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탱구 행복해랑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5.177) 2019.08.21 01:16:18
조회 65 추천 0 댓글 0

							
이제 내가 태연누나팬만한게 거의 10년이 됬는데 나이뒷자리도 같고 같이 나이먹으며 활동해주고 노래해주고 멋진모습보여주는게 고마울따름이고 아까 라방볼때 무슨 31살이아니라 아직도 아기탱구가 보이는거 보고 기분이묘했다 ㅠㅠ나만 21될동안 참 태연누나는 여전하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태연갤러리 통합공지 [126] 단신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16 460252 396
공지 우리 사랑스런 탱갤러 분들 ^^ ♡ [33719] [태연입니다](211.245) 13.01.03 2189276 3334
공지 앗흥앗흥~ 탱구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097] 운영자 13.01.03 140940 171
4193116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ㅂㄷ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0 0 0
4193115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ㅂㄷ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9 0 0
4193114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ㅈ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9 0 0
4193113 탱구가 유튜브 추천해준거있어?? [11] ㅇㅇ(183.101) 23:34 130 0
4193112 다 출근준비하러 갔니...? [2] 칼바람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4 29 0
4193111 요번달에 두명이나 가농ㄷㄷㄷㄷㄷㄷ 칼바람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2 20 0
4193110 특선영화 증인보는 중 라라리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0 17 0
4193109 토템 보냈으니까 떴으면.. [3] ㅇㅇ(118.216) 23:30 62 0
4193108 월월! [6] 친구탱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9 38 0
4193107 [스밍인증] 23시 라라리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9 3 0
4193106 스포해줌 [4] 칼바람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8 69 0
4193105 와 학교간다 칼바람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9 0
4193104 지각[X1갤] ✈FLA⚡H로 비상✈ 보은왔스ONE❤(설X)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2 2 0
4193103 배고픈데? 친구탱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6 14 0
4193102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ㅎㅅ(125.189) 23:14 6 0
4193101 프링글스 이거 어떠냐 [8] ㅇㅇ(112.171) 23:11 126 0
4193100 12시에 다시 온다 ㅇㅇ(175.223) 23:10 27 0
4193099 ❤+ nem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 22 0
4193098 스포해줌 [1] ㅇㅇ(110.70) 23:06 123 0
4193097 탱구도 유스케를 많이 나가긴 했네 [4] ㅇㅇ(122.38) 23:04 142 0
4193096 컴백하면 라디오 나왔으면 좋겠당 ㅇㅇ(110.70) 23:03 21 0
4193095 탱구가 정규때 뭔 예능 나왔음 좋겠어? [3] ㅇㅇ(122.38) 23:02 164 0
4193094 점점 좋은 일들이 가득 오고 있어 [2] nem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1 87 0
4193093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진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9 4 0
4193092 밤을 딱 깨물었는데 [10] 멍뭉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6 117 0
4193091 5밤만 더 자면 탱긴어게인 ㄷ ㄷ ㄷ ㄷ [4] ㅇㅇ(110.70) 22:52 84 0
4193090 방금알았는데... [2] ㅇㅇ(125.130) 22:52 179 0
4193089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ܫ•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7 0
4193088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배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1 7 0
4193087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ㅂㄷ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1 4 0
4193086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7 0
4193085 근데 해리포터간 건 탱구티비 안 찍었을까? [4] ㅇㅇ(122.38) 22:50 121 0
4193084 한시간 십분만 기다리면 ㄷㄷ ㅇㅇ(175.223) 22:49 45 0
4193083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배달  ㅇㅇ(175.223) 22:49 8 0
4193082 지각[X1갤] ✈FLA⚡H로 비상✈ 보은왔스ONE❤(설X)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7 4 0
4193081 배달[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진까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7 6 0
4193080 배달[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진까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6 4 0
4193079 배달[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진까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6 5 0
4193078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진까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6 5 0
4193077 배그 베라 광고에서 몹시 탱구가 보고싶다 ㅇㅇ(122.38) 22:46 21 0
4193076 횐님들 안녕? [5] 친구탱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5 57 0
4193075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ㅇㅇ(112.109) 22:45 5 0
4193074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ㅇㅇ(223.33) 22:44 4 0
4193073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ㅇㅇ(124.59) 22:44 4 0
4193072 10월 정규 12월 리팩 탱콘 1월~ 아투 아닐까 ㅇㅇ(122.38) 22:44 49 0
4193071 [이진우마갤]✨9/18틴틴데뷔✨진우가 스밍인증 ❤책임져요❤(설총) ㅇㅇ(211.206) 22:44 12 0
4193070 와 이거 진짜 스포아니냐 ㅋㅋㅋ [2] ㅇㅇ(121.172) 22:44 26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