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가 진짜 술좀 먹고 뻘소리좀 할게..모바일에서 작성

뿌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6.01.31 17:00:02
조회 4995 추천 52 댓글 18

예전에 내가 실제로 겪은일이기도 한데.

인간적으로 햄스터든 기니피그든 저빌이든 고슴도치든..
못키울것 같으면 걍 키우지마라..

ㅅㅂ 첨엔 끝까지 키운답시고 데리고가서 나중에는 이사한다는 개같은 핑계로 남의 가게앞에 버리고 가냐??
그것도 리빙박스채로??
아 그래 리빙박스는 존나 양호하다치자.

박스에 담는 새끼들은 대체 무슨 정신이냐...
애뒤지라는것 밖에 안되잖아..

진짜 내가 그때 그거보고 진짜 맘아파서 데리고 있다가 늙어 죽을때까지 키운적있다..

그리고 아파트에서 복도에서 햄스터 키우는 초딩들..
애새끼도 ㅂㅅ이지만 부모도 제정신은 아닌것 같더라..

나 진짜 일요일도 아니고 월요일에 아버지 일나가신다고 하고 나가셨다가 갑자기 나부르시더라..(그때3층에 살아서 소리 다들림)

나가니까 엘리베이터 문앞에 왠 흰털뭉치가 웅크리고 있더라..
드웦 푸딩이었음..
애가 대체 어디서 왔길래 2층까지 내려온걸까 진짜 미스터리였다
탈수증상도있고 일단은 집에 데리고와서 물주고 사료주니까 물 허겁지겁 먹더라..
세수좀 하니 꾀죄죄한 몰골이 반질반질 변하는게 참 이뻣는데..
경비아저씨한테 물어보니 울아파트 11층에서 키우는거라고 하더라..

올라가보니 존나 가관...
리빙박스 좁은곳에 톱밥만 8센치 가까이 깔아두고 쳇바퀴도 없이 해바라기만 주더라..

내가 진짜 그집이랑 싸울까하다가 좋게타일럿는데 듣지도 않더라 ㅡㅡ

동물은 법적으로 재산으로 봐서 내가 막 데리고가면 절도로 몰릴수있어서 일단은 햄스터 돌려주고 나중에 못키울거 같으면 나한테 달라고 하고 호수 알려주고 내려왓는데..

진짜 잊혀지지않네.. 그이후로 리빙은 사라졌지만 그래도 맘아팟다...

