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소울워커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든파 싫어서 왓느데 왜 든파식 해결법만 나오는거지 ㅜㅜ앱에서 작성

ㅇㅇ(175.223) 05-17 10:34:06
조회 50 추천 0 댓글 0
							

헬창에 루크 레요일마다 굴리다가 짜증나서 소워 시작한건데 왜 소워도 든파 만들라 그래요 ......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과잉대응 스태프 때문에 팬심 떨어지는 스타는? 운영자 18/10/22 - -
공지 소울워커 갤러리 각종 공략 및 정보 가이드북 [251] 자연산하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23 405864 111
공지 소울워커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 운영자 17/01/19 61122 6
공지 소울워커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13] 운영자 17/01/19 103460 20
1944771 업뎃해서 점유율 오른적있음? [1] ㅇㅇ(223.39) 10/23 2 0
1944770 매운거 잘먹는애들이 너무 부러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4 0
1944769 업뎃 다음주에 해야되는이유 딱설명해줌 [7] 불꽃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43 0
1944768 내일 1성아카식 거래 패치는 안될걸 [1] ㅇㅇ(110.70) 10/23 14 0
1944767 리그창고 털다 진한데 걸린 스텔라 [3] 여신실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53 1
1944766 흰님들이 잘 모르는 라면갑 [4] 핸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29 0
1944765 친구가 4일 내내 톡 안 보면 손절 당한거 맞냐? [4] 미남이는친구가없어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33 0
1944764 접은 관점에서 본 소울워커 [9] ㅇㅇ(14.42) 10/23 39 2
1944763 1성 아카식 거래 가능하겠지? [4] ㅇㅇ(175.223) 10/23 30 0
1944762 라면은 이게 최고다 [6] ShimizuA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49 0
1944761 힐도 점프하면 못받음? [2] 아르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26 0
1944760 소울워커 갤러리에 물어보는 음식 호불호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46 0
1944759 레벨업박스에서 1성 아카식 선택권 줘서 그런가 [3] ㅇㅇ(116.42) 10/23 56 0
1944758 스텔라 힐 회피쓰면 못 받는다는거 드립 아니고 실제야? [7] ㅇㅇ(211.177) 10/23 63 0
1944757 참고해서 짜봤는데 검사한번 해주세요 [6] 뉴비받아라(211.34) 10/23 64 0
1944756 소울워커 라이벌 메이플 2야? [4] ㅇㅇ(203.255) 10/23 41 0
1944755 라면알못새끼들 [6] ㅇㅇ(110.70) 10/23 52 0
1944754 태그 무슨색 까지 갈아버림? [7] ㅇㅇ(61.84) 10/23 57 0
1944753 릴리 평타중에 낫 풍차돌리기 좋음? [10] ㅇㅇ(116.42) 10/23 75 0
1944751 내일부터우리우커 점유율 0.04임ㄷㄷㄷ [1] 아르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31 0
1944750 하늘시계 노말 무한뻉이가실분 [6] 사토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73 0
1944749 씨발 너무 아깝다 [5] ㅁㅁ(180.233) 10/23 62 0
1944748 살다살다 별 해괴한 꿈을 다 꾸네 [6] 발정난노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64 2
1944747 골든시타델 열렸다. [2] 하와와댕라쟝인거시야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64 0
1944746 진 기공탄을 찍어도 되지 않을가 [3] ㅇㅇ(175.223) 10/23 36 0
1944745 진 보고 싶다 그렌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25 1
1944744 리그 머장들 하루에 게임 얼마나 함? [7] 어상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106 0
1944743 이게 그 건전한 워커님인가 뭔가 하는 그거냐 [1] 심해행퀵고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61 0
1944742 ㅋㅋ 나 이거 첨알았다 [8] 사토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105 0
1944741 이겜 닉네임에 팬티만 드가도 건전한 워커되냐? [2] 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49 0
1944740 신발도 bsk써야겟다 [1] 그렌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33 0
1944739 스텔라 좋아하는 사람만 보삼 [2] ㅇㅇ(125.183) 10/23 40 0
1944738 겜잘알 피방특 [3] 사토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70 0
1944737 요미 코인 100개 이상 나오면 게임 하려고 했는데 [2] ㅇㅇ(116.42) 10/23 51 0
1944736 소울워커 원탑 여신 [7] 사정감9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63 2
1944735 릴리 프리셋 스킬트리 참고 할만한거좀 보여주실분 [7] 뉴비받아라(211.34) 10/23 63 0
1944734 야 미세먼지 어플 깔아서 기준을 WHO 기준으로 맞추면 [3] ㅇㅇ(116.42) 10/23 57 0
1944733 오늘 뭐뭐 나올거같냐 [1] ㅇㅇ(211.236) 10/23 20 0
1944732 엑스터시 방관 중첩임? [2] ㅇㅇ(220.83) 10/23 48 0
1944731 아니십 대체 왜 하늘이 노란색인데 미세먼지는 항상 보통이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26 0
1944730 아카식 개편 빨리좀 하자 인벤이 부족하다 ㅇㅇ(116.42) 10/23 17 0
1944729 소울워커랑 클로저스 화해하는 만화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83 1
1944728 진리스 웬종일 몸섞는거 보고싶다 그라함스페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20 0
1944727 행력 5 너무 빡친다 [6] 심해행퀵고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64 1
1944726 오늘 패치 아카식 개편 달랑 하나지? [3] ㅇㅇ(220.119) 10/23 56 0
1944725 독감 예방주사 맞고왔다 ㅇㅇ(116.42) 10/23 15 0
1944724 내일 패치지?? 패치노트 떤냐?! [5] 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10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