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연재)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 4화

레르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6.25 17:00:02
조회 1906 추천 18 댓글 8



전편에 이어서 루테니족들을 거의 끝장냈으나 서약 전사대가 끝까지 버틴다


4면 포위해서 때리는데 1분가량을 혼자 계속 버티고 있다..... 오히려 정면에 있는 아군 군단병들이 백기들고 도망가려고함


왜 삼탈워는 서약병같은 포스를 가진 애들이 없을까 아쉽다



'''


그래도 인디언밥에는 장사 없는 법 루테니족을 끝냈다




아키텐 지방을 평정하면서 전체영지 획득시 설정할수 있는 칙령을 내리기로 했다


로마화 칙령을 통해 라틴 문화로 전환


라틴문화로 전환이 완료되면 문화차이로 인한 공공질서 패널티가 없어진다




어느새 겨울이 찾아왔다..


시저인골에서는 겨울이 4턴이나 되는지 겨울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다.


그것도 지역마다 따로 결정되는데 이 지역은 혹독한 겨울을 겪고 있다



턴당 공공질서-5 되고 모든 지역부대 사기가 -12%되며 농업으로 얻는 수익이 -50%가 된다


누가 아틸라 나오기 전에 나온 게임 아니랄까봐...



겨울에는 정착지 밖에 나가있으면 소모성 피해를 입는다


그래서 야만인들도 우리들도 정착지에 꼭 붙어있어 겨울이 지나가길 기다렸다





봄이 되자 시저가 이끄는 1군단은 서진


보조병들은 해제해주면서 계속 달려 안토니우스와 합류하기로 했다





반란이 터졌다..... 아니 근데 시저인골 반란이 악랄한게


주도시가 있어도 부속영지 중 제일 주둔군이 약한 곳에 반란군이 생긴다.....


거기다 한턴만에 들어옴..



부속영지에는 삼탈워처럼 킹갓타워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마을만 덩그러니 있는거라서


막을 수가 없다... 결국 뺏기고 다시 수복했다..


울며겨자먹기로 이 때 이후로 공공질서 열심히 잡아주기로했다.





정치적 딜레마...이벤트 당연히 부패를 척결한다.


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 도둑놈들이 너무 많다.





레무리아 축제가 개최되었다!


레무리아 축제는 영혼과 담판을 지어 죽은자들로부터 로마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게 행해지는 축제


그냥 로마판 할로윈 축제





축제기념으로 주변에 군소 야만족들을 마구 정복했다




빈집나가는 사이 집 뺏기도 하고 아주 순조롭다




똑바로 서라 갈리아인



너희 갈리아 놈들은 말이 많아. 여기는 로마야 까라면 까야한 곳이지




네놈들처럼 미개해서야 결코 로마처럼 잘 살수 있다는 걸 모르겠나?




투창은 정말 시원시원하다...


투창이 화살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데 적들 몸에 길죽한 장대가 꽂히는 쾌감이 엄청나다


투창 맛이 제일 일품인 것은 아틸라로 아틸라 투창은 정말 던지면 앞열이 시원하게 후두둑 쓰러져버린다




아틸라에서 저런 방벽 위에서 투창 던지면 제일 앞열에 있는 애들은


 마치 기관총 맞은것처럼 우수수 쓰러진다






확장을 좀 했더니 사방에서 선전포고가 들어왔다





그 선전포고중에 가장 아팠던 것은 바로 옆동네 타르벨리가 선전포고한 건데...





이놈들이 모집 중이던 3군단을 급습했다...... 끝도 보이지 않는 자전바.




어떻게든 길목에서라도 막아보려고 했지만 적들이 너무 많다.





아군 시체를 밟고 계속 넘어오는 야만인 놈들....



명백한 패배....신생 3군단이 괴멸..




