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야마모토 토시키의 스쾃을 알아보자앱에서 작성

스팸계란졲은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2.01 17:00:04
조회 5064 추천 22 댓글 30

어느 유동분이 부탁한 내용이지만, 사실 토시키 스쾃은 제가 보기엔 흔한 역도 선수들과 체형 차이일뿐 많은 차이점을 가지진 않습니다. 그래서 많이 쓸게 없어요.. ㅠㅜ

먼저 상체각이 많이 안죽는 이유는 대퇴부가 많이 짧습니다.
대퇴부가 짧으면 힙의 평행한 움직임 거리가 매우 짧아지게 됩니다.

viewimage.php?id=3db2c723f7de31a07ab6d8b2&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5325e1a14d7d185d2c18557e05a6466f24dae4ddcb260b7ab6b2ce4114199ec0dd48e07af2147cad733e0a64321acdc2b37c57c52b0d7

로우바 사진을 예시로 들고와 좀 그렇긴 한데 이거와 같이 백스쾃 기준에서 힙이 뒤로 많이 빠질수 밖에 없습니다.
힙이 뒤로 빠지면 상체가 자연스레 누울수 밖에 없죠. 그래서 대퇴부가 긴 사람들은

viewimage.php?id=3db2c723f7de31a07ab6d8b2&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5325e1a14d7d185d2c18557e01e3034f71a5a872acb703099db9147217d03133633ab18c74eb38fa7057b4f595ae1d8192b

viewimage.php?id=3db2c723f7de31a07ab6d8b2&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5325e1a14d7d185d2c18557e01e3034f71a5a872acb713ccedc95402272031336f580fb3cb0983114648c83a1f9c4435285

요런식으로 로우바를 해도 상체가 겁나 눕습니다. 모멘트암이 다른 사람 대비 더 많이 걸리는거죠

토시키의 견착지점은 하이바중에서도 낮은편에 속합니다. 어깨선 살짝 아래쪽으로 바가 견착되어져 있습니다

viewimage.php?id=3db2c723f7de31a07ab6d8b2&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5325e1a14d7d185d2c18557e05a6466f24dae4ddcb260b7ab6b2cb342119bee578a321ae895a6c192c677b7d707dfc6fc8ddfc32ed0dd9ccd424b02f6940f028489c900f5445eb2b6d4b74f81a7

이건 하이바 견착의 이상연 선수와 비교했을때

viewimage.php?id=3db2c723f7de31a07ab6d8b2&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5325e1a14d7d185d2c18557e05a64669f55b2b9f259819430812fe49bd30eaa63f98638be66edfd6dffc68e665f86140550c92ca60838afc55bfda2344cd44371bded7b925639a01f977c

물론 승모 사이즈가 좀 작은것도 한몫하겠지만, 우리가 보는 하이브리드 견착 지점과 비슷합니다.

viewimage.php?id=3db2c723f7de31a07ab6d8b2&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5325e1a14d7d185d2c18557e01e3034f71a5a872acb256cce89c51624280313361e4496a3d09becab54ffbbdcb2061a6f54

하강때 대퇴부가 짧으니 무릎이 별로 나가지 않으면서 고관절의 열림만으로 깊이 확보가 가능하고 상체가 눕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두를 적극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처음에 힙을 살짝 빼면서 가슴을 열어 셋업을 잡고 내려가는데, 이는 사두 텐션 및 상체 고정을 위한 큐로 파워리프팅 선수들도 사용을 꽤나 합니다.

viewimage.php?id=3db2c723f7de31a07ab6d8b2&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5325e1a14d7d185d2c18557e01e3034f71a5a872acb706a9f82c144757a031336ccac6a08d5b8fe59188f82fd6e043d5d27

요렇게요. 이후 하단에서 트랜지션 상태를 봅시다.

viewimage.php?id=3db2c723f7de31a07ab6d8b2&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5325e1a14d7d185d2c18557e01e3034f71a5a872acb223bcb88c647702a03133693aa2949e15e08fccd160e07d15975fc89

