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시승약스압) 로얄엔필드 하남점 시승후기 클래식500,인터셉터앱에서 작성

조유리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18 10:00:02
조회 2227 추천 13 댓글 64


매장전경 너무깔끔한거시야요 하와와~



이전 시승때 검정색 못봤는데
검정아님 크럼으로맘이 굳어졋다
진짜 검정 실물 난리남


투톤 인터셉터 이거 실물 뻑가


클래식 색깔은 진짜 하나하나 주옥같이 전부너무이쁘더라
소녀시대에 효연같은존재가 하나씩은있는데
얘는없어..



매장내부 되게 감성터지게 해놨어
클래식도 10대중 8대가 색별로 전시되어있고 인터셉터, gt,히말라야까지 다있더라 본사는 본사야

내가 시승했던 인터셉트야! 야..이거 물건이구나..싶음


gt 실물 뒤지더라...

시승장 오와열맞춰서 전기종 시승가능!마니 시승하러오세용


어제에이어 오늘도 행동력 강한 바린이는 로얄엔필드 본사에 이틀연속 와버리는데..

도착햇더니 시승장이 뙇!!앞에 직원분이ㅠ정말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2층으로 안내받아서 올라갔는데
딜러분이 한분계심. 씹존잘 ...보자마자 남자한테반하는게이런건가 생각함
게다가 친절하시다. 분위기는 프리프리 친구분도와서 같이담소도나누시고 인간덕인 신차전시장이였다
나는 원래직업이 딜러였어서 차량딜러샵를자주 왔다갘ㅅ다햇능게
분위기별로 적응안되는분위기라 시러하거든
여긴 딜러분도 엄청 친절하셨어 딜러님 두시간동안 상담노무감사했습니당

궁금했던거 다물어봤다 잔고장,부품수급, 부품가격,등
어패럴 의류 신발류 등도 진짜 뭐 반팔티 이쁜거되게많은데.가격이 다 유니클로급;; 자켓류도 질좋더라 퀄리티 ㅅㅌㅊ 로얄엔필드 이 갈은거같더라

셔츠하나살라그랫는데 사이즈없어서못삼..
아무튼

진짜 시승얘기

인터셉터(gt랑 똑같은엔진)
어제 클래식을 꽤탓어서 오늘은 인터셉트를먼저탔어!!!
650 2기통 엔진 쌍발머플러 디자인,포지션 다존나완벽해
스텝위치를 잘못잡는 제조사들도있는데 아니? 로얄은 정통이야 클래식바이크만드는 놈들답게 스텝위치도완벽했어
시승을나갔어 짧게탔는데

2기통 650은 확실히 물건이더라, 클래식진동같은진동은 전혀 존재하지않아 보닌쟝 4기통 일제바이크타던게이인데 4기통은못내느감성이잇다 엄청 조용한데다가 2기통에서오는 빠따감 세게땡겻다가 3년만에바이크타는놈 들킬뻔햇자너 날라갈뻔
가속도 잘쳐주고 알피엠레드존은 1만이였던걸로기억해
어마어마해 힘도 속도도 그리고무엇보다 편안한포지션에서나오는 커브도 충분히자신있게 돌릴수있겠더라
발착지성은 클래식보다 얘가 의외로 더좋음.. 시트폭이좁아서그런거같더라고 사실 어제오늘 본형들은알겠지만
클래식무새였던 나를 흔들리게함.
형들이쿨래식사지말고 시발인터셉터나 지티사라고그렇게그렇게 햇자나
형들 말 다맞아 클래식이랑 비교못할퀄리티에 계기판도좋고근데 가격은 시팔 백밖에차이안나. 이거 무조건사야돼


총평 - 인터셉터 gt 시승안해보고 사도된다 무조건 사야됨
가성비가아니라 킹성비야700만원대에 2기통 650찌찌 게다가 성능도출중
현재 완판되서계약해도 10월은넘어야 받을수 있다고 함


