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start line 가사.txt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8.01.19 00:49:28
조회 2046 추천 54 댓글 9

							








지성

벌써 산을 하나 버린듯 어깨는 후련하지만

며칠 지나고나서도 봤겠지 허전한 느낌

솔직히 이제 끝났다는 동시에 시작이란걸 알기에 웃지

욕심이란걸 알지만 되돌아 가고픈 나의 마음이

벌써 그리워져 수업 받다 졸며 

야단치던 선생님 그땐 미웠는데 도리어 그리워지다니

하나하나 기억나 짝꿍과의 종이 쪽지 메세지

그땐 과자 먹는거 걸리려 몰래 먹느라 애썼지

매일 아침 일어나기 싫어 모닝 알람과 전쟁해

깬채로 밖에 나가면 나와 같은 처지의 친구가 어깨를 감쌌네

장난치고 치고받고 싸우고 다투고 

상처 생기면 상처 메꿔가면서 애정을 키웠지 그땐 또

Congratulation 축하하며 졸업했어

많은 축하 속에서 그리워 할까봐 울컥해 웃겠어

꿈의 발과 1주년의 축하 song

애써 너희를 생각하면서 활짝 웃겠어 

Yeah smile


**하루 빠짐없이 여기까지 달려왔잖아

지치지 않은 우린 계속 유지해

Aye Runner’s high

You know graduation

끝난다해도 끝은 아니야

새로운 신발 갈아 신으며

Yeah we’re ready at the start line


I like to start off this speech

With a thank you to everyone that helped little Chris to grow up

I’m really glad to have you guys by my side

Teaching me the ways that I should follow by 20 years

I’ll never forget you

Started from playing with blocks that was stored in a box

Filled with legos and toy cars, we all have enough

But little Chris always waited till Santa would come 

Hoping to get a present that would fill up his heart

But I guess my parents beat him to it

Cause they gave me music

A gateway to show the world my opinion

One of the greatest gifts I’ve ever received in my life

It’s time I graduate, illuminate the world with my light

Oh man, but sometimes I say to myself 

Is graduation a finish line or another gunshot?

That goes off to mark the start of a new journey

Should I be excited? Cuz it sounds a little scary 

Another challenge to prove my existence 

Imma break all my limits, it’s my ultra instinct

What’s to come?

Imma feline, feeling so curious

But at the brink of death, I curse up and say it 

Before I go let me set things clear

My name ain’t Byungchan

Never was, never will

And so, as the captain that I am right now 

Imma take my team across the grand line 

We ain’t going down


**


창빈

펼쳐본 교과서로 시작,  좋았던 기억보단

좋았던 기억이 많은것 같은 6 걸음의 끝과 달리

처음 입어본 교복으로 시작해

좋은게 뭔지 좋은게 뭔지 맞는게 뭔지

혼란 속에 삐끗한 날이 있었던 나의 발걸음은

내게 맞는 길을 찾아 헤맸거든

3년의 방황 끝에 놓여진 다리는 음악 그 위를 걷는 동안 시간 빠르다 느껴 

벌써 3년이 흘러 아쉬움보다 설렘이 컸던 단어가?? 다시 오니 

이젠 드디어 끝이구나 후련함이 아닌 아직 준비가

무거워진 책임감 앞에 먼저 드는 무거운 마음

작년엔 보람찬 결과물을 많이 만들었던것 같아

내게 많은 경험치가 믹스테잎 

그리고 수많은 연습에 보답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해 

멀리 보기 위해 주변을 주시해가며 앞에 놓인 것부터 마무리해

전에 내가 바라봤던 끝은 수평선에 불과

부푼 마음으로 다가가니 끝에 반에 반도 왔더라





내가 못 들은 부분 혹시 아는 사람 댓글 달아줘

그리고 틀린 부분도 지적 부탁..


