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무비판 가카

큐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8.24 17:00:02
조회 1883 추천 22 댓글 12


아 냉동닭발좌 오반데...;

아무리 메탈릭 도색이라도 얼음은 좀 에반데...

퍼런 몸뚱이 에반데;;

후... 이정도는 되어야지 그래

게딱지 에반데;;;;


원래 별로지만 같이 나온 리더옵이 역대급 갓조형이라 더 비교됨 이새끼는 











좀 호리호리한 체형이지만 그래 이정도면 납득이지











ㅈ같은 깍두기 재현하려면 이정도가 최선이지 그래그래














그래 ㅅㅂ 이게 가카지 오랜만에 제대로 된 조형 나오네

비클이 존나 간지나니까 납득














그래 시발 이정도는 돼야지

스튜디오 역대급 띵조형 ㅇㅈ?


그리고 띵조형 재탕은 돈이 된다















네모트론에서 한 번 미끄러지고 









드디어 본좌님 등장


킹킹킹8 갓갓갓갓...








그리고 본인 마피 응용해서 ss 1가카 띵조형으로 나오는 상상함 ㅋㅋㅋㅋㅋ



하지만 어림도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재탕에 네모다리로 참교육!




출처: 트랜스포머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22

고정닉 16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디시 20주년!! 디시 창작물 올리고 경품 받으세요! 운영자 19.09.18 - -
194402 [장갤] [프라이데이] 워뇨 고화질 움짤 6p.gif [5] 벚꽃엔딩_4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62 15
194401 [아갤] 190921 아이유 11주년 팬미팅 포토타임 by veneto [12] ㅇㅇ(125.142) 09.22 2488 48
194400 [디갤] 19.09.22 - 일요비 [3] ㄲ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00 5
194399 [히갤] 호아킨 피닉스 인터뷰 도중에 나갔다는데 ㅋㅋㅋㅋ [22] 주머니는풍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921 54
194397 [I갤] 190922 대전팬싸 리아 by summerlike [2] ㅇㅇ(211.36) 09.22 269 12
194396 [차갤] 근데 홈바클 공구니체 [35] 커잘알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36 10
194393 [디갤] 어제 사진찍는데 나 따라다니던 고양이 [25] 스텔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81 13
194392 [옹갤] ✨ 기사사진 골라옴 ㅎㅎ 네개 세시까지 털어줘 ✨ [12] ㅇㅇ(175.223) 09.22 1017 60
194391 [엠갤] 은비 생일카페(크레오) 내부 사진 몇 장 [30] 금삐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740 89
194390 [등갤] 마니산다녀왔다 [19] 태풍꼬맹(223.38) 09.22 203 3
194389 [미갤] 내주지 않으면 만든다 [6] Nume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951 13
194388 [카갤] 정보공유) 최태원 차단하는법 [34] '혀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634 106
194386 [기음] 그저께 갔던 술집 [10] 빛의녹단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3439 8
194385 [바갤] 포르자 출고 후기 [16] 바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852 19
194384 [파갤] 빻게 클론입양 입양추날래날래 박아라우~ [24] 밍나뇽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669 18
194383 [미갤] 아이언 워리어 마린 완성 [7] 우성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788 23
194382 [T갤] 스압) 몰1카 소똥 한남 트붕이의 나연 생일 성지순례 후기 1편 [31] 라부리스타그램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070 101
194381 [T갤] ✔✔✔와! 스밍권 가격 점심 한끼보다 싸다구?✔✔✔ [30] TWICE갤러리_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697 72
194380 [기음] 와노밥 - 노가타 식당 [21] 쿠와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202 14
194379 [옹갤] 생서폿 포장업체에서 상세샷 올렸는데 머박임 [12] ㅇㅇ(110.70) 09.22 1125 61
194378 [트갤] 느그 대장 사이버트론 살제? [8] 줌형(182.231) 09.22 582 12
194377 [키갤] 겆레발기사 떴다 꽉잡아라.gisa [26] 고추장.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474 50
194376 [월갤] 떼껄룩 상자깡 75개 결과 [23] 호구청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734 13
194375 [카갤] 윾싸개 vs 박사모 수준 차이 [28] ㅇㅇ(175.223) 09.22 1683 63
194374 [파갤] 오랜만에 찍은 사진 [11] 레게와함께춤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50 9
194373 [동기] 짱짱피그 [6] 짱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325 16
194371 [삼갤] 삼붕이들 소원대로 삼튜브 편집해봄.jpg [28] 교통ㅈ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273 179
194370 [삼갤] 이참에 올리는 임현준 인성과 싸인후기 +딴 선수들 추가함 [13] 킹성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697 61
194369 [에갤] 낭스타그램 & 낭스타스토리 (추가... ) [7] fbxmtjq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832 53
194368 [포갤] 내맘대로 2010년대 결산(top 50) [9] ㅇㅇ(180.67) 09.22 323 13
194367 [자갤] 벤츠S클래스랑 추돌사고 났다. [64] ㅅㅂ(211.36) 09.22 1911 26
194366 [에갤] [IDOL LEAGUE] 아이돌 리그 현장 비하인드 오하영 [11] fbxmtjq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20 25
194365 [로갤] 190921 방화팬싸 윤경 고화질 4p by Cosmo [2] 로켓펀치김수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378 13
194364 [트갤] 오오 나의 님 [13] 공룡전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676 19
194363 [W갤] 가덤 쪼렙얼라들이 레미제라블 찍었음...txt [34] ㅇㅇ(121.130) 09.22 4116 93
194362 [기음] 어제 2차간거 [10] 소울 스큐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490 10
194361 [아갤] ● 작감이 80년대 갬성보다 못하다는 확실한 증거!!! [10] ㅇㅇ(223.38) 09.22 850 22
194360 [파갤] 청소하는김에 파티클보드 히팅필름 짤 [17] dehaani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617 9
194359 [디갤] 죽음의 십자가 [20] Mil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47 17
194358 [W갤] 가덤쌈하다가 그늘숲까지 다녀옴 [76] Xeno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308 62
194357 [W갤] [와우사건사고]잘 나가던 레이드팀을 조각내버린 둔기 [146] ㅇㅇ(61.78) 09.22 4433 45
194356 [I갤] 아이시있지 EP.14 유나먹방 [6] 큐티뽕짝예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722 21
194355 [트갤] 세이버트론 선정 최고의 고릴라 토이 탑5 [10] 부긔(175.213) 09.22 481 10
194354 [N갤] 초딩 ㅈ망겜으로 엔팍 만들어봄 [29] 프차성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862 144
194351 [T갤] 스압) 몰1카 소똥 한남 트붕이의 나연 생일 성지순례 후기 2편 [58] 라부리스타그램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082 142
194350 [기음] 싸나이의 비오니까 국수랑 감자찌짐이 [9] 님희조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095 11
194349 [카연] 찐따 축구할때 특징.manhwa [41] 헬로팬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5112 74
194348 [기음] 어제 저녁에 만든거 [15] 빛의녹단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436 11
194347 [카연] 13개의 알약 [47] Ritalinicotin(180.71) 09.22 3343 78
194346 [주갤] 어제 채식함 (feat. 구스ipa) [15] 엠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011 1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