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라구 소스 & 라구 딸리아뗄레앱에서 작성

냔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5.25 17:00:02
조회 3270 추천 40 댓글 25


라구 소스는 고기가 잔뜩 들어간 이탈리아 식 소스라구! 한다.

기본적으론 토마토를 베이스를 한 소스를 떠올리지만 토마토를 안넣고 고기와 야채를 넣으면 화이트라구 소고기 부위에 부위에 따라서 고기의 종류에 따라서도 다양한 바리에이션이 가능하다.

그럼 소고기를 넣고 볶다 고추장을 넣으면 고추장라구라고 볼 수 있는 걸까..??


여턴

먼저 라구 소스의 베이스가 될 미르뽀아를 만들어 뽀아요.

미르뽀아는 양파, 당근, 샐러리를 다져놓은 것 이라고 하면 될랑가?? 일종의 향신채 다져놓은 거라고 보면 될 듯??

파나 마늘 다진 것처럼


미르뽀아를 미리뽁아 야채를 수분을 날리고 소고기와 돼지고기 다진 것을 넣는다.

모든 것은 바짝 볶아 수분을 제대로 날려줘야 합니다.안 그럼 물이 존나 생겨서 물난리나요.


와인을 넣고 볶아주다가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고 볶아줍시다. 토마토 페이스트는 잘 볶아줘야 함. 안 그럼 거어업나 셔요.

어느 정도 바짝 익히면 깊은 냄비로 옮겨줍니다. 그럴꺼면 처음부터 깊은 냄비에 볶던가!! 할 수 있는데.. 깊은 스뎅 냄비가 없슴 ㅜㅜ

육수와 캔 토마토 딱 까서 딱 넣어준다.

그리고 스뎅펜에 남은 그을림은 와인을 부어서 다시 부워줬음ㅎㅎ


이번에 투하할 향신료는 월계수와 정향이다.

향신료는 30분 뒤면 건저 줍니다.

그 뒤로는 빠글빠글 끓이며 간간히 저어주면 된다.


약 2~3시간 끓여주면 자작하게 잘 쫄아든다.

정석대로라면 조오오올라 오래 끓여줘야겠지만

머 지가 장사하는 것도 아이고 ㅎㅎ 약식으로 하세


완성~! 됐지만 바로 먹는 건 아니고 다음날까지 방치!



다음 날, 라구를 한 입 먹으면 확실히 전날 보다 맛있어 짐을 느낀다 ㅎㅎ

라구 소스는 만들어 놓으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파스타, 라자냐 등등.. 카레에 넣음 토마토 카레

파스타 면은 딸리아뗄레 를 쓴다.

사실 아무거나 써도 되지만 넓적한 면이 땡겼걸랑 ㅎㅎ

뭣보다 ...

라구에 딸리에 뗄레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 라구!

ㅋㅋ.. ㅎㅎ.. ㅈㅅ..

여턴!!

딸레아뗄레 를 삶아준다.

딸레아뗄레 는 면이 동그랗게 말려 있어서 삶기 편하다 ㅎㅎ

마늘을 볶다가 라구 소스를 볶아 준다.

한국인은 마늘이지!


면을 넣어주면 완성!


치즈를 더 팍팍 넣고 생 파슬리를 넣어주면 더 좋것지만 ㅎㅎ

이대로도 충분히 맛있도다!

훌륭한 한 끼 였고... 역시

라구에 딸리아뗄레는 땔레야 땔 수 없는 관계 라구!

