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투 개장이랑 개연 차이가

ㅇㅇ(175.199) 03-15 14:38:57
조회 92 추천 0 댓글 1
							

후쿠오카 개장 16시 개연 17시 되있는데

17시가 공연시작이고 16시가 입장시간이란거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태연갤러리 통합공지 [120] 단신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16 452360 387
공지 우리 사랑스런 탱갤러 분들 ^^ ♡ [33703] [태연입니다](211.245) 13/01/03 2186725 3237
공지 앗흥앗흥~ 탱구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095] 운영자 13/01/03 139483 164
4031850 [스밍인증] 17시 TUBE_t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 0
4031849 다음콘은 입구에 향감별하는 기계 갖다두자ㄹㅇ 118.4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2 0
4031848 그래서 일반키노 어디가 젤 싸? ㅇㅇ(118.41) 03/25 5 0
4031847 스밍하자 지붕한번더 뚫어야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9 0
4031846 [스밍인증]17시 탱빛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8 0
4031845 [선물인증] 13 댕댕(223.38) 03/25 21 0
4031844 사실 아까 빡쳐서 스엠 고객센터 전화했었는데 [5] ㅇㅇ(223.39) 03/25 127 0
4031843 자취방에 쓱콘향 개진해 작은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36 0
4031842 아니 ㅅㅂ 직장인은 어쩌라고 [1] ㅇㅇ(183.105) 03/25 51 0
4031841 어제사람들이 끝나고 종이줍길래 한주먹 가져왓는데.. 칼바람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46 0
4031840 [스밍인증] 17시 파나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5 0
4031839 님들 근데 예스24나 그런데에서 뭐 살때 [2] ㅇㅇ(175.223) 03/25 98 0
4031838 지들이 향수까진 안만들겠지ㅋ 근데 ㅇㅇ(223.62) 03/25 39 0
4031837 기만 당하니까 슬프다 [1] ㅇㅇ(223.39) 03/25 35 0
4031836 어차피 출고되려면 멀었으니 나오면 취소하면됨 ㅇㅇ(211.108) 03/25 25 0
4031835 기분이 태도가 되지 말자 [4] 뚜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84 0
4031834 어제 종이 줍길잘했다 [2] 이씹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38 0
4031833 전화 어디로 해야해? 예사에 하면되나 [3] ㅇㅇ(221.166) 03/25 57 0
4031832 [스밍인증] 17시 구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25 0
4031831 일단 키노 사놓는다ㅠㅠ ㅇㅇ(125.178) 03/25 11 0
4031830 이러다가 창조경제 열리는거아님?? [7] ㅇㅇ(223.38) 03/25 139 0
4031829 [스밍인증]17시 삼갤유도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32 0
4031828 일반키노사면 손해야..? 왜다들 안사요ㅠㅠ? [8] 태앵구(39.7) 03/25 151 0
4031827 이거라도 가질래? [12] 여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90 0
4031826 [스밍인증] 17시 밤양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8 0
4031825 우리도 우리지만 외국팬들 개빡쳤을 것 같은데 [1] ㅇㅇ(211.108) 03/25 130 0
4031824 전화 해볼까 [1] ㅇㅇ(221.166) 03/25 59 0
4031823 [스밍인증] 17시 라라리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1 0
4031822 그러게 미리미리 샀어야지 [1] ㅇㅇ(124.50) 03/25 71 0
4031821 향수 추가로 풀릴거 같은 기분이든다 [2] ㅇㅇ(223.33) 03/25 158 0
4031820 센토리 연락해본 애들아 ㅇㅇ(39.7) 03/25 89 0
4031819 향수 공동구매하자! 파나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53 0
4031818 [7] 만약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97 0
4031817 아 일 하나도 손에 안잡힘 [2] ㅇㅇ(221.166) 03/25 77 0
4031816 맛잇겟농ㅋㅋ [2] 띠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34 0
4031815 키노사고 향수키노풀리면 전꺼 취소하고 다시 결제하먄 되는거 아님? 태앵구(39.7) 03/25 54 0
4031814 아뭐야 할인쿠폰있었네???? [2] 11111(106.244) 03/25 89 0
4031813 할인 4000원 더받으려고 카뱅 알아보다가 놓쳐서 더좃같네 ㅇㅇ(223.39) 03/25 28 0
4031812 그래도 일단 스밍하자 이러는 애들 다 산놈들뿐ㅋㅋㅋ [1] ㅇㅇ(110.70) 03/25 98 0
4031811 [스밍인증] 17시 118.4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0 0
4031810 어제 유아영상보는데 탱탱탱(1.216) 03/25 42 0
4031809 드디어 귀향 [3] 무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64 0
4031807 퇴근길에 블루 꼭 들어 여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36 1
4031806 10만원 해도 살테니까 일단 좀 팔아봐 [1] 집뇨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85 0
4031805 [스밍 인증] 17시 그아솟*★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57 0
4031804 그동안 탱구 노래중에 24시간이용자수 100만넘은거 뭐있어? [3] 탱탱구구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84 1
4031803 아 이거네ㅋㅋㅋㅋ [2] 118.4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9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