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국토종주 3일차...앱에서 작성

ㅇㅇ(27.117) 2019.06.15 10:00:03
조회 1196 추천 12 댓글 27


사실 계획 상으로는 오늘이 마지막 날이었음

서해아라갑문 찍고 부천버스터미널에서 19시 버스 타고 대구 가는 거였는데..

하남에서 서울 들어올 때 길 잃어서 하남시청 두 번이나 뺑뺑이 돌았음

어떤 굇수 아재 만나서 잘 따라가는데 다시 팔당대교가.....띠용?

길 물어 물어서 한강 들어왔는데 양재천으로 잘못 빠짐

ㅅㅂ ㅅㅂ하면서 카카오맵 보고 여의도 가는데 뚝섬을 안 찍고 왔네?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버스표 취소하고 도장 다시 모아서 강서에 호텔 들어옴

교훈 : 인생은 계획한대로만 풀리는게 아니다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

호텔에서 먹을 거 추천 좀


출처: 자전거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2

고정닉 2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187816 [옹갤] 갤에 오늘 코엑스 카페도 꾸미고 옴 [21] ㅇㅇ(223.33) 07.20 1622 132
187815 [포갤] 약스압 ) 방학맞이 뚜벅 1일차 [30] 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085 33
187814 [박갤] 쿄들짝 시리즈 [36] ㅇㅇ(223.38) 07.20 13063 58
187813 [기음] 2019.07.19 [21] 건치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469 29
187812 [중갤] [연재/스압] 준법 카짓 플레이 -6- [70] 토드하워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6542 84
187811 [연뮤] 0719 미아 컷콜 움짤 [18] ㅇㅇ(222.112) 07.20 811 33
187810 [트갤] BGM] 동키콩 [10] 타코스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985 27
187809 [등갤] 북한산 형제봉 [4] 등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522 14
187808 [연뮤] 기두디가 저세상 텐션이 아니긴 해... (ㅇㅇㄱ인가) [12] ㅇㅇ(124.49) 07.20 1086 24
187807 [연뮤] ㄱㅅㄱㅁㅇ) 0719 미아 샤윱링 애정 짤털 [11] ㅇㅇ(122.45) 07.20 785 36
187806 [T갤] 아베마 5종 애교..5p.gif [24] 몬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4579 69
187805 [미갤] 학생들 불금보내기전에 물건들 좀 구경하구가 [7] NomN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794 23
187804 [검갤] 이것저것 흑백 외 다양한 보정 짤털털털 [15] 현미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146 47
187803 [카연] 귀신을 만난 꼬마 파이어쨩.manhwa [42] 무선혜드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4192 102
187802 [프갤] 오늘마저 나노분량인 토니 프념 한 번만 보내주라 [3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065 149
187801 [디갤] 후지로 찍은 사진들1 [12] 참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815 21
187800 [트갤] 애들이 못갖고논다녓 [40] 굽神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411 19
187799 [해갤] 1994~2018 월드컵 역대 개인수상, 베스트 11.jpg [115] ㅇㅇ(185.161) 07.20 7664 263
187798 [포갤] 7월 21일(일) 물짱이 커뮤니티 국가별 시간 & 좌표 [13] Zic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763 33
187797 [시갤] 감동] 일본 뒷통수를 후려친 해밀턴 [실화 [28] ㅇㅇ(211.201) 07.20 2405 45
187796 [월갤] ST) 범유럽 함선, 자동항해 시스템 개선, 새로운 위장 번역 [13] 초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223 10
187795 [바갤] MT-09 TRACER 10,000km 후기 [25] 미이잉스(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378 10
187794 [모갤] 태평양 셔먼 완성. [4] RedFla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131 12
187793 [디갤] 후지로 찍은 사진들2 [15] 참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772 21
187792 [중갤] 야겜 연재) 야미와 이상한 저택 (완결) [193] ㅇㅇ(1.231) 07.20 15370 158
187791 [등갤] 북한산 대성문 다녀왔어요 [10] 똥글똥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721 9
187790 [바갤] 스펙터클한 하루였다.. [31] 픽셀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814 39
187789 [동기] 그냥 달팽이일기 [12] 달팽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925 20
187788 [중갤] 달껄룩 다큐인 척하는 레인월드 연재.documentary [121] 대전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1707 172
187787 [카연] 루어 3화 [27] RAVE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737 30
187786 [과빵] 코코넛 라임 타르트 [16] 박하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875 33
187785 [트갤] 오늘도 가지고 놀아보자 [15] 에이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225 15
187784 [디갤] 나도 후-지로 찍은 사진 [4] 오리지날스앟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120 17
187783 [디갤] 동물의 감정표현 연기) 알라딘 vs 라이언킹....gif [48] ㅇㅇ(223.62) 07.20 2538 54
187782 [박갤] LOVERS 20190711 사진 몇개 마지막 [144] ASRAI(1.226) 07.20 7491 349
187781 [토갤] 알라딘 피규어 만들기 [68] 비오비타꿀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278 110
187780 [동기] 햄스터) 코난 꾸시꾸시 [31] 인디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842 29
187778 [프갤] ❤+❤+❤ 조승연 프리뷰 재업 ❤+❤+❤썰지말아조ㅜ +++추가 [98] ㅇㅇ(117.123) 07.19 3084 284
187777 [손갤] 흥민이 훈련 사진 [12] ㅇㅇ(121.145) 07.19 5751 38
187776 [검갤] 탐차경 만나서 반가웠어ㅠㅠㅠ [10] ㅇㅇ(175.223) 07.19 2494 35
187775 [기음] 비빔국수 먹으러 왔는데 식당 패기 ㅁㅌㅊ? [36] 차차☺+(116.41) 07.19 6647 41
187774 [마갤] 190523 동의대 화사 4pics by 혜르모사 [5]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2535 35
187773 [파갤] 일본 파립 선수권대회 갔다왔어요 [27] ㅇㅇ(60.65) 07.19 3496 32
187772 [검갤] 모건이 이별을 받아들일때 엄마와의 에피를 넣은 이유 [47] ㅇㅇ(222.233) 07.19 17813 112
187771 [주갤] (붓빤물) 운치 모히또 [35] ㅇㅇ(175.223) 07.19 2386 25
187770 [아갤] 아스달 총괄 프로듀서의 인터뷰를 하나하나 짚어보쟈 [12] ㅇㅇ(223.38) 07.19 2057 20
187769 [디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18] 오니쨔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3045 20
187768 [동기] 우리집 햄찌 자랑해야지 [12] ㅇㅇ(211.36) 07.19 1555 34
187767 [히갤] 충격과 공포의 미임파 2.gif [32] ㅇㅇ(175.198) 07.19 6298 47
187766 [냥갤] 물류센터의 거친 아재들이 고양이를 바라보는 특징 [47] 창고아깽이(121.161) 07.19 6284 27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