추천 비추천

54

고정닉 3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공지 #####스트레이키즈 가이드(17.12.26)##### [12] 뜽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26 11809 189
공지 스트레이 키즈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5] 운영자 17.10.24 3279 4
289192 지각[오마이걸갤]❣살짝설렜어❣린탄절보은왔어옴(❤☆)설쉬 크리이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0 0
289191 [오마이걸갤]❣살짝설렜어❣린탄절보은왔어옴(°°)설쉬 공자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 0
289190 [오마이걸갤]❣살짝설렜어❣린탄절보은왔어옴(❣-❣)설쉬 혹쿅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8 0
289189 혹시 소바는 기차없나?? [1] ㅇㅇ(106.247) 08.13 131 0
289188 승슼타그램 [8] 잠깐의고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54 25
289187 리노슼타그램 [9] 잠깐의고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47 23
289186 [오마이걸갤]❣살짝설렜어❣린탄절보은왔어옴(ㅇㅌㅇ)설쉬 외로운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 0
289185 [스키지기] 소리바다 단체사진 [8] 잠깐의고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99 21
289184 [오마이걸갤]❣살짝설렜어❣린탄절보은왔어옴(☺+)설쉬 울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7 0
289183 [오마이걸갤]❣살짝설렜어❣린탄절보은왔어옴(>_<)설쉬 씅다람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9 0
289182 [오마이걸갤]❣살짝설렜어❣린탄절보은왔어옴(!._.!)설쉬 규규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7 0
289181 [오마이걸갤]❣살짝설렜어❣린탄절보은왔어옴(^^7)설쉬 비밀의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5 0
289180 이엔슼타그램 [7] ㅇㅇ(14.45) 08.13 140 16
289179 ㅈㄱ[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특문 ㅇㅇ(222.239) 08.13 11 0
289178 오늘 함성금지였는데 애들아ㅋㅋ [1] ㅇㅇ(117.111) 08.13 213 0
289177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ㅇㅇ(39.7) 08.13 11 0
289176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ㅎᴥㅎ ㅇㅇ(211.51) 08.13 11 0
289175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특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7 0
289174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ㅇㅇ(59.9) 08.13 7 0
289173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 ㅇㅇ(122.47) 08.13 5 0
289172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ㅇㅇ(211.229) 08.13 5 0
289171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ㅇㅇ(222.234) 08.13 6 0
289170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 ㅇㅇ(211.221) 08.13 8 0
289169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ㅇㅇ(218.53) 08.13 5 0
289168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ㅇㅇ(211.250) 08.13 12 0
289167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 ㅇㅇ(1.235) 08.13 9 0
289166 [포레스텔라갤] ⭐함께라는 이유⭐로 보은왔어요(설쉬)@ ㅇㅇ(223.38) 08.13 14 0
289165 헐 애들브앱한다 ㅇㅇ(182.228) 08.13 32 0
289164 현진이는 머리가 무대하다 풀린거야 뭐야 [1] ㅇㅇ(223.39) 08.13 182 2
289162 빈슼타그램 [9] 잠깐의고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91 22
289161 리노 릭스 플뷰 ㅇㅇ(1.224) 08.13 147 5
289160 엔딩 보구가 ㅇㅇ(119.192) 08.13 222 9
289159 한슼타그램 [8] ㅇㅇ(14.45) 08.13 188 25
289158 오랜만에 단체브앱 해줬으면 ㅇㅇ(221.156) 08.13 34 0
289157 갤주들 글로벌핫트랜드상 축하해 [6] ㅇㅇ(1.176) 08.13 207 11
289156 지성이만 카메라 안잡아줌. 의상짱! 불꽃터트려서 짱 [4] ㅇㅇ(211.36) 08.13 166 0
289155 좌표좀 줘 [2] ㅇㅇ(221.142) 08.13 158 0
289154 우리 곧 나올듯 대기타 ㄱㄱ ㅇㅇ(106.102) 08.13 36 0
289153 [김소혜갤] ▽ 스밍 왔소혜 o(^▽^)o(설쉬) 펭귄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9 0
289152 무대 기머된다ㄷㄷ [1] ㅇㅇ(39.7) 08.13 74 1
289151 소바 큐시트 14번째(7시 50분에는 대기타야할듯) [3] ㅇㅇ(117.111) 08.13 197 2
289150 갤주무대 순서 14번째래 [1] ㅇㅇ(106.102) 08.13 90 0
289149 황슼타그램 [9] 잠깐의고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42 29
289148 [강다니엘갤]⚭깨워⚭투표부탁 왔다녤⚭(설X)+☆×♡%% ㅇㅇ(223.38) 08.13 10 0
289147 [강다니엘갤]⚭깨워⚭투표부탁 왔다녤⚭(설X)*★*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 0
289146 [강다니엘갤]⚭깨워⚭투표부탁 왔다녤⚭(설X)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0 0
289145 [강다니엘갤]⚭깨워⚭투표부탁 왔다녤⚭(설X)☆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0 0
289143 ⭕⭕8/13(목) 웹드축하 각개ㄱㄱ(1곳)⭕⭕ [1] 슼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