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대구 카페 블랑쉐

59(59.22) 2019.05.26 17:00:02
조회 1748 추천 11 댓글 20




엄마 모시고(?) 티 카페 다녀옴

엄마가 카페인 잘 안 드시고 커피는 쓰다고 only 라떼만 드시는 스타일.


대구에 티 카페가 많진 않은 걸로 아는데

그 중 가깝고 괜찮다고 하던 카페 블랑쉐 방문


대구 티 카페라 하면 카페 블랑쉐(동구 장등로 75-1),

카페 코코로(남구 대명남로 167),

커피와 차? 커피랑 차? 이런 이름의 카페 추천이 있었던 것 같은데 안 가봐서 정보가 없음.


찾게 되면 그쪽도 가봄직할 것 같고, 언젠가 시간이 되면 코코로도 가보고 싶음.


사진은 대충 폰카로 찍었는데 막상 지금 확인해보니 오후 그 정도 광량에 사진이 이만큼 흔들렸나 싶네.

카메라가 있긴 한데 들고 다니기 불편해서 안 쓰고 어디 박아뒀는데 꺼내야하나 생각도 든다.

언젠가부터 정성들여 사진 찍는 게 귀찮더라.

대충 사진만 보고 가셈


보정 귀찮아서 포토 스케이프 오토로 돌림 노출 오버더라도 걍 보셈;

사진쟁이들 뒤로가기 누를 것 엌ㅋㅋ




1, 2층은 카페, 3층부턴 르메종(건축, 인테리어) 사무실이더라.

보면 건물 이름이 르메종빌딩으로 되어 있고, 내부 인테리어 가구도 르메종 가구를 쓰길래

르메종에서 건물, 회사, 카페까지 다 같이 하나? 하는 생각 들었음(철저한 뇌피셜)


주차장 따로 있어서 편함.

길 옆에 주차해도 크게 무리없는 위치임.


근처에는 기사식당, 국밥집 등이 있어서 얘만 좀 뜬금없는 느낌임.

여기에 티하우스가? 삐슝빠슝










내부 모습이고, 엄마가 다기류 좋아하셔서 잘 구경함.

토요일 오후였는데 손님은 많지 않았음.

역시 티 카페는 대중적이지 못한 건가?


메뉴는 마르코폴로, 웨딩임페리얼(7.0) 등 마리아쥬를 위시한 밀크티 등 홍차 메뉴가 있고

에쏘, 아메, 라떼 등 커피 메뉴와 과일차 등의 메뉴가 존재함.

사이드 메뉴는 머핀, 스콘, 크라상 등 보였으나 빵이 먹음직스럽게 생기진 않아서 땡기진 않았음.

블로그 사진으로 봤을 땐 괜찮게 생긴 빵 종류가 몇 개 있던데 내가 갔을 땐 안 보였다.

그래도 홍차 시켰으니 치즈케이크 시켰는데 치케 부드러워서 만족스러웠음.


꾸덕하니 꾸덕꾸덕 치즈치즈한 치케가 있고

카스테라 느낌의 '빵' 같은 치케가 있자너?

전자 좋아하는 사람은 안 만족일지 모르겠으나 부드럽고 나쁘지 않았다.





난 마르코 폴로, 엄마는 '자몽 차' 시킴

자몽 좋아하심

마 웨딩 임페리얼 함 무바라 해도 끝까지 자몽 고집함


엄마 취향이니까 커붕이들 ㅂㄷㅂㄷ하더라도 존중해줘라;




나옴


야시장 구경가자고 했는데 시간 남아서 전에 갔던 크래키라고 두산초 쪽 디저트 카페 가서 케익 또 조짐

예전에 다녀와서 사진 보여줬더니 가고 싶다 하셔서 생각나서 감.


차붕이들 좋은 거 있음 혼자 먹지 말고 항상 데려가드리자...





반갈죽




집으로 싸옴


오늘 아침에 모커 하는데 케익이 3개나 쌓여있으니 행복했어.



야시장 가서 공연 보고 군것질 조짐


요즘 인싸쉐리덜 눈길 잡느라 여기저기서 막 불쇼하는데 인싸들ㅁㅊㄷㅁㅊ;;;

진짜 저렇게 불쇼하던데 여름에 더워서 어쩌나 괜히 그런 생각 듦


공연이 생각보다 괜찮더라

요즘 느끼는 건데 대구에 생각보다 괜찮은 지역 밴드들이 꽤 있음.


요새 jtbc에서 슈퍼밴든가 하는 프로그램 시청률 좋다매

좋은 음악을 하는 좋은 밴드들이 많은 더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 항상 가지고 있음.


커피 이야기) 커피는 블루스와 어울린다.