정말 못키울거같으면... 안키우는게 답인거같아.. 진짜....
술먹고 하소연 해서 미안하다 ㅠㅠ 내가 요즘 좀 힘들다 ㅠㅠ



출처: 동물,기타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52

고정닉 0

8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64331 [태갤] 서상사x윤중위 짤 [12] 벽반갤러(110.8) 16.03.08 2237 21
64330 [디갤] 주토피아 닉 주디 만화 [12] 페렛페렛(125.180) 16.03.08 4442 38
64329 [카연] 일본여행과 나 #04 - 루리코지 [18] 개호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8 1769 15
64328 [시갤] 시갤님들 시계 도착했습니다 [23] ほのま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8 2109 19
64327 [기갤] 돌아와요 아저씨 E04 캡쳐&합짤.jpg [25] 단 호 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8 2943 41
64326 [태갤] 윤명주-사랑스럽고 천사같은, 여자 [20] ㅇㅇ(61.78) 16.03.08 3674 68
64325 [프갤] 플레디스 최고 케미 3쌍 보고가셩.gif [40] 우리우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8 4719 185
64324 [멍갤] 산책의 다른이름은 [25] 개비글이(223.62) 16.03.08 2124 32
64323 [T갤] 정신 없는 임나연 시리즈 .gif [23] ㅇㅇ(183.109) 16.03.08 4726 144
64322 [프갤] 자신의 비주얼 예상 등수 [86] ㅇㅇ(211.244) 16.03.08 7308 293
64321 [태갤] 강선생은 왜 유대위 앞에서만.review [22] ㅇㅇ(121.150) 16.03.08 3992 173
64320 [프갤] 11명 뽑는 이유와 나머지 안뽑는이유 [52] 아아(175.208) 16.03.08 4958 91
64319 [메갤] 짭샤 원쁠원 살만한거정리 [20] 00(58.126) 16.03.08 3909 53
64318 [야갤] 여자 연예인들 커텐을 걷어보자.jpg [299] ㅇㅇ(119.198) 16.03.08 36939 154
64317 [태갤] 군인 유시진 대위 눈빛이 가장 멋있어 보였을 때가 [19] 드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8 4965 93
64316 [연뮤] 빛의 제국 관대 정리 2편 [16] ㅇㅇ(112.168) 16.03.08 800 26
64315 [배갤] [잡담] 유럽 여배 챔스 6강 1차전 Preview~. txt [17] 황샤송샤(1.246) 16.03.08 2322 14
64314 [기음] 오늘 좀 달리따! [21] 쿠와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8 2632 12
64313 [T갤] 심심하지말입니다 지효 위주 움짤(20).gif [43] 박지효지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8 2213 81
64312 [시갤] 수현본체 충격적이었던 비주얼 [24] ㅇㅇ(39.7) 16.03.08 4133 68
64310 [냥갤] [아키] 아키야~~ [21] 一期一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8 2210 102
64308 [기음] 자취할때 해먹은 요리들..jpg [29] ㅇㅇ(112.187) 16.03.08 4182 20
64307 [디갤] 주토피아 일본 성우 정보.txt [19] ㅇㅇ(220.72) 16.03.08 5252 7
64306 [T갤] 동상이몽 지효 쯔위 사이다 라면 먹방.gif [34] ㅇㅇ(218.38) 16.03.08 6377 73
64305 [시갤] 빡해영을 순해영으로 만드는 차수현2.jpg [18] ㅇㅇ(39.7) 16.03.08 2445 87
64303 [멍갤] 오랜만에 밥사진. [14] 02(113.161) 16.03.08 1168 10
64302 [동기] 봄맞이 햄스터 몸무게 쟀다 [14] 재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8 1574 12
64301 [냥갤] [코저밍] 아픈 손가락.. [11] 냥치원(119.204) 16.03.08 1494 70
64300 [태갤] 다가가는 여자와 도망가는 남자.gif [15] ㅇㅇ(112.162) 16.03.08 4234 46
64299 [자갤] 시륜제 사진 2 [17] 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1922 9
64298 [자갤] 북악 걸어서 시륜제 후기 [17] 고낭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1482 5
64297 [바갤] 양구 봉춘면회 투어 사진 [10] 실리카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1208 12
64296 [낚갤] [배스조행기] 오늘의 만경강/능제/금굴지 [45] 알코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2535 37
64295 [자갤] 국토종주 후기 2월29일 ~ 3월5일 part.1 [20] 애니콜(14.42) 16.03.07 2123 16
64294 [여갤] [나혼자 29일 일본 전국 여행] ep.2 겨울왕국 삿포로 오타루 [14] 경기도어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4078 15
64293 [여갤] 도쿄-교토 야행버스타고내린뒤 풍경 [13] 밤거리여행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1950 12
64292 [철갤] 망포역의 곶아라니 안내문.jpg [24] ㅇㅇ(118.223) 16.03.07 4773 91
64291 [카갤] 그륀거 [20] Dope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2049 25
64290 [J갤] 쓸데없이 정성들여 만든 나의 덕질 스토리. [19] 넌행복해(115.161) 16.03.07 2462 36
64287 [기음] 일요일 저녁 - 갈비찜 [27] Boquer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2799 15
64285 [언갤] [언더테일 만화][재업주의] 목도리와 사진 [24] comicsa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5782 81
64284 [냥갤] 봉다리 땜에 너무 힘들다.. 으아아ㅠㅠ [49] 두부순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3716 98
64283 [야갤] 다른 운전자들에게 호감을 주는... 차량 스티커 모음......jpg [55] ㅇㅇ(183.96) 16.03.07 7855 56
64282 [프갤] [역사] 한프 관련 이야기: 장영철의 박송남 감금사건 [15] BOMA-Y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2016 26
64281 [연뮤] 곰손주의) 솜덕들아! 월욜맞이 캘리폰배경가져왔어! [31] ㅇㅇ(223.62) 16.03.07 2141 91
64279 [야갤] 김현수 경기 예언적중 [102] ㅇㅇ(223.62) 16.03.07 20097 210
64278 [복갤] [스압] 복면가왕 역대 결과 총정리 (3) [10] 살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12187 20
64277 [부갤] 한강변에 3년째 거주중인데 단점 몇개만 적어봅니다 [37] 한강변만 3년째(123.142) 16.03.07 3831 30
64276 [멍갤] 욕심은 끝이 없고..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13] 은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2522 27
64275 [시갤] 하니의 아픔을 처음 본 혀니 [10] 화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07 3961 6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