팔꿈치를 들어 앞으로 밀고 몸은 백익스텐션을 해서 바가 강력히 고정되어지고 상체가 무너지지 않게 합니다.

viewimage.php?id=3db2c723f7de31a07ab6d8b2&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5325e1a14d7d185d2c18557e05a64669f55b2b9f259819430817dbace8106af63e25eb936695cdccd5adde55771e05d346604b640a1

요런식으로요. 하지만 저는 이런 방법을 비추 합니다. 일반인의 경우 하단에서 상체각이 많이 죽기도 하고 저런식으로 밀때 바가 앞쪽으로 쏠리면서 상체가 못버텨 무너지거나 중심이 쏠려 실패할 경우가 많으니까요. 다만 코어가 강력하면 괜찮을듯 합니다.

이후, 무릎 후퇴가 다 일어나면 무릎을 열면서 마무리 합니다. 힙스쿱 하듯이요..

하 뭔가 분석해보면서 쓰려했지만 진짜 쓸게 없네요.. ㅠ


출처: 파워리프팅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2

고정닉 14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3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240014 일반 [리갤] 꿀혜 날라리 댄스 ㅗㅜㅑ...GIF [288] ㅇㅇ(59.24) 01.25 73819 673
240011 일반 [K갤] 김한나 인스타jpg. [27] ㅇㅇ(175.223) 01.25 16966 70
240010 일반 [스갤] 유혜디누나 트위치 이적기원 조공짤.....JPGIF [78] ㅇㅇ(45.87) 01.25 18753 52
240009 일반 [스갤] 에디린 근황 [76] ㅇㅇ(119.196) 01.25 26632 156
240008 엔터 [중갤] 동기 갈궈서 욕먹은 김기수.jpg [68] ㅇㅇ(175.223) 01.25 13096 82
240006 엔터 [야갤] 은근 존예인 아이돌..gif [76] 김부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3123 137
240005 일반 [야갤] 홍콩시위녀 근황 [335] ㅇㅇ(1.232) 01.25 29996 255
240004 엔터 [프갤] 민주 디스패치 인스타 영상.gif ㄷㄷㄷ [8] 아이즈원입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4548 123
240003 일반 [야갤] 142cm.. 그라비아 누나 ..jpg [141] ㅇㅇ(121.150) 01.25 26791 174
240002 일반 [누갤] 영화관 게이특 모음.jpg [108] ㅇㅇ(117.111) 01.25 16615 192
240001 일반 [야갤] 유아교육과 누나.. 몸 자랑 ..jpg [156] ㅇㅇ(121.150) 01.25 36914 190
240000 엔터 [여갤] 걸그룹 리얼 벅지퀸 정은비...... jpgif [48] ㅇㅇ(39.119) 01.25 16449 98
239999 엔터 [야갤] 야붕이 화들짝......故 아이언 과거 인터뷰.....jpg [428] ㅇㅇ(218.54) 01.25 32139 709
239997 일반 [야갤] 2021...ntr...레전드 ㄹㅇ;...jpg [683] ㅇㅇ(175.223) 01.25 61284 1206
239996 일반 [여갤] 여자아이돌 X지 모음.gif [63] 드립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9288 176
239995 엔터 [아갤] 210125 유큐브 슈화 6P [16] ㅇㅇ(61.85) 01.25 4512 51
239994 일반 [야갤] 념글 리얼돌 더럽다는 살인쿠 남자리얼돌 반응..JPG [339] ㅇㅇ(223.39) 01.25 58350 1533
239992 게임 [중갤] 트럭받은 NC 직원 반응.jpg [155] ㅇㅇ(222.112) 01.25 23539 162
239990 시사 [야갤] 문크예거.....백신 근황.....jpg [659] 메좆의야짤타임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54516 1228
239989 일반 [야갤] 세계 문화 시장 근황 ㄷㄷ [464] 만두먹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8527 703
239988 스포츠 [해갤] 살인마네 인성모음집...GIF [198] ㅇㅇ(220.76) 01.25 20159 396
239987 엔터 [아갤] 210125 미연 유큡 [16] 아_생각없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708 54
