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떤 놈이 석을 란,하 보다 높다 하길래 반박한다

ㅇㅇ(121.164) 2019.10.26 23:28:25
조회 89 추천 1 댓글 1

석은 즌1때 광탈.

그파에서는 생존했고 5위인데

성적상으로는 크게 란,하 보다 나은게 없음 오히려 뒤짐

그렇다면 세부적인 플레이로 논하자

일단 석은 메매때 주도를 한적이 없다

여기서 말하는 주도라는 것은 팀을 승리로 이끈 어떤 결과물이 있어야 진정한 주도다

게임에서 지면 주도가 아니고 그것은 패배자에 불과한거다

예를 들면 즌 1때 9승전략을 세워 놓고도 실천 못한게 대표적인 예다

따라서 메매때 주도를 못한 점은 석이나 란,하나 같다

그렇다면 메매 결과가 어땠느냐

석은 그파 기준으로 논해도 데매를 무려 세번이나 치렀다

그중 피닉현과 딩을 이기고 찌에 졌고 그래서 2승 1패인데

즌 1을 포함하면 김민서에게 진거 포함해서 2승 2패다

그런데 2승 2패 가지고는 데매 강자라고 할수는 없다

데매 강자 운운할려면 적어도 찌 같은 신급 아니면 나머지는 고만고만이다

란은 즌 1때 룰을 이겼고 그파에서 윷에게 이기고 장에게 져서 총 2승 1패고

하도 윷 이기고 장에게 져서 1승 1패다

결국 데매 능력도 석이 란이나 하보다 크게 나은것도 없다 이소리다

게다가 란이나 하는 어짜피 데매 자체를 거의 안가므로

데매를 자주 가는 석보다 데메 못해도 큰 데미지도 상대적으로 아니다

따라서 종합해 볼때 석은 결코 란,하보다 우위가 아니고 오히려 많이 뒤진다

알간? 이해 감?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216742 찌는 적어도 인간미는 있었지 ㅇㅇ(121.164) 11.13 83 1
1216741 내가 오현민 극혐하는 이유를 말해줄까? [9] ㅇㅇ(121.164) 11.13 282 3
1216740 플레이 개인취향 123위 궁금(나름 스압주의) [32] ㅇㅇ(61.109) 11.12 347 3
1216739 수진누님 분명 병풍인데 왜 게임 열심히하신것같지 [6] ㅇㅇ(165.132) 