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대형 과제토이 근황앱에서 작성

Le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0.21 10:00:02
조회 2463 추천 28 댓글 24

학교 축제용으로 만들고있는 용머리

사실 머리만이 아니라 용 하나를 다만드는건데

5명이서 역할나눠서 만드는중

머리는 본인 혼자 만들고있음

3명은 머리 한명은 꼬리 담당해서 만드는중

시간이랑 인원대비 퀄이 생각보다 괜찮게 나오고 있어서 놀랍네여


출처: 토이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28

고정닉 18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99051 [아갤] 아이유 갤러리 쌀화환 쌀 기부완료 알림 [45] ㅍㅌㅍㅋㅍ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1290 126
199050 [월갤] ST) 새로운 함선들 [14] 초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1360 12
199049 [멍갤] 폐차장 개들 - 하루 늦은 소식 [32] 일루와는푸들(203.226) 11.12 1384 113
199048 [냥갤] 저.. 혹한기 전문가 아니십니까 [26] 앙꼬어묵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2975 266
199047 [아갤] 191109 아이유 러브포엠 인천 직찍 [17] ㅠㅐㅌ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1457 62
199046 [나갤] 오늘은 cpm s35vn 주방 식도. [21] 92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089 16
199045 [항갤] 플라이본디.FO5239.BRC-EPA 탑승기 [14] 스왈로테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422 23
199044 [P갤] 본인 지금까지 한 ps비타게임 리뷰 [32] 잉간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4793 25
199043 [항갤] 인천>토론토>콜럼버스 후기 (에어 캐나다) [17] skarkwh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4295 24
199042 [에갤] 베리디크 인별 롱 [17] fbxmtjq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114 39
199041 [모갤] 이사때문에 한동안 못하다 작업 복귀함 [4] KLMNO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206 11
199040 [아갤] 191109 인천콘 앵앵콜직찍 [13] 고라파도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365 48
199039 [조갤] 우울터진 잡곡들 사이 동주처돌이 [18] ㅇㅇ(223.39) 11.11 2292 82
199038 [P갤] 발펌프 오늘시작한사람 S10뿌심 [14] 여치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475 17
199037 [카연] 트위터에 올렸던 만화 모음집 91 [27] 마사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4101 50
199036 [멍갤] 아침을 여는 댕댕-쟝☆ [19] 셰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672 67
199035 [중갤] [스카이림 대회]스랄의 정의 [85] 와게르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3490 204
199034 [디갤] 응봉산 올라간거시에요 [6] 읭읭이(58.228) 11.11 866 15
199033 [카갤] 한화 패배원인 막렙들 대충봄 [16] 김토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141 34
199032 [중갤] 60mb)알몸 여성의 정글 조난 생존기-1화 [58] 더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1506 63
199031 [미갤] 올해 국내 인피판이 벌인 짓들 [11] 그레이무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533 22
199030 [기음] (스압) 한달 동안 먹은거 1탄 [18] 부산원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5418 20
199029 [동갤] 순돌이 사이클 [15] ㅇㅇ(125.133) 11.11 3832 78
199028 [디갤] 인천대공원 단풍 막물 [16] 읭읭이(58.228) 11.11 1052 16
199027 [동기] 역대급 사진찍음 [17] 깨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7253 49
199026 [필갤] 이태원 나드리 다녀왔읍니다,,,, [8] 방사능음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060 13
199025 [동갤] 옹산 케미요정 동백이 [13] ㅇㅇ(61.81) 11.11 2291 61
199024 [동기] 실시간 새줍 [15] CARNIVALCRAF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543 33
199023 [강갤] kt 기가지니 뉴짤 괘북/포스트 추가 [43] ㅇㅇ(223.62) 11.11 3452 155
199022 [연뮤] 매거진두시 유하배우 한복컨셉 짤들 [25] ㅇㅇ(223.62) 11.11 2188 45
199021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앚 과질모음 20P (녕,광,금,낰,옌,쌈,앚) [34] 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978 61
199020 [에갤] 말레이시아 공연 & 사진 [12] fbxmtjq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085 48
199019 [야갤] 후배들에게 특강하는 투머치토게 박찬호....JPG [153] 야게누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5705 613
199018 [삼갤] 삼성라이온즈 올시즌 정리 [28] ㅇㅇ(211.36) 11.11 2007 76
199017 [다갤] 191111 오운 [28] 다붕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623 7
199016 [포갤] Cal Chuchesta-Slap Chop 번역 [7] ㅇㅇ(220.117) 11.11 595 14
199015 [멍갤] 우리집 둘째 할아바시 [20] 미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865 35
199014 [포갤] 역대급 저퀄리티인듯 [45] ㅇㅇ(119.206) 11.11 11512 141
199013 [시갤] [내맘대로리뷰] 낭만 다이버 독사섭300t _ Part.2 [16] 잌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387 34
199012 [엠갤] 앚겜) iz*baseball 3성 일반 카드 12P [20] 월클딸기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309 52
199011 [포갤] 다리위 배틀 너무하네 ㅋㅋ [35] ㅇㅇ(175.210) 11.11 10736 145
199010 [토갤] 형광펜으로 건담마커 지우기 [35] 주짓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742 34
199009 [조갤] 김과부를 뚫고 나오는 남자녹두 [36] ㅇㅇ(210.100) 11.11 5797 116
199008 [차갤] 카페쇼 마지막날 후기 1 [30] 스센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336 12
199007 [냥갤] 무서운 찐빵이사진 모음... [42] 호빵찐빵(223.33) 11.11 4658 180
199006 [자갤] 휴대폰 개조를 해본것이 자랑 [11] ㄱ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240 35
199005 [자갤] 주운 mp3살려본게 자랑 [13] ㄱ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062 18
199004 [치갤] 삼겹살하고 일본 냉동볶음밥하고 같이요리하지마라 [57] 샨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7790 84
199003 [바갤] 사진많음)1박 2일 박투어 무복 [19] BEDOOLG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334 16
199002 [리갤] 롤드컵 결승전 직관 후기.jpg [363] 달빛의순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69518 112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