클래식 500 시승후기

어제탔던 크롬모델말고오늘은 블루무광을 탔는데
이거봐라? 어제탔던애보다 진동이 적어 신기하게
일단 단기통 진동은 입문자가아니라면 모두가 견딜만 한 진동이야
충분히 기분좋은진동임
디자인은 진짜 뒤져 원톱이야 클래식에선
그건 누구도부정못해
인터셉터가2기통에 650이고 얘가 단기통에 500이거든
근데 시작과동시에 풀스로틀땡기면서시작햇는데둘다
빠따는 둘다 비슷비슷 누가더잘나간다고 굳이꼽자면 650이 빠따가 더좋아
알피엠이높아서 고알피엠에서 변속을할수있어서 빠따가 더좋게느껴지더라
근데 500도 빠따 내가볼때상당해 100키로까진 그냥 쑥올라간다 배기량때매 형들이 500cc짜리 원동기라고놀렸지만 아니
절대아니야 500cc는 500cc드라 엄청빨라
최고속이 130언저리라서그렇지.
뭐 존나쏘고다닐거아니면 충분한성능이라고 오늘 타보고 딱 와닿았다

기변병 안올라면 클래식사서 유유자적 아 소장해야징~ 이게 맞을거같고
3년동안 잠정 은퇴했던 내게 인터셉트나 gt는 기변병을 안겨다줄거같은 훌륭한 성능이였어 인터셉트는 진짜 꼭 사 두번 사 물건이야

난 이제 리터급이나 속도낼 생각 없으니까,
클래식으로ㅠ 사기로 마음이 굳어지고있어.

포지션은 둘이비교하면 인터셉터 진짜 좆나 편해 계기판 시인성좋고 모든게 딱 나한테맞춘거같음;;
근데 클래식은 더 좆나편해 진동없으면 졸릴거같애 긴장이 안되는 포지션임 ㄹㅇ루