239986 스포츠 [해갤] 이승우가 이적한다는 이스라엘팀에 대해 알아보자... [242] ㅇㅇ(115.20) 01.25 13306 464
239985 스포츠 [파갤] 어운 [34] Brya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376 24
239984 일반 [야갤] K- 찐따웹툰....인기 급상승 원인....jpg [919/3] ㅇㅇ(211.178) 01.25 66285 2079
239983 스포츠 [F갤] 데이터주의) GIF로 보는 샬케전 하이라이트 [13] 뮌송합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537 40
239982 일반 [야갤] 일뽕멸망... K-웹툰 vs J-망가.. 액션씬 비교.. jpg [1039] 딸기몽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50153 1731
239981 일반 [야갤] (hot)현대에 노예가 실존하는 곳 ㄷㄷ.JPG [600] 갓지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53450 1299
239980 일반 [몸갤] 거울샷 [57] ㅇㅇ(61.75) 01.25 17843 150
239979 일반 [육갤] 행동하는 육붕이) 훈련소 2주격리 개선책 달라는 민원 넣음 [45] ㅇㅇ(15.188) 01.25 4509 68
239978 일반 [야갤] 히잡을...벗어 던진...아랍 누나들...jpg [904] 먁그리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19217 1874
239977 엔터 [여갤] 걸그룹 출신 유튜버 근황....jpg [72] ㅇㅇ(58.121) 01.25 14312 44
239976 FUN [롯데] 오늘자 복면가왕 손아섭...gif [45] ㅇㅇ(58.235) 01.25 11669 204
239975 일반 [육갤] 육훈소 출신 육붕이들 ptsd 모음집...jpg [129] ㅇㅇ(223.38) 01.25 16447 261
239974 엔터 [레갤] 섹다마 둥둥이 [29] 셩이도아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8403 48
239973 스포츠 [롯데] 야구선수의 탈을 쓴 야구팬 [36] ㅇㅇ(183.103) 01.25 11310 358
239972 엔터 [기갤] 짧은원피스에 살구색 스타킹 신은 남유진 ⛲⚡⭐⛄⚓⛵ [1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8731 35
239971 일반 [야갤] 19)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매 ㅓㅜㅑ [294] 기무띠(1.176) 01.25 109454 2453
239970 일반 [리갤] [스압] 배꼽 모양으로 분석한 트와이스 장건강 [154] 스윗토커(180.69) 01.25 50220 215
239969 일반 [경갤] 비서누나 모음 [45] 망츠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1319 123
239968 일반 [야갤] 아랍여성vs한국여성 비키니 대결...jpg [1215] ㅇㅇ(220.86) 01.25 121306 1766
239967 일반 [스갤] ㄹㅇ... 박하은 좀 꼴받는점.. [38] 서수길의일번검박하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7029 308
239966 게임 [프갤] 25일 트럭 1일차 출근입니다. [54] l관종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7527 138
239965 엔터 [엠갤] 채널A 방영예정인 새예능 [66] ㅇㅇ(114.207) 01.25 7859 36
239964 일반 [비갤] 초초레어짤 ㄷㄷ) 실제 하버드가서 비트코인수업들음 [36] ㅇㅇ(119.193) 01.25 15436 114
239963 엔터 [엠갤] 아이즈원이 무대에서 한쪽에만 귀걸이를 한 이유는??? [111] ㅇㅇ(223.38) 01.25 12243 395
239962 FUN [중갤] 돈 버는 법을 아는 게임 갤러리...jpg [67] ㅇㅇ(211.117) 01.25 29814 178
239961 게임 [닌갤] 이슬람은 포켓몬이 진짜 불법임 ㅋㅋㅋ [65] ㅇㅇ(1.227) 01.25 14822 104
239960 FUN [야갤] 싱글벙글 고장난 티비.gif [665] ㅇㅇ(222.99) 01.25 72382 2139
239959 FUN [해갤] 요즘 여자축구 수준 ㄷㄷ.gif [257] ㅇㅇ(223.62) 01.25 26590 38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