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경찰신고하고 옴앱에서 작성

넓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19 10:00:03
조회 3227 추천 44 댓글 41

사건개요

오늘 1700경 외근을 나가야하는데

가는곳이 아버지 연구실 근처임, 베스파를 골목?에다가

노란선안쪽에 주차해둠 (이 쪽 공간을 흔하게 오두방들이 많이 대두는 구간)

그리고 바로 앞 건물을 계단으로 올라가는데 삑삑삑 거리면서 귀에익은, 내 베스파에 설치해뒀던 충격감지 알람이 막 울리길래 hoxy...? 하면서 창밖을 보는데
내꺼는 세워놓은 각이아닌 누워있는 각, 바로 차가 붙어있음

좆빡쳐서 바로 내려가니깐 가해자는 도망
바로 앞에서 찍고있던 자동차 블박을 양해구하고 메모리칩 빼서 보는중



그리고 나서 번호판 안나오길래 절망하다가

바로 앞 가게 사장님의 차가 뒤쪽방면에서 열심히

파킹 상태 녹화되는거 보고 가게 사장님께 앙망,

쿨하게 바로 확인함



뒷편에서 번호판 선명, 내꺼 쓰러지는것도 다 찍힘

근데 ㅈㄴ괘씸한게

내가 블박 앞에서 확인하고 상처부위 확인하는데

그 자리 몇번 (최소3번)맴돌더라

처음엔 심증만 있어서 안물어봤는데

블박확인후 개 딥 분노

센터에서는 이 색상 나름 한정판이라 부분도색안됨

전체도색해야함 나머지 상처난곳은 보험접수하고

얘기하자함

경찰서감 물피도주 신고하고옴

번호판까지 다나왔으니 오래 안걸릴꺼라함

상처부위

하나로 요약하면

그리고 난 유리막코팅까지해놔서

시공증명서도 있음


- dc official App


출처: 바이크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44

고정닉 19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196753 [로갤] 일본 인터뷰 번역(mynavi) [10] ㅇㅇ(14.52) 10.18 1120 33
196752 [중갤] 팀포 근황 [204] ㅇㅇ(117.123) 10.18 23292 218
196751 [로갤] [펀치타임] 멤버들 얼빡샷.gif [3] 로켓런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153 12
196750 [바갤] 박스추가능? [14] 양구군수쟝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273 11
196749 [연뮤] ㅉㅌㄱㅁㅇ) 삐빅 얼빠입니다 [35] ㅇㅇ(182.213) 10.18 2194 34
196748 [냥갤] 일상 모습들 [15] 초롱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803 96
196747 [동기] 쿰척(짤많음) [20] 깜스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220 33
196746 [바갤] 1989 혼다 cb750 [26] DragonRid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780 15
196745 [강갤] 오늘 하루 정리 [45] ㅇㅇ(106.101) 10.18 3062 232
196744 [등갤] 발리 바투르 산 일출 트레킹 [5] ㅇㅇ(175.223) 10.18 326 8
196743 [차갤] 오늘의 gsc커핑후기 [17] 커잘알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552 4
196742 [멍갤] 념글 강쥐 주인 찾아줬다 [93] ㅇㅇ(58.77) 10.18 4209 103
196741 [기음] 중국요리랑 디저트 조졌습니당 [10] 김준영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2509 17
196740 [연뮤] ㅃㅃ사찬(글루미)대본집들 [23] ㅇㅇ(182.215) 10.18 1709 42
196739 [히갤] 세상에 이런일이....조커편.jpg [49] ㅇㅇdd(121.142) 10.18 6382 193
196738 [토갤] 빌다리 어스리건담 비공개 필살기 유출.jpg [13] 세이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519 16
196737 [자갤] 양구.. 속초.. 라이딩.. 후기.. 사진만 많음.. [25] 륙칠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646 17
196736 [야갤] 현재 터진 연예병사 시즌2.....jpg [555/1] 옥수동쥐팬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51047 1357
196735 [히갤] [뉴스] 마블 스튜디오 관련 소식들 news [42] 디노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4913 83
196734 [T갤] 공트 + 원본 ( 할로윈 팬미팅 & 카카오 굿즈리스트 ) [40] 둡깅쯔뭉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2957 122
196733 [카연] SCP재단 만화: 055 이야기를 좀 해 보아요 [84] D42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5085 134
196732 [중갤] -하늘을 봐라, Jvk1166z.esp-후편 게임속 비하인드스토리 7편 [146]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9301 61
196731 [필갤] 기추- [7] ㅇㅇ(211.36) 10.18 491 13
196730 [트갤] ss메가트론 도색중이에요! [21] 또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965 19
196729 [기음] 회.jpg [11] ■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5640 23
196728 [등갤] 관악산 단타 [4] 등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521 7
196727 [I갤] 안다르 ITZY 고화질(?) [4] ㄹㄹ(118.222) 10.18 1196 21
196726 [자갤] •급뚜필독•3CA4G70급 구매하려면? 유지비용 총정리 ㅇㅇ [37] 출신(118.235) 10.18 2489 30
196725 [강갤] 하이컷 너툽 보정짤인데 ㅋㅋ [3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2441 194
196724 [디갤] 10년전똑딱이 산책 [7] 마일드세븐F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2448 14
196723 [N갤] 인산아...... [14] ㅇㅇ(223.39) 10.18 2639 116
196722 [과빵] 오늘 장블랑제리 갔다왓따 [14] ㅇㅇ(175.209) 10.18 1134 11
196721 [카연] 로보트 걸 [118] 칰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6223 248
196720 [미갤] RS) 스페이스 마린과 친구가 되는 방법 [13] 유동번역맨(121.161) 10.18 1299 28
196719 [동기] 180.189가 좋아하는 복어 뚱땡이 [25] 예를들면꿍디꿍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919 29
196718 [냥갤] 쥐인형을 무서워하는 고양이가 있다? [39] 호빵찐빵(203.226) 10.17 10915 167
196717 [멍갤] 댕댕이 쳐논다고 욕먹은 이유 [13] 쿠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5129 37
196716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앚 과질모음 19P (꾸,밍,광,짼,쌈,옌) [20] 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8675 89
196715 [등갤] 로키사진 설명이랑 몇장 더올림 [18] ㅇㅇ(110.70) 10.17 1751 19
196714 [I갤] 안다르 9 [22] 이건있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0124 67
196713 [차갤] 커린이 새벽홈카페 [6] ㅇㅇ(223.39) 10.17 2218 11
196712 [기음] 주말 2연속 대하 섭취 [32] ㅅㅅ3(121.184) 10.17 4814 31
196711 [조갤] 메이킹 녹두 율무 키스씬 1.gif [6] ㅇㅅㅇ(183.108) 10.17 3087 53
196710 [동갤] 동백씨 [11] ㅇㅇ(61.72) 10.17 4686 49
196709 [철갤] 잉크 우승트로피 코팅 & 최종완성.jpg [28] .닥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2038 27
196708 [P갤] 펌프 Lv.100 달성했다 [47] Alc40V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866 28
196707 [멍갤] 우리집 시바견 함박미소 모음 ㅎㅎ [79] 감자파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5488 78
196706 [야갤] 신준경...윤서인...1900km 논쟁 알아보기 ㄹㅇ;....JPG [102]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27168 429
196705 [히갤] 모아둔 조커 움짤 푼다 [26] ㅇㅇ(210.126) 10.17 7598 82
196704 [야갤] 윤서인 vs 신경준 치킨게임 요약...jpg [257] ㅇㅇ(109.70) 10.17 37600 96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