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상일 미식 로드앱에서 작성

쿠와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11-14 17:00:01
조회 5224 추천 14 댓글 20

1.명성분식

김말이와 야끼만두 직접 만드시는지
진짜 맛남

짜장떡볶이2인분 8000원
단무지 마니주셔서조흠

2.부전자전
점심특선 김치찌개 현금가 6000원
신김치!

각종 반찬이... 무제한임

대충 이런 느낌
반찬만 먹어도 이정도임ㅋㅋ

3.조종골 순대국

진짜 진한 국물 안느끼해... 미친맛
순대가 야들야들한게 개존맛
수육도 미침


4.솔향 곱창

당면이 식어도 부들부들... 녹아...
홀서 먹음 돼껍 존맛 계란찜 서비스임
일인당 8000원
기본 반찬두 맛남
달지않은 동치미.. 갓갓


5.페리카나

여기 되게 오래됨
대한민국 양념치킨원조 답게 존맛..

6.콤마치킨
한마리반 핫후라이드
그리고 양배추사라다 캬



7. 元부대찌개
존맛 깔끔 국물... 질좋은 햄들

그리고 신라면으로 라면사리를 씀...
먹고나면개운



출처: 기타음식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2

1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67154 [T갤] @@@ 12월 18일 8시 유튜브 조회수 [44] 트와이스뮤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2527 87
167153 [카연] (완) 내 친구의 여친을 좋아했던 만화 3 [130] 이재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7678 132
167152 [기음] 스페인,독일여행 사진이랑 먹은것들 [28] 살려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2228 17
167151 [드갤] 무다넥을 받기 위해서는.gif [28] 오마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3147 109
167150 [냥갤] 울 고양이 이쁘지? [41] dsfadfds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4153 122
167149 [카연] 누나가 감기걸린 만화.jpg [122/1] 누나러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4083 227
167148 [기음] 볶음밥, 라면 [39] 민듀노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5290 19
167147 [기음] 전망 좋은 카페왔어 [39] 보름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2350 12
167146 [캐갤] 12월 18일 울산 강양항 [11] SoS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843 10
167145 [캐갤] 몰디브 신혼여행 550d... 18-22 [21] ㅇㅇ(223.62) 12/18 1628 15
167144 [카연] 『 일타쌍피 -백- 』5화 [32] 실패자(1.250) 12/18 3208 64
167143 [알갤] 욕실씬 줌 인해 들어갈때 [10] ㅇㅇ(223.62) 12/18 2865 31
167142 [알갤] 무의식만 안다는… [22] oo(223.62) 12/18 2749 82
167141 [마갤] 181202 신촌 팬사인회 20pic by 블랙문 (1) [8] 그마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291 28
167140 [캐갤] 복사왕 16강 탈락 및 남은 사진들. [28] 잔기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045 9
167139 [캐갤] 복사왕 팡탈사진,후기 [11] 기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050 8
167138 [기음] 오므라이스 [13] red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3256 27
167137 [멍갤] 울집 늑대 닮은 멍멍이2 [50] 늑대(175.223) 12/18 4226 106
167136 [기음] 신혼밥상 ㅍㅌㅊ? [43] ㅇㅇ(180.182) 12/18 6157 57
167135 [토갤] [스압] 왕초보 RG 윙 건담 제작기 [37] 까꿍이(222.231) 12/18 2077 33
167134 [멍갤] 새끼들 귀여움 [22] ㅇㅇ(175.203) 12/18 3477 54
167133 [카연] 맞선 애프터 2화 [25] OTAK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4763 48
167132 [시갤] 무혐의가 뭔지 모르는 법알못들을 위한 아이의 특강입니다. [35] 아이(59.12) 12/18 4002 25
167131 [알갤] 열심히 약파시는 유대표님 [13] ㅇㅇ(125.137) 12/18 2675 26
167130 [프갤] [데이터]뤄 일진 용훈의 최후 gif [21] 205LI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3309 58
167129 [알갤] 떡밥? 옥의티? [17] ㅇㅇ(39.7) 12/18 2500 14
167128 [드갤] 5화 소설 리뷰 [37] ㅇㅇ(122.128) 12/18 1887 160
167127 [카연] 변두리소녀 [22] 훌라훌라훌라(50.98) 12/18 3655 42
167126 [멍갤] 울 아들래미 자랑좀ㅎㅎ 시바 [27] ■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2994 52
167125 [냥갤] 출근하는 아빠 모닝콜하는 껄루기 [2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4126 197
167124 [동기] 데크 밑으로 이사했지만 관음 가능 [20] 시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976 14
167123 [기음] 바바나 수ㅐ이크 [39] 파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2929 17
167122 [기음] 업장의 늦은 점심 [23] 온돈사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2960 22
167121 [냥갤] 남자친구만보면 하악질해 조언좀 [43] 치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4274 47
167120 [카연] 『 일타쌍피 -흑-』 5화 [30] 암세포(1.250) 12/18 2672 57
167119 [캐갤] 길가다 찍었어여 [7] 비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710 14
167118 [오갤] 181124 심석홀 팬싸인회 아린 by 봄_아린 [9] 서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368 29
167117 [야갤] 스티브잡스한테 일침 날리는 코미디언 ㄹㅇ.JPG [591] ㅇㅇ(121.139) 12/18 65756 1913
167116 [토갤] 레고 중세 캐슬 전쟁 3편 [9] analogto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627 36
167115 [드갤] 폴라포의 썸:소녀 차수현 [35] ㅇㅇ(119.230) 12/18 2131 197
167114 [러갤] 181216 을지로 페럼홀 팬사인회 수정이 다섯장 [22] 인간내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133 39
167113 [걸갤] 181207 광주송년음악회 읂쇠 by.530컨트롤타워 [17] 천사뿌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409 61
167112 [토갤] 쿠팡에서 끠규어 사면 이럭게 옴 [55] 참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4284 43
167110 [문갤] 필사. 은하. 서덕준. [9] 써커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660 8
167109 [토갤] 토린이 오늘 작업한거 보구가 [21] 255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2429 20
167108 [알갤] 욕실씬 진우 짠하다 짠해ㅠㅠ [10] ze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977 52
167105 [러갤] 181214 용산 전자랜드 신관 팬사인회 여러장-1 [26] Golden_warmt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133 40
167104 [드갤] 드라마 팔렛트 #썸의색 [19] 오마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750 119
167102 [연뮤] 앤(ANNE) 후기...걸판에 제대로 낚였구나...(스포있음) [11] ㅇㅇ(14.47) 12/18 1344 43
167101 [로갤] 405카던 원콤을못내니 약케라는 데헌들반박하는글. [376] ㅇㅇ(182.215) 12/18 17080 32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