음악 이야기) 쇼미충 out



출처: 차, 음료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1

고정닉 4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96991 [동갤] 17,18화에서 동백이 온도차 [13] ㅇㅇ(124.62) 10.20 5599 44
196990 [키갤] 내친구 야생오리 주워서키움.jpg [45] 간절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118 81
196989 [어갤] 하루는 단오가 알아봐주기 전까지 먼저 다가가고 말하고 싶었나봄 ㅠㅠ [32] ㅇㅇ(1.230) 10.20 7706 115
196988 [트갤] 그림록이랑 한잔함 [18] 십덕갤럭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132 10
196987 [엠갤] [마리텔] 유진이 움짤 보정한 것들 gif [32] 쪼율쪼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684 126
196986 [조갤] 스틸 과질 [10] ㅇㅇ(222.238) 10.20 1505 22
196985 [전갤] 그 기자 관련해서 김현회 기사 올라왔네 [4] 안경쓴비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904 19
196984 [카연] 유녀전기 1화.manwha [70] 나이프(106.102) 10.20 4427 34
196983 [필갤] 필린이 두번째롤 나왔오욥~~~ AE-1+HP400(98년식 필름) [15] 읭읭이(58.228) 10.20 712 10
196982 [카연] KCTC에서 군생활 2편 -야간전투(remix)- [19] 전문대항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454 30
196981 [해갤] 양키스 탈락기념 휴스턴 선수들 스탯 정리.jpg [30] ㅇㅇ(36.38) 10.20 2949 63
196980 [키갤] 1차전 미리보기.. [28] ㅇㅇ(110.70) 10.20 2238 102
196979 [어갤] 1회 단오백경 본 이야기 [10] ㅇㅇ(106.102) 10.20 2511 35
196978 [T갤] 191020미나 프리뷰 by CountOnMi_324 [35] 012on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9083 230
196977 [필갤] 벨비아로 찍은 꽃 [14] 지구의평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777 11
196976 [주갤] 혼술하는 술붕이 어제 몰트코크 다녀왔읍니다.. [15] 시바치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653 12
196975 [동기] 잠 좀 자라 햄짱아.... [12] 짱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251 23
196974 [카갤] 방금 인수가 1등한 이유 올린 사람인데 [26] ㅇㅇ(121.163) 10.20 2391 51
196973 [동기] 익스 논란에 대해 설명해주지(장문) [31] 털복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65 33
196972 [I갤] 191019 부산 BOF 예지 4p by lu. [9] 있지?믿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662 27
196971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앚 과질모음 20P (밍,쌈,녕,꾸,광) [16] 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275 85
196970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앚 과질모음 19P (꾸,댕,금,낰,밍) [13] 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835 74
196969 [기음] 일본 여행가서 먹은 것들 5(끝) [72] 진짜기본요리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4130 27
196968 [시갤] 마지막으로 의문 총정리해본다 [31] 매의눈(218.54) 10.20 2757 33
196967 [조갤] 큰일났다 나 [11] Voy(211.226) 10.20 1420 53
196966 [키갤] 키움은 만들었다…누구나 아는, 아무나 할 수 없는 ‘원 팀'을.gisa [27] ㅇㅇ(223.38) 10.20 3059 185
196965 [디갤] 이것저것 사진 [10] ㅇㅇ(221.139) 10.20 762 15
196964 [기음] 싸나이의 갈비가 핥고 지나간 간장야채조림 [8] 님희조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326 20
196963 [조갤] 불과 5편 방영 동안 생성된 녹두 별명 [28] ㅇㅇ(124.195) 10.20 1360 71
196962 [트갤] 이번 ss 쇼크웨이브가 갖는 의의 [19] 큐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097 14
196961 [에갤] 20191019 GMF 그린민트페스티발 [6] 쪼꼬빠이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120 40
196959 [삼갤] 삼성 오치아이 퓨처스 감독, "삼성 2군만의 시스템 만들겠다." [18] 득머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647 67
196958 [전갤] 갤 설문 결과 [6] forever싱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709 15
196957 [토갤] 비행기 토이 조립 [28] ハチロク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286 28
196956 [기음] 일본 여행가서 먹은 것들 4 [64] 진짜기본요리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010 22
196955 [미갤] 오시아크 본리퍼 설정 소개 - 십일조 [9] 한번만바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881 20
196954 [I갤] 191019 부산 BOF 유나 4p by FLOATING DREAM [5] 있지?믿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121 20
196953 [포갤] 혼란스러운 갤에 올리는 연대결산 경품 인증 [8] ㅇㅇ(223.62) 10.20 818 18
196952 [어갤] 헐 뉴 떡밥 떴어ㅠㅠㅠㅠㅠㅠ [12] 단역이(211.212) 10.20 3694 79
196951 [바갤] 갤럼들을 위한 소화제 해장약 준비가 되었습니다만... [10] 피안귀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058 15
196950 [기음] 주말 잘 보내기 [21] 늒네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63 15
196949 [등갤] 작년 네팔 다녀온 후기이이~~ [17] 무료상품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17 18
196948 [동기] 뒆햄) 1년 넘게 익스 주식으로 먹였었는데 [9] 171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984 16
196947 [포갤] 포갤 만화 전설의 띵작 '에딧' by 마기하라 [24] 간달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4655 73
196946 [기음] 일본 여행가서 먹은 것들 3 [56] 진짜기본요리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6479 26
196945 [강갤] Kor/ean Kru/ngy 마닐라 팬미 영상 모음 [43] ㅇㅇ(123.214) 10.20 1609 134
196944 [조갤] 5회 치임 포인트가 진짜 많앗던거 같아 [5] ㅇㅇ(118.218) 10.20 915 12
196943 [바갤] 속바지밥 [23] 속바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001 15
196942 [과빵] 일요일 아침 어제 산 시장빵집 밤식빵과 맘모스 먹먹 [11] 개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702 10
196941 [등갤] 대둔산 후기 [8] ㅇㅇ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503 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