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헐크라이언 다 만들엇다 보고가셈앱에서 작성

우리팀멘탈조무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5.16 10:00:02
조회 2182 추천 31 댓글 22

감마선 갬성


머리카락 안그릴려다가 안그리면 그냥 방사능이라서 그려줌

머리카락 뽀죡한거 깜박하고 테이핑 안해서 붓으로만 그림 ㅅㅂ


라이언 너무 커여워서 느낌이 안살길래 복근이라도 그려줫다

상남자 답게 구렛나루도 그려줌

ㅅㅂ 박력이 ㅈㄴ 부족해

그냥 헐크가 아니라 야광 라이언인듯 ㅅㅂ

- dc official App


출처: 토이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31

고정닉 15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서로를 위해 잘 탈퇴한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05.21 - -
181961 [치갤] KFC 닭껍질 튀김... 치구인들아 제발 도와줘... [565] bearshee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8144 668
181960 [다갤] 21kg 다이어트 성공하고 유지중입니다 [16] ㅇㅇ(125.178) 05.24 2833 20
181959 [닌갤] 창으로만 사당깨기(gif용량주의) [12] 이제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405 35
181958 [N갤] 승요 왔다 문열어라 [15] ㅇㅇ(223.62) 05.24 1147 92
181957 [박갤] 190512 박미미 머머머존예 과질 [21] ㅇㅇ(175.214) 05.24 2113 121
181956 [카갤] 이틀치 [8] 꺼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713 10
181955 [마갤] 190522 경북대 축제 마마무 12pics by 슬금 [7]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651 28
181954 [K갤] 데이터폭탄) 05.23 하준영 등판일지.gif [10] 三國타이거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230 52
181953 [필갤] 첫 슬라이드 사진입니다 [2] agu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487 8
181952 [기음] 근래 먹은 맛있는 것들 2탄이에용 [16] werms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652 30
181951 [프갤] 프추) 김요한 피디픽이라는 말 나오는 이유 [304] ㅇㅇ(223.62) 05.24 8347 721
181950 [트갤] 앙코르 파이어콘보이 비클 리뷰 [32] 앜ㅋ재좀밬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799 19
181949 [멍갤] 쎈은 뽀뽀를 죽어라 싫어한다 [27] NotOu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524 38
181948 [필갤] 지난주말 날씨 너무 좋았다 [4] 징징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386 11
181947 [기음] 사진과 밥먹을거찾다끝난 여행 1 [11] 브루어리(211.115) 05.24 1962 25
181946 [파갤] 도마도한테 물렸다;; [32] 득-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241 22
181945 [N갤] 승요왔다 (feat. 떼창, 공룡좌) [14] ㅇㅇ(61.106) 05.24 1051 53
181944 [마갤] 190522 경북대 축제 언라 미리보기 8pics by 해를품은달 [7]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701 23
181943 [항갤] 이스탄불 신공항 라운지 대단하네 [10] ㅅㅅ(124.49) 05.24 1141 5
181942 [주갤] 삼신기(공포주의, 괴담주의) [38] 도봉구최수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367 73
181941 [낚갤] 야엔 (야엥) 낚시 관심 있는 납갤럼들 필독 - 야엔 체험 후기 [12] 伏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731 9
181940 [이갤] 오늘듣고온거 정리 [31] ㅇㅇ(112.171) 05.24 1219 29
181939 [히갤] 어벤져스 빌런 인기투표 [20] ㅇㅇ(125.143) 05.24 3033 30
181938 [디갤] 19.05.21 초록초록 모음 [10] 헿헤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491 9
181937 [그갤] [리뷰] 14화 장면별 감정선 리뷰 [17] ㅇㅇ(61.254) 05.24 1828 100
181936 [류갤] 짹펌 S콰 V앱 보정 [18] ㅇㅇ(124.49) 05.24 836 49
181935 [동기] 앵) 간만에 폰카메라를 켜 보았다. [29] MSS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093 34
181934 [냥갤] 내가 참... 벌써 손주를 볼 나인가보다 [21] 뽀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4945 103
181933 [걸갤] 190504 하나드림타운 글로벌 페스티벌 (소원) by 여신소원바라기 [31] 여신소원바라기(116.32) 05.24 767 40
181932 [디갤] 오늘의 사진 (아이폰xs) [18] 조르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749 8
181931 [그갤] 덕미 드예 [17] ㅇㅇ(223.38) 05.24 2735 76
181930 [차갤] 홍대 온 김에 타이거 슈가 방문 [16] 쇼콜라,위스키 그리고 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924 8
181929 [필갤] 장미와 물안개 그 사이 어디쯤 [4] Mutt_ki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475 14
181928 [리갤] 퍽즈가 룰러 안 넣어서 양키형들 뿔났었네ㅋㅋㅋㅋㅋ.jpg [149] ㅇㅇ(223.33) 05.24 24462 319
181927 [동기] 제리쟝의 조촐한 600일 파티 [45] ㅇㅇ(210.204) 05.24 818 40
181926 [미갤] [인피니티] 디파이언스 호의 영웅들 [3] 그레이무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515 11
181925 [주갤] 선생님들 왜 제 글은 개념글 못가나여 ㅜㅜㅜㅜㅜ [42] 로슈포르1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103 45
181924 [류갤] 티스토리펌 에/스콰이어 움짤 [19] %20ㅇㅇ(198.23) 05.24 843 52
181923 [바갤] 빡쓰깠당 [19] 레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273 14
181922 [야갤] 리수좌 짤 몇개...gif [275] ㅇㅇ(220.126) 05.24 30947 591
181921 [시갤] 파텍행사 [8] Hardaw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443 18
181920 [프갤] 서넨 친목 모음.gif [44] ㅇㅇ(118.216) 05.24 5399 202
181919 [엠갤] 엠붕이 죽이는 과질 모음 15P (율,댕,밍) [17] 월클딸기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833 71
181918 [엠갤] 엠붕이 죽이는 과질 모음 15P (율,꾸,댕,밍) [14] 월클딸기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063 62
181917 [닌갤]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연재-1 [20] ㅇㅇ(58.120) 05.24 2562 30
181916 [철갤] 군북~반성 선로 [5] 갈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793 24
181915 [파갤] 라오스 워티 뉴트 정성충 인증 [15] 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722 11
181914 [토갤] 고자우라(캡틴사우루스)도색완성했다. [31] 전차소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429 16
181913 [멍갤] ♥︎♥︎ 기여움은두배 행복은아홉배♥︎♥︎ [14] 떡대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354 36
181912 [클갤] 개발자노트 풀내용 [94] 느린듯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4532 4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