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리듬게임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고양이의 왈츠 잘 넘기는법 없을까요 ?_?모바일에서 작성

배댄부지(221.142) 2019.12.15 09:07:04
조회 42 추천 0 댓글 3
							


첫번째 사진 구간은 피를 100들고가든 60들고가든 끝나고나면 10~20퍼 남아서 곤란한 상황이 찾아와요... 뒤를 얼추 받아먹오도 두번째사진애 나오는 구간이 다 배드가 나와서 대걔단 첫노트치면 샷다꽝 하구욤... 첫번째껀 그냥 지력부족이라 생각하면 댈꼬가툰댑 두번째거는 어캐해야 잘넘길수이쑤꽈욤 ~_~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리듬게임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41] 운영자 06.08.29 10670674 201
10988662 난질풍이오스터곡이라는개않믿겨 [2] 뿌잉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12 0
10988661 마침배고팠는데저녁을사준다고 [1] Bamtrollfa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2 13 0
10988660 와 마이마이 원래 이렇게 쪽팔리냐 ㅇㅇ(110.70) 18:51 14 0
10988659 중전 문차일드가면 걍 따겟네 [2] 인간조무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23 0
10988658 퇴출해야할 비마니아티스트 [2] ㅇㅇ(175.223) 18:46 37 0
10988657 밥 같이 먹어쥴 사람 없냐 ㅠ [3] 소금구이(223.39) 18:46 31 0
10988656 고기를 많이 먹어야 1인분인 여자소학생위장이 있다? [2] Fuckbox☆Lolila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6 25 0
10988655 마이마이가 진짜 게임 잘만들었구나 [4] 수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2 43 0
10988654 페르세포네 AAA HJL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2 10 0
10988653 내가 깬 11렙들 다 11.0이었네 [1]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1 22 0
10988652 스파다래갠곡들노래가좋다고?? [8] 뿌잉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1 40 0
10988651 멘데스깸ㅅㅅㅅ [4] 맛있는튀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9 27 0
10988649 슨파다 십자가붙은 노래들은 대부분 좋은듯 [2] 모리노린제(175.223) 18:38 18 0
10988648 노량진 1호선 타고가면 [2] 소금구이(223.39) 18:38 18 0
10988647 투덱 dp 11렙 서열표는 어디서 구하는지 아시는분 [4]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4 25 0
10988646 카르미나 영상만 보면 어려운곳이 짧아서 할만해보였는데 ㅇㅇ(112.184) 18:33 18 0
10988645 스타워즈 아직 문 안 닫았네 유병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1 10 0
10988644 엔션스케이프 노래 존나좋네 [3] 꼰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9 40 0
10988643 시사이드 레비린스 35개 [1] FoolLad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8 22 0
10988642 미카모는 대회만 가면 죽쑤네 [1] ㅇㅇ(180.70) 18:27 51 0
10988641 오랫만에 라이벌들 때려맥였음 모리노린제(175.223) 18:26 21 0
10988640 하루종일 집에서 PS4 돌리다 이제 식사하러 외출 디케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19 0
10988639 나는노량진가서밥먹으면배탈나서안먹음 [1] 홍예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19 0
10988638 PC 디맥 하고싶 쉐어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3 16 0
10988637 달달위 구버전 돌리는곳 아직도 있나보네 [1] ㅇㅇ(218.53) 18:23 30 0
10988636 오늘한거 [1] 아프리카돼지열병(112.166) 18:22 10 0
10988635 헐벗은여자나오는 bga가 있는곡이 하고싶네 LemonSa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2 21 0
10988634 노량진에서 저녁 먹을 인간(?) 찾는다 [1] 소금구이(223.39) 18:20 27 0
10988633 노량진 가면 맨날 컵밥 먹었었는데 [2] 김팽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8 37 0
10988632 에라 둘 다 죽임 인간조무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8 20 0
10988631 하 투덱하러 왔는데 이어뮤 카드 안들고옴 [4] ㅇㅇ(118.42) 18:17 47 0
10988630 이번에도 모리오쵸 아저씨 사회함? 노이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6 16 0
10988629 도라kac 결승신곡 나오는 상상함ㅋㅋ LemonSa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4 24 0
10988628 유동닉쓰는병신새끼들주목 [5] ㅇㅇ(14.50) 18:14 70 0
10988627 동일본 캌 예선 결과 ㅇㅇ(175.223) 18:13 42 0
10988626 이번에는 지역 예선 왜 방송 안 해줌 [1] 주전자껍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 34 0
10988625 이래서 어머목 하는구나 [5] 소금구이(223.39) 18:11 46 0
10988624 급식대노짱진가면맨날 댈리 마마부찌 둘중하나엿지... [2] 뿌잉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 37 0
10988623 누렁진 밥집추천 [1] LemonSa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22 0
10988622 에라 DPA 하드클ㅋㅋㅋ [2] 인간조무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 21 0
10988621 혼밥하긴 싫은데 합석 해 주실분...? [1] 소금구이(223.39) 18:05 31 0
10988620 흠오늘않피곤할것같은대 퇵근하구 아침애 뱃트갈기러갈까나.. 뿌잉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11 0
10988619 투린이 12렙 이지클했어요 [6] 지나가는사람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29 0
10988618 드럼한거보실분 [2] 홍예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19 0
10988617 서울방문한 지방유전데여 [7] 소금구이(223.39) 18:02 67 0
10988616 이치카이벤트곡 언제풀어줌 LemonSa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14 0
10988615 어머목좀끼워주실분 [4] 뿌잉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29 0
10988614 에라 하드클 직전이요 인간조무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6 24 0
10988613 버거킹조지면 겜잘될듯 [2] LemonSa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4 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