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팸쎌 하지않는 브랜드는 롤렉스와 그랜드세이코

아이(218.147) 2015.11.19 10:00:09
조회 1595 추천 14 댓글 16


아떱씨 호메가 존나 명품?  50%~80%가격으로 후려치기해서 재고소진하는게 명품? 마케팅의 전문가인 필자가 공부하기를

명품업체라면 절대로 그런짓은 하는게 아니라고 첫날부터 배우는 기초중에 기초인것인데 존나게 안팔리는 물건

콩고물이라도 건지는 심정으로 눈물의 덤핑(이라고 해도 사실 남겨먹음 마크같은 쓰레기시계 원가 50만원도 안함)처리하여

제돈주고산 고객을 병신만드는 것이 명품의 조건인가? 대가리 생각있는 새끼들이라면 뭐가 맞는지는 판단이 설듯한데?

그랜드세이코와 크레도르 갈란테라인은 절대로 패밀리세일같은 병신같은 마케팅은 하지않는다. 그건롤렉스도 마찬가지고

그이유는 정말 좃나게 안팔려서 재고가 남더라도 그냥 몰아놓고 폐기처분을 하면했지 그걸 조금이라도 남겨먹으려고

아둥바둥되는행태는 결국 고객의 질을 떨어뜨리는 자기얼굴에 침 뱉는 행위이기 때문이다.

사람의 마음은 간사하여 한번이라도 펨쎌을 탄 물건은 마치 세일가가 리테일가인것처럼 중고장터에서 지랄들하는 유동새끼들을

보면 알수가있다. 대표적으로 몰락한 브랜드가 쿠팡호이어 쿠팡호메가정도가 되고 아떱씨도 악수를 두고있다.

