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프라임 코치입니다

프라임김동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10-19 14:45:59
조회 7180 추천 59 댓글 33
							

기사화가 크게되면서 SNS나 개인적으로 기자분들이나 지인분들이 연락들이 오고

숙소도 정리하느라 많이 바쁘내요

몇일이내에 글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댓글로 응원해주시는분 정말 감사합니다

몸도 마음도 정신도 너무힘이드내요...

추천 비추천

59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처음 스타크래프트를 시작하는 초심자를 위한 안내서.txt [41] DU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4/03 36133 159
공지 ★ ★ ★ 스타크래프트 갤러리 가이드 ★ ★ ★ [74] 종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6 65488 358
공지 스타크래프트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018/1] 운영자 11/05/25 769317 72
5171737 이윤열 KTF 계속 있었으면 우승 한번 했을가 KTF? ㅇㅇ(211.53) 02/18 5 0
5171735 요즘 뮤짤같은거 할때 프로그램 없이도 잘됨? [2] ㅇㄴㅇㄹ(125.129) 02/18 31 0
5171734 슈마go 이사람 대체 누구냐 [2] 전일본공수여단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26 0
5171733 깝도이는 참 신기함 ㅇㅇ(223.62) 02/18 35 0
5171731 스타게이머 각 종족별 황제타이틀이 [3] ㅇㅇㅇㅇ(210.183) 02/18 51 1
5171730 솔직히 베슬없는 순수바이오닉들 카운터는 가디언임. [2] ㅇㅇ(223.62) 02/18 37 0
5171727 님들 저 50원만 밀려조요 1321(223.62) 02/18 17 0
5171726 디바우러 스플데미지 있어야하지 않음? ㅇㅇ(223.62) 02/18 19 1
5171724 저테전 솔직히 안쫄면 쉬움 [5] ㅇㅇ(27.163) 02/18 76 1
5171719 이스포츠 올타임 넘버원 jpg [1] 두빙두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219 0
5171717 이승원 오늘 컨디션 왜그러냐 [1] ㅇㅇ(223.206) 02/18 88 0
5171716 선수들 온라인 여포하다가 오프에서 똥싸는 건 왜 그런 거냐 [6] 비공개(223.38) 02/18 76 0
5171715 츠보미 티비나왔네 ㅋㅋ.jlg [1] ㅇㅇ(203.123) 02/18 131 2
5171714 우승자가 우숩나 ㅇㅇ(211.36) 02/18 40 1
5171713 스카웃, 다크아칸 현실적인 패치 [4] ㅇㅇ(220.79) 02/17 119 1
5171712 애초에 도멘 우승후보 어쩌고 한것부터 이해안됬음 [1] ㅇㅇ(223.62) 02/17 92 0
5171710 발키리 미사일 고장 안나니까 디바우러도 순삭시킨다.. [1] ㅇㅇㅇㅇ(223.38) 02/17 48 0
5171709 올라갈수록 역시 테사기들 난립 [2] ㅇㅇ(59.15) 02/17 74 4
5171708 근데 뽀록쉽 나올 타이밍에 어차피 프로브 1~2기 잡히면 손해잖아 [1] ㅇㅇ(119.207) 02/17 64 0
5171707 너넨 결승 1회도 대단하다 생각안하냐 노랑새(223.62) 02/17 32 0
5171706 애초에 도멘이 뭐 특별한 토스도 아니자너?? [3] 뱅리건척결(223.62) 02/17 125 0
5171705 결국 8강에 3테란 올라갔네 ㅇㅇ(211.36) 02/17 50 1
5171704 뽀누나의 애매바리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벚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7 0
5171703 와 소화 안돼서 뒤질거 같았는데 머엽보니 깔끔하게 내려감 ㅇㅇ(49.161) 02/17 35 1
5171702 마인 밟은 드라군 어케된 거임? [2] 주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18 0
5171701 도재욱 아까경기 본진에다가 캐논짓는건 좀 아니었지? [2] %20ㅇㅇ(175.223) 02/17 112 0
5171700 1도틀 1머엽 1아이스도틀 3연타 ㅋㅋㅋㅋㅋㅋㅋ ㅇㅇ(59.12) 02/17 40 0
5171699 일부러 얼린거야 [2] ㅇㅇㅇㅇㅇ(175.223) 02/17 98 0
5171698 마지막에 셔틀얼리기 존나임팩트잇엇다 르네상스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71 0
5171697 도재욱 표정 진짜 씹창났네 ㅇㅇ(211.48) 02/17 83 0
5171696 오늘의 본좌와 막장을 뽑아봅시다.(02월 17일) [15] 벅ㅋ자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14 12
5171695 나대신 토스 패줘서 너무 고맙다.. 벚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41 0
5171694 테 사 기 ㅇㅇ(218.155) 02/17 32 2
5171693 ???: 절래절래 드래곤애쉬(58.140) 02/17 307 4
5171692 그인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벚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50 0
5171691 으으 마인ㅋㅋㅋㅋㅋ 벅ㅋ자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6 0
5171690 김현우 한방에 그냥 죽었네 벚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42 0
5171689 장윤철의 리버 조기석의 마인 이런거는 뭐있음 [1] GIRIBO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50 0
5171688 조기 개잘했네 ㅇㅇ(175.198) 02/17 20 0
5171687 도멘팬인데 경기력 실화냐 ㅇㅇ(180.70) 02/17 41 0
5171685 조기구이 잘하네 ㅇㅇ(182.222) 02/17 22 0
5171684 와 씹 하템 시발아ㅏㄹㄹㄹㄹㄹㄹ 벅ㅋ자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2 0
5171683 리콜씹사기네 [5] 벚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11 1
5171682 테란 진심 너무 사기긴 하다 [2] ㅇㅇ(223.62) 02/17 77 1
5171681 언덕뎀사기 벚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0 0
5171680 준위가 낳냐 중위가 낳냐? [1] ㅇㅇ(124.111) 02/17 41 0
5171679 드라군이 공격력 20이잖아 근데 [2] ㅇㅇ(221.148) 02/17 8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