- dc official App


출처: 기타음식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40

고정닉 8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85237 [동갤] [파츄리키우기] 1. 씨 뿌리기 [10] P.노우렛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26 17
185236 [박갤] 필국 선물소개 영상 + 뒷모습 짤 [24] ㅇㅇ(118.45) 06.24 1058 67
185235 [T갤] 3주만에 쓰는 일본 성지순례 후기 1편 [29] FANCYYO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116 80
185234 [다갤] 3개월 105kg >> 79kg 뺐음 [53] ㅇㅇ(39.7) 06.24 1197 15
185233 [아갤] 8화 스포성 리뷰 포함, 개연성문제 총정리......txt [22] 도토리묵의영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654 76
185232 [닌갤] 요괴워치4 승! [21] 꼴랑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692 21
185231 [디갤] 어제 찍은 사진 올려봅니드.... [4] 유동닉네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439 8
185230 [슈갤] (긴글)모네팀 멤버별로 좀 찾아봤는데(수정2) [60] ㅇㅇ(112.216) 06.24 1836 102
185229 [냥갤] 이렇게 사랑할 수 있을까 [16] 스티븐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446 77
185228 [프갤] ㅍㅊ부탁))) 민규가 창욱이한테 편지남김 +짤 추가 [52] ㅇㅇ(223.39) 06.24 4057 234
185227 [기음] 미쉐린 원스타, 얼얼매큰한 마라의 향연, Cafe China 후기입니다. [16]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927 27
185226 [봄갤] 오전부터 설렘이 치사량 수준이네 [29] ㅇㅇ(223.38) 06.24 2373 62
185225 [손갤] 흥모닝 [6] ㅇㅇ(121.145) 06.24 562 39
185224 [롯데] 할일 미루다 좆될뻔한 갤VP.vote [171] 데일리꼴V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590 67
185223 [봄갤] <리뷰> 지호에게는 있고 기석이에게는 없는 그것. [46] greenearth24(98.228) 06.24 1961 116
185222 [동기] 얘 왜케 노숙함 [23] 칠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839 13
185221 [토갤] 추가 건안의 우레 vs 기병 실험을 해봤다.gif [17] 동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863 25
185220 [자갤] 철원 DMZ 후기 [32] DIAN SHE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09 20
185219 [카연] 나의 군대 이야기 4화 [21] mas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069 44
185218 [걸갤] 190623 안녕하세요 출근 은하 유주 by So, 유주 최유나전용 [25] 내퀸비황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012 56
185217 [보갤] 현재 난리난 김재욱 [9] ㅇㅇ(114.202) 06.24 1060 13
185216 [시갤] 시갤하이 [27] 프레데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763 5
185215 [디갤] 더이상 우려낼 것이 없는 삿포로&오타루 사진 정리 -1- [9] 스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292 9
185214 [카연] 남미 갔다 온 만화 (스압) [50] whitebe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2228 71
185213 [바갤] 커브뽑았다 [38] 마미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68 22
185212 [카연] 내적 갈등 해소법 [38] 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362 117
185211 [토갤] 유비로 삼국통일 하는 연재 - 1 [20] 30사단(58.143) 06.24 1811 33
185210 [트갤] 예전에 찍은 토이짤로 달린다 [7] 반다크나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96 8
185209 [멍갤] 동물병원을 방문했습니다. [10] 인생개념이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240 33
185208 [프갤] 창욱깅 애미한테 쓴 포스트잇 보고가조❗️+ 짤 추가 [55] ㅇㅇ(223.39) 06.24 3198 183
185207 [낚갤] 스물 한번째 조행기 [10] 전볼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457 12
185206 [멍갤] 군대에 들어온 강아지들 [27] 잇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2576 93
185205 [아갤] 김박 작가의 기대와 실제...... 노답의 연대기 [14] 은섬니아(1.235) 06.24 1713 47
185204 [동기] 짱짱여왕님 [9] 짱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253 13
185203 [슈갤] 역시 귀여운게 최고다 [21] ㅇㅇ(58.122) 06.24 1873 54
185202 [걸갤] 190623 늦은 스위트 후기 [37] ㅇㅇ(116.39) 06.24 790 60
185201 [미갤] 오늘의 레딧 탐방은 너글 [1] NMH(211.230) 06.24 551 13
185200 [자갤] 동부 5고개를 처음으로 다녀왔읍니다 [12] ㅇㅇㅇ(122.34) 06.24 932 17
185199 [블갤] 190613 Melbourne콘 로제 HQ by 퍼스트러브 [22] blingbli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518 108
185198 [엠갤] [PRODUCE 48] 한국 연습생 최신 사진 및 근황 .JPG [51] 라비앙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3200 183
185197 [파갤] 레식이 집 완성!! [13] 식이오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079 16
185196 [이갤] 셰에 헤드폰 청음기 [26] 락구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580 13
185195 [컴갤] 감격.!!! 본인쟝 콤퓨타 샀슴!!! (장문주의) [123] 야옹야옹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889 45
185194 [마갤] 이전 앨범 사진 [6] 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468 59
185193 [유갤] [유학소녀] 소녀들의 비하인드컷 공개♥ [8] 겨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598 27
185192 [해갤] 오늘자 빛광연 데뷔전 활약 모음..gif [93] ㅣㅣ(58.127) 06.24 13903 308
185191 [프갤] 남도현 스타일 변화 정리해보았음 [15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765 456
185190 [슈갤] 애프터문 존버단이 나일롱 슨상님께 [21] ㅇㅇ(58.122) 06.24 1626 59
185189 [프갤] 진짜 멋지게 은퇴했던 프로레슬러 [20] ㅇㅇ(125.189) 06.24 4040 60
185188 [디갤] 토요일 하늘 주간 [6] 촬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12 1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