개나소나 좃나게 싼값에 아무나 사는건 이미 명품이 아니다 정신들 차려라 ㅉㅉㅉ 



출처: 시계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0

7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38471 [주갤] 최소 코렁탕 [41] 라우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12392 92
38469 [물갤] 인용표시 안한 게 문제? APJ공지문을 보자 [36] 글세요(65.190) 15.11.30 1893 40
38464 [야갤] 남자들 줘털리는 기사 [139] 후가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17011 92
38463 [야갤] 썸녀랑 카톡 봐줘라 [122] ㅇㅇ(125.187) 15.11.30 19490 134
38457 [냥갤] 냥이 사진찍기 어렵다옹 [9] 확장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1386 43
38455 [롯데] 손승락 사용법이에여 [38] ㅇㅇ(76.169) 15.11.30 5983 61
38451 [야갤] 오늘부로 방출... 이동걸의 눈물 [80] ㅁㄴㅇㄹ(221.157) 15.11.30 12554 116
38450 [야갤] 땅만 보고..다닌.. 황신혜 [115] ㅁㅁㅁ(182.216) 15.11.30 13382 110
38449 [연뮤] 프랑켄 내용 이해 안가는 점(스포 주의) [58] ㅇㅇ(211.189) 15.11.30 1745 45
38446 [물갤] 말 안돌리고 직접적으로 해설해준다 [18] 돌직구(119.200) 15.11.30 1727 59
38445 [연뮤] 벨텔 낮공 주저리(151129) [34] ㅇㅇ(223.62) 15.11.30 2569 100
38442 [프갤] WWE 보면서 처음으로 삼치를 갔던 날 [16] 미치겠다(180.65) 15.11.30 2270 25
38435 [프갤] 내가 언옹을 진심으로 존경하게된 계기가 된 일화 [14] 미치겠다(180.65) 15.11.30 1857 19
38433 [월탱] 한섭 최초일수도 아닐수도 있는 obj268 3줄 [16] 김관진(61.254) 15.11.30 2296 16
38421 [월탱] 너희들에게 정말정말 필요한 정보 .JPG [16]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3740 12
38415 [시갤] 장리샤르 할배업자 직거래썰 푼다 [29] 결혼하자박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2686 13
38410 [시갤] 롯데와 해태는 비교할 레벨자체가 안돼는 기업이다. [14] 아이(61.77) 15.11.30 2811 18
38404 [배갤] 인성에문제있어도실력만있으면ok? [11] ㅇㅇ(61.99) 15.11.30 2605 20
38395 [배갤] 삼성화재 - OK저축은행 직관 후기 [7] 바나나(121.88) 15.11.30 1373 14
38394 [배갤] 자 여러분 투표할 시간이에요! 밍키를 올스타로! [11] 밍밍1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1000 24
38389 [연뮤] 안넝하세오 샌디에오 [32] ㅇㅇ(39.7) 15.11.30 3563 68
38383 [연뮤] 안엘렌 안에바 보고싶어ㅜㅜㅜㅜㅜㅜ [21] ㅇㅇ(39.7) 15.11.30 1465 20
38381 [연뮤] 프랑켄 유한서이 컷콜 몇장 [12] ㅇㅇ(125.131) 15.11.30 1342 27
38380 [연뮤] 151129 엘리펀트송 얀마이클 3장 [4] ㅇㅇ(101.235) 15.11.30 1113 25
38377 [연뮤] 심심해서 샌디 초상화(?) 그려봤음 [19] ㅇㅇ(223.62) 15.11.30 2424 90
38376 [연뮤] 한밤개) 주말동안 나에게 일어난 의문의 덕통 [8] ㅇㅇ(211.105) 15.11.30 1739 28
38375 [연뮤] ㅃㅃ애정작들 곰손캘리 몇개 [14] ㅇㅇ(119.207) 15.11.30 1261 35
38374 [연뮤] 프랑켄 재연 자첫 후기 (불호주의, 스포주의) [13] ㅇㅇ(110.70) 15.11.30 1392 48
38372 [연뮤] 프랑켄 재연 자첫,둘 (스포) [16] ㅇㅇ(223.62) 15.11.30 1600 48
38370 [주갤] 공포의 분조조절 장애 [19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17619 236
38368 [주갤] 일본 유학 다녀온 여자애들은 특히나 일본남을 싫어하더라. [144] 헐트11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16044 265
38365 [주갤] 80년대에서 예상한 21세기 한국 [97] ㅇㅇ(221.140) 15.11.30 14354 297
38364 [주갤] 경축! 헬조센 노동시간 세계1위.jpg [98] ㅇㅇ(124.50) 15.11.30 6857 143
38361 [주갤] 김가연 90년대 용돈 수준 [176] 홍진호(115.91) 15.11.30 18271 209
38360 [주갤] CIA에서 작성한 적국의 생산성을 떨어뜨리는 비법 [92] 윾동(115.136) 15.11.30 12990 232
38358 [주갤] 파혼했다... 글이 좀 길다.. [280] 론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14611 266
38357 [주갤] 오늘자 친일 사나이...............jpg [7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13480 80
38354 [스갤] 역시 Kong도 별 수 없dark [4] ㅈㄱㄹ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30 3190 12
38351 [스갤] 임요환 좀 불러줘요 대충해도 이겨요 [18] ㅇㅇ(112.145) 15.11.30 3696 25
38350 [스갤] [스갤문학] 그 진에어가 살아가는 법 9. [20] 산하엽(125.129) 15.11.30 1128 19
38341 [흙갤] 흙수저 여친 사귄 썰 ...txt [44] 종맹이(121.129) 15.11.30 8381 61
38340 [흙갤] 지금 사는 집에 너무 감사함을 느낀다 [9] 좆고딩(175.112) 15.11.30 2789 27
38333 [응팔] 택이는 나름 치열한 남자임 [8] ㅇㅇ(221.155) 15.11.30 2992 107
38330 [응팔] 선보라 사귀는 거 밝혀지면 선우엄마 백군행... [39] ㅇㅇ(61.85) 15.11.30 5285 253
38329 [응팔] 보라 브이앱에서 머리끈 [7] ㅇㅇ(1.244) 15.11.30 2289 28
38327 [응팔] 키스갤에 등빙 짝짜꿍 투척 [4] ㅇㅇ(121.133) 15.11.30 1032 12
38324 [응팔] 8회 선보라는 진짜 사랑이다 [8] ㅇㅇ(118.42) 15.11.30 2414 99
38323 [응팔] 택이도 이 입술로 뭐라도 하자 [12] 비락우유(112.151) 15.11.30 2763 68
38316 [물갤] 송유근 IQ 187에 대한 고찰 [5] 박물리(141.223) 15.11.30 3424 19
38311 [물갤] 밑에 김웅용 짤을 보면 터먼 방식으로 IQ를 측정했다고 하는데.. [4] 문돌이(121.189) 15.11.30 1599 1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