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휴가중 완성한 F-15K앱에서 작성

끄끄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0.18 17:00:02
조회 2364 추천 20 댓글 9

저번에 미완성작 올린적있었는데 이번에 휴가나와서 마무리 했사왕 (무장, 조종사, 항법등도색 등등)

풀무장하니까 엄청 묵-직하더라

정면샷

자세히 보면 무장사 손들고 있음




행사사진에서 많이 본것같은 구도


온돈이


얌맛도까지 완성시키고 싶었는데 구조물제작, 리깅, 웨더링 등등 할게 넘모 많더라 휴가중에 못끝낼거 같아서 중단했어



그거암?
지금 복귀중임
2달 뒤에 보자 모-바!

- dc official App


출처: 모형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20

고정닉 10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199237 [P갤] A Site De La Rue 피아노 커버 [33] 김광연(58.227) 11.13 630 33
199236 [항갤] 대한항공 인천-괌 비지니스석 [20] ㅇㅇ(27.100) 11.13 4853 45
199235 [항갤] 경비행기 타고 그랜드캐년 둘러보기 [14] 어른왕자(136.179) 11.13 3131 21
199234 [엠갤] [GiFs] 마리텔) 나코의 한입만 도전기 [48] Chuu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4730 103
199233 [연뮤] 역대 안소니 모음 [58] ㅇㅇ(203.229) 11.13 4764 58
199232 [아갤] 191103 LOVE, POEM 광주(일) 앵앵콜,퇴근 직찍 by 할로윈 [15] 할로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2117 37
199231 [다갤] 191113 오운 [15] 다붕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647 11
199230 [조갤] 겸사복 녹두 [26] ㅇㅇ(175.215) 11.13 2188 114
199229 [차갤] 갤러가준 아리차 후-우기 [6] 이정규o루다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024 5
199228 [야갤] 요즘 군부대에서 유행하는 운동 .jpg [1098]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53912 1070
199227 [동갤] (주작유머) 옹산 브로맨스 [24] ㅇㅇ(59.16) 11.13 1768 56
199226 [파갤] 레오파드게코 통풍에 대한 글 [12] ㅇㅇ(220.84) 11.13 3255 19
199225 [디갤] 가을맛 좀 쬐끔만 봐라 [21] 캡틴파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170 20
199224 [카갤] 고가 톡톡이 물어보신분 보셈.jpg [28] ㅇㅇ(211.36) 11.13 3079 35
199223 [월갤] noob CV 쳣더니 끗나고 개인챗옴ㅋㅋㅋㅋㅋ [14] 이정혜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322 8
199222 [멍갤] 오랜만에 철이 보고 가시죠 [26] 철이주인(211.36) 11.13 1394 31
199221 [차갤] ??? Thx [5] 늒네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706 6
199220 [토갤] 형님덜,,, 모리건 피규어 만들어왔습니다 [33] whatever(211.227) 11.13 2324 23
199219 [등갤] 정상 찍는 것도 좋지만 [13] oo(175.209) 11.13 676 14
199218 [어갤] ㅅㅍ 뉴오스트 커버 (+커버모음) [29] ㅇㅇ(211.36) 11.13 2648 73
199217 [어갤] 이거 얘들 미치게 커엽 [8] ㅇㅇ(172.58) 11.13 5505 51
199216 [디갤] Antelope Canyon 당일치기 투어다녀옴 [4] ㅇㅇ(133.3) 11.13 398 7
199215 [바갤] 음주운전 차량한테 치였어 [121] 幸福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3656 67
199214 [I갤] 채리 있스타 [13] 있지?믿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2848 21
199213 [기음] 머학원생 사먹은것 해먹은것 [38] rurul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2699 21
199212 [동갤] 떡밥요정 오늘 작정하셨다 [29] 정줄논어른이(223.39) 11.13 5692 58
199211 [카연] 던만존 2부) 이 잘생긴 외모에 축복을! 3화 [47] 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5135 110
199210 [파갤] 이제는 " 대승 파워리프팅 "이다 [25] 상좌부와대승(1.227) 11.13 2101 68
199209 [중갤] 코지마의 인맥을 알아보자 [208] ㅇㅇ(106.102) 11.13 25861 231
199208 [필갤] 자이즈 이콘옴 [14] 쿠로이타카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659 11
199207 [조갤] 13회 이 부자를 어찌하면 좋단 말이오ㅠㅠ. gif [18] yeowoo_byul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2606 80
199206 [에갤] 몇장없는 입국 기사사진 임니다 [11] 지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4022 33
199205 [야갤] 위즈원 엔터 오열... 멤버 대우 차이 ㄹㅇ...JPG [329] Dd(121.189) 11.13 53332 452
199204 [카연] 공포의 군대 만화 [30] 21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3369 55
199203 [연뮤] ㅃㅃㅃ 재관카드 시즌별로 모아보면 재밌어 [11] ㅇㅇ(110.70) 11.13 1254 22
199202 [냥갤] 밥주는 길냥이 근황.jpg [46] 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3364 138
199201 [기음] 새우 무 국수 덮밥 [9] ㅇㅇ(211.36) 11.13 2464 18
199200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앚 과질모음 20P (옌,짼,꾸,낰,금,밍,쌈,녕) [17] 김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894 47
199199 [과빵] 졸업작품전 [14] ㅇㅇ(180.134) 11.13 8266 46
199197 [디갤] 시골 댕댕이보구가 [9] ❗+휘이이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615 14
199196 [카연] (단편) 하루 지난 빼빼로 데이 만화 [32] 공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5011 138
199195 [포갤] 코드충들이 환장하는 국내음악, 발.라드에 미친 영향 [47] 흐드미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738 46
199194 [카연] 헌병시절 만화 1화 [134] -ㅅ-(221.167) 11.13 4201 82
199192 [파갤] 뱀 입문 , 알비노 레드 불 스네이크 입양 [30] 심플(116.127) 11.13 1142 14
199191 [필갤] 필린이 첫번째롤 나왔어여!!! [3] ㅇㅇ(125.142) 11.13 757 11
199190 [정갤] 상피리 움짤 나노로 올라오네 [6] ㅇㅇ(59.25) 11.13 1717 24
199189 [어갤] 배경짤 [10] ㅇㅇ(211.36) 11.13 2792 46
199188 [어갤] 영상미인지 하루미인지 모르겠다 [13] ㅇㅇ(218.237) 11.13 3458 51
199187 [카연] 대충 겨울전쟁만화-2 [50] 코잣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2749 47
199186 [동갤] 내가 보고 싶어서 정리한 동백꽃갤 선물들 [14] ㅇㅇ(223.38) 11.13 2485 11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