2] TopRa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22 0
4627541 논술? 그게 뭐임? 먹는건가? ㅇㅇ(61.105) 08:02 17 0
4627540 좋은건데... ㅇㅇ(175.223) 07:56 17 0
4627538 인생목표 [1] 택킹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4 25 0
4627536 머리아퍼 택킹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2 17 0
4627533 새벽공기겁나 좋다 모찌냠냐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1 25 0
4627531 딜러 실딱이 골드로 올려줄분? [3] ㄱㄷㄴ(114.204) 02:43 49 0
4627530 다이어트자극뭐가더만이댈거가틈 [2] 하늘(115.137) 02:09 63 0
4627527 야심한 밤 오버워치를 하실 딜탱힐구함 [2] 즤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7 57 1
4627526 히히옵 치개재밋엇당 흐므흐(122.36) 01:42 30 0
4627525 내가붙여준별명들 [1] ㅇㅇ(223.62) 01:38 46 0
4627519 좀조용히해 [2] peacemak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30 0
4627518 너는나의다운타운베비얌 택킹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7 0
4627514 옵치하실분 [2] 나뚜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37 0
4627513 애긔베고팡 [6] ㅇㅇ(223.62) 01:01 36 0
4627510 와..방금파라개머싯게하는애봣음 [4] 흐므흐(122.36) 00:50 52 0
4627509 와..방금파라개머싯게하는애봣음 흐므흐(106.101) 00:50 22 0
4627507 긍정쥐 코리안타임의 느낌이난다 [1]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40 0
4627505 머해 [11] 긍정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58 0
4627502 글로벌 암호화폐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salasal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12 0
4627501 롤드컵 기념 이벤트, 롤잘알은 참여 자제 좀.. salasal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12 0
4627500 솜브라 잘해도 티가 안나더라 [3] F6F지옥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37 0
4627497 엄마가 피자사준다해노코 잠 ㅜㅜㅜㅜ 하늘(115.137) 11.15 30 0
4627496 욵이 [2] 긍정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35 0
4627494 변지희 왜안오냐? ㅇㅇ(223.38) 11.15 25 0
4627492 드립좀봐 ㅋㅋ [4] 흐므흐(122.36) 11.15 72 0
4627486 마이클 잭슨 한국서 환생 논란...GIF [3] ㅇㅇ(39.121) 11.15 62 0
4627484 같이 mmorpg시작하실분 [5] 하늘(115.137) 11.15 52 0
4627483 옵치2 발매소식 듣고옴 [3] ㅇㅇ(118.218) 11.15 34 0
4627482 데스티니 할 옵붕이 구함 [2] ㅇㅇ(39.121) 11.15 33 0
4627481 지금 물다딱 힐딱 경쟁 잡히는데 [2] ㅇㅇ(223.62) 11.15 30 0
4627479 지금 겜하면 일본사람 만나기 가능함? [1] ㅇㅇ(14.42) 11.15 17 0
4627478 이제 아나 안함 [1] 선장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33 0
4627477 종나웃기농 나트륨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7 0
4627476 야 롤만 돌아가는 개똥 문서용 노트북인데 [4] ㅇㅇ(122.37) 11.15 35 0
4627473 워크샵 기술은 갈수록 발전하노ㅋㅋㅋㅋㅋ.gif [1] ㅇㅇ(223.39) 11.15 56 0
4627472 내영상 피드백좀해줘 위도우 [1] 오연우(211.36) 11.15 28 0
4627471 속쓰1리다 ㅇㅇ(223.62) 11.15 1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