출처: 토탈 워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8

고정닉 7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88208 [히갤] 요청하신 남자 퇴폐미 [47] ㅇㅇ(175.210) 07.23 3773 62
188207 [마갤] 190722 휘인 3pic by Milktea [7] 피순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216 31
188206 [검갤] 타미모건은 얼마나 두려웠을까 (공유) [5] ㅇㅇ(222.233) 07.23 602 39
188205 [연뮤] 프ㅃ.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현올의 비언어적 모먼트 [13] ㅇㅇ(175.223) 07.23 909 42
188204 [카연] 사고나는.만화 [14] 8가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728 32
188203 [바갤] 밀란형 추카드립니다 사진추가 [26] DragonRid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404 14
188202 [걸갤] 190701 쇼케이스 소원, 신비 [15] 우리애들덕질할맛난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296 34
188201 [마갤] 190723 HAPPY HWASA DAY 3pic by 무결점 [7] ㅇㅇ(117.111) 07.23 119 17
188200 [손갤] 흥모닝 [6] ㅇㅇ(121.145) 07.23 582 31
188199 [연뮤] ㄴㅅㄱㅁㅇ) 모여라 댕댕이 캐릭터!! [52] ㅇㅇ(125.179) 07.23 1769 78
188198 [낚갤] 새로운 포인트에 다녀옴 [9] 아가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348 8
188197 [모갤] TBD-1 데바스테이터 완성 [2] 돈틀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89 6
188196 [해갤] 메츠 현상황 [35] 카즈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020 53
188195 [카연] 찐따가 축제때 이상형에게 manhwa 스압) + 후기) [40] 손하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2674 40
188194 [블갤] 190723 쁘별 [25] 러블리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355 145
188193 [중갤] [연재] 켄시에서 최대토너먼트가 열린다고 들었다 - 5 [115/1] ㅇㅇ(211.108) 07.23 8286 121
188192 [멍갤] 굳아침 명월&호야 [16] 스님(223.39) 07.23 746 41
188191 [바갤] 오늘 만난 여사님덜 [18] 치즈성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071 11
188190 [히갤] 마블4페이즈를 책임질 마블여장부들 [47] 다격다(116.123) 07.23 3610 91
188189 [디갤] 190723 연꽃 외 [9] Lumi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21 7
188188 [포갤] Rocket Invasion, Shadow Pokémon Info(포덱) [15] Zic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962 28
188187 [k갤] 겆)형들 퀸한나 사진배달 또왔어 오늘좀 바쁘네 [10] ㅇㅇ(218.48) 07.23 287 9
188186 [철갤] 팩트체크) 잡다캐릭 영상 들리는대로 분석 [74] 세븐11ev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3524 91
188185 [엠갤] 정보))히프메를 통해 알아본 아이즈원 어제 촬영장소 [146] ㅇㅇ(110.70) 07.23 5375 202
188184 [냥갤] 파리잡겠다고 하루종일 울어 [7] 나나(124.54) 07.23 623 77
188183 [주갤] 와우 무슨일이 일어나고 잇는것이지? [10] asd(39.7) 07.23 1018 24
188182 [걸갤] 190722 울산 음중 후기 [16] ㅇㅇ(121.175) 07.23 393 28
188181 [중갤] 팔왕의 난을 알아보자.manhwa [138] 째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6060 100
188180 [파갤] 칼슘제 먹는 레게들 [9] dehaan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200 10
188179 [검갤]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 (타미모건ost) [15] ㅇㅇ(222.233) 07.23 974 53
188178 [시갤] 기추 신고 (2탄) [87] 일품두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440 47
188177 [아갤] 공카 사진 바꼈넹 [16] 물론재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764 44
188176 [블갤] 190723 츄별 [27] ㅇㅇ(39.7) 07.23 1371 145
188175 [기음] 이번 주는 후쿠오카 다녀왓서 - 1 [15] 박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633 11
188174 [필갤] (스압)필린이의 극히 주관적인 롤라이 35 클래식 사용기 [20] 고뚜루뚜루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378 18
188173 [디갤] 가상영화 2번째 [8] 진리의벨기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80 15
188172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앚 과질 모음 12P (녕,빵,짼,밍,율) [21] (월클딸기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261 85
188171 [기음] 통오븐 삼겹구이 했어요 [7] 으아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834 13
188170 [N갤] 지유여신 모음.gif [11] ㅇㅇ(211.204) 07.23 906 41
188169 [토갤] 다마스커스 자개 단도 만들었습니다 [23] 단풍도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280 13
188168 [바갤] 18일 동안의 일본 투어.jpg [24] 간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005 18
188167 [곤갤] 호랑나비 성장과정 [17] 은하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816 12
188166 [여갤] 남미부터 유럽까지-25 바르셀로나(3) 사그라다 파밀리아 [6] 남미유럽4개월(106.243) 07.23 488 6
188165 [여갤] 남미부터 유럽까지-22 폼페이-포지타노 [8] 남미유럽4개월(106.243) 07.23 736 6
188164 [면갤] 제주 흑돼지라면 돗멘 먹어봤다 [12] 우흥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947 9
188163 [박갤] 이거 처음 올라온거야? +) 뉴 맞데 [27] ㅇㅇ(58.233) 07.23 4449 58
188162 [트갤] 레고로 만든 윈드블레이드 [9] 다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286 35
188161 [동기] 내가 좋아하는 내 햄찌 사진 [13] ㅇㅇ(211.36) 07.23 1151 23
188160 [시갤] 오버시즈 기추 정식신고(1탄 ) [61] 일품두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963 40
188159 [카연] 제가 그리다만 만화라도 좋다면 보실래요 [68] 가슴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4257 79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