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궁금해서 그러는데..

ㅇㅇㅇㅇ(125.178) 2011.07.10 02:36:31
조회 151 추천 0 댓글 10






작성자가 \'어디로 퍼가든 상관없고 출처만 제대로 밝혀라\' 라고 써놨으면
우리 갤러리 생성 반대한 곳...의 글이라도
유초니짤 퍼와도 대는거야 ㅠㅠ??


내가 리플리에서 개인적으로 진짜 유초니가 멋잇게 나왔다고 생각했던 부분을
플짤로 만든걸 발견했는데 ㅠㅠㅠ ;

작성자 분 본인도 우리 갤러리 생성에 대해서 아무말 안 하셨던 분이긴 해.....;;;;
군대 내가 함부로 퍼왔다가 우리 갤러들한테 안조은일 생길까바 ㅠ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설문 '네티즌 덕분입니다' '밈' 덕분에 살아난 스타는? 운영자 20.06.02 - -
14638 내꺼아니다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1 0
14637 생크림유천 산들 산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75 0
14636 귀하게큰놈 [2] 메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55 0
14635 13000 고 ㄹ ㅐ 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3 0
14633 밑장빼지마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5 0
14631 달려라달료 알리바바쵸바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1 0
14629 13000 [14] 시크유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16 0
14628 빨리해야지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8 0
14627 만삼천힛은 귀하게큰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8 0
14626 갤이 갤갤대 'ㅇㅇ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34 0
14624 타이밍고자 고 ㄹ ㅐ 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5 0
14623 13000 시크유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8 0
14622 몇페이지째 알리바바쵸바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4 0
14621 담주는없어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8 0
14619 열일곱개다 귀하게큰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7 0
14618 13000 'ㅇㅇ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5 0
14616 귀하게큰놈 [2] 메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46 0
14615 야니들짱야 알리바바쵸바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5 0
14613 짤배틀고8 [4] 쵸아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70 0
14612 겁나천천히 쵸짱 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4 0
14611 내가머글래 귀하게큰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4 0
14609 나도보고파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2 0
14607 담주기대됨 'ㅇㅇ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0 0
14606 왜인지몰라 귀하게큰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5 0
14605 ㅎㅎㅎㅎㅎ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3 0
14604 유천이만봐 쵸짱 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2 0
14603 나도힛먹자 알리바바쵸바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4 0
14602 13000 고 ㄹ ㅐ 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7 0
14600 공항유천끗 pm60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71 0
14598 멀지않았어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4 0
14596 뷰티풀오션 쵸짱 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6 0
14595 13000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0 0
14593 미리보기에 시크유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9 0
14592 공항고고고 pm60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62 0
14591 공홈함가바 알리바바쵸바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1 0
14589 이번에내꼬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8 0
14588 비야그만와 쵸짱 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5 0
14587 아니엇구나 쵸짱 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7 0
14586 영상은없어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1 0
14584 13000 쵸짱 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9 0
14583 15회예고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35 0
14582 메렁횽바보 [1] 귀하게큰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8 0
14581 고맙습니다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1 0
14579 또공항유천 pm600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96 0
14578 요번에내꺼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1 0
14577 공홈링크얌 'ㅇㅇ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5 0
14576 유천이가 섹쉬하다고 느낄수있는 노래... [2] 메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64 0
14575 만삼천힛은 귀하게큰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9 0
14574 하이야야 대박 쵸짱 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10 0
14573 쵸니는어디 믹키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7.15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