그리고형들이 원하는 잔고장 오늘안났지롱~~기대에부흥하지못해 미안~~

궁금한건 댓글받겠어
개추줘! 로얄엔필드 정보 별루 없는데 나라두 일조해야디


- dc official App


출처: 바이크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3

고정닉 5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96357 [자갤] 오늘만난 짐승들 [33] 이것만사고그만살거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4395 30
196355 [등갤] 191012, 낙남정맥13구간, 신풍고개-정병산-비음산-남산치 [11] 하글하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44 5
196353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앚 과질모음 20P (녕,밍,광,옌,낰) [18] 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2212 82
196352 [조갤] 녹두전 해외 팬아트 긁어모음 [13] ㅇㅇ(223.62) 10.13 2978 72
196351 [I갤] 191012 울산 아송페 엠씨 예지 4p by lu. [8] ㅇㅇ(61.101) 10.13 1563 24
196350 [월갤] 일본 순양함 페이퍼플랜들 [20] ㅇㅇ(112.144) 10.13 2444 9
196349 [히갤] 조커 보고온 감상 및 분석(스포/장문) [90] ㅇㅇ(1.216) 10.13 5330 56
196348 [월갤] 이책 꽤 내용이 출중하다 ㄹㅇ [22] ㅇㅇ(218.51) 10.13 2773 17
196347 [연뮤] 프라이드ㅃ 델포이 신전 사진들 보고가 돌고래들아~ [28] ㅇㄱ(94.197) 10.13 1263 69
196346 [기음] 탕수육과 떡볶이 그리고 국수 [48] 엔젤리코더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4939 37
196345 [철갤] 텍프가 달고 싶었던 철붕이...jpg [52] 늙은침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469 47
196344 [P갤] 시발 어드1 드디어 땄냐 @@@@@@@@@@@ [25] Hyde(124.79) 10.13 1360 16
196343 [차갤] 돌격 성공 [19] LaMarzocc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377 7
196341 [P갤] 칠레 산티아고 펌프 체험기...스압 [16] 아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502 20
196340 [정갤] 띵하인 기사 짤들 [7] ㅇㅇ(110.70) 10.13 1508 23
196339 [기음] 대구 경성상회 [15] 고8마(121.182) 10.13 17125 27
196338 [과빵]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마카롱과 피스타치오 체리 파운드케이크 [24] 망카롱또망(125.139) 10.13 1491 17
196337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앚 과질모음 20P (광,금,밍,쌈,옌,율,꾸) [17] 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5582 77
196336 [트갤] 중고나라 너무 스트레스받는다 그동안 참아왔는데 이건 좀 끝까지 가야겠다 [84] 이층침대자매덮밥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4408 64
196335 [디갤] 디붕이들을 위한 따끈한 사진 [23] 읭읭이(58.228) 10.13 1296 16
196334 [멍갤] 시골에서 키우는 강쥐들!! [33] ㅇㅇ(124.54) 10.13 3904 83
196333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앚 과질모음 20P (옌,밍,댕,빵,짼) [22] 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941 76
196331 [디갤] 마포충 늦은 오후 ~ 저녁 사진 [12] 댕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139 16
196330 [트갤] ss 아연이 도색 보고가세요! [14] 또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291 16
196329 [디갤] '19.10.12 서울 도심에서 별 촬영! [11] 돌아온스앟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032 17
196328 [카연] [워해머 40k] 본격 워햄만화: 데스워치 소개 - 4 [27] 동굴트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2134 33
196327 [자갤] 펑크 나니 와이프가 신났 [24] McKenz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2240 20
196326 [정갤] 어제 띵하인 [5] ㅇㅇ(59.25) 10.13 1520 25
196325 [포갤] The Modern lovers - girlfriend 번역 [3] maybesomewhe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793 12
196324 [키갤] 2019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 야매 정리! .txt [36] 긍정(221.142) 10.13 2868 148
196323 [카갤] 이렇게 재평가되는 시즌1 꾼...jpg [14] 유창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4897 116
196322 [트갤] 메가트론 오리진 센티넬vs메가트론 [8] 쇼크웨이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178 12
196321 [포갤] 5세대가 씹 근본인 이유 [30] ㅇㅇ(124.199) 10.13 6658 90
196319 [조갤] 녹두전 4화 질투.gif (저퀄) [17] ㅇㅇ(211.104) 10.13 2258 43
196318 [파갤] 뱀 산책시키고 옴 [66] 용용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6846 35
196317 [I갤] 있스타 [20] 지방러(123.248) 10.13 3971 32
196316 [주갤] 어제 다희 후기ㅎㅎ; 몇년 만에 필름끊김;;; [29] 조니워커블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274 45
196315 [연뮤] ㅃㅃ 아 라흐 덕꽃 돌아와ㅠㅠㅠㅠㅠㅠ [19] ㅇㅇ(223.38) 10.13 1655 26
196314 [멍갤] 강아쥐 자랑하러 왔웅 [33] ㅇㅇ(124.111) 10.13 4259 38
196313 [포갤] 갑자기 생각나서 쓰는 아케파공연 후기 [14] be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828 14
196312 [디갤] 인형문화홍보전시관 [17] Tocker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996 12
196311 [기음] 싸나이의 야많고많 비지찌개 [19] 님희조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707 39
196310 [철갤] 잉크 진행 상황 [41] 쇼다운_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498 28
196309 [카연] 죠죠의 기묘한 모험 -천국의눈물- #08화 인력 ④ [26] 박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3253 58
196308 [카연] 수능보는 낭자애.manhwa [54] 스파게티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9912 43
196307 [바갤] 빅사 양만장 바리... [22] 세이아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623 15
196306 [미갤] 헤러시) 로스트 앤드 댐드 수록 그림들 [10] 로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296 18
196305 [키갤] 서건창 외모 리즈시절.jpg [41] ㅇㅇ(116.34) 10.13 4437 122
196304 [동기] 앵)앵봐랏 [19] 이설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1530 40
196303 [차갤] 어떤 유투버가 정리한 고카페인 음료 top 20 [40] 쇼콜라,위스키 그리고 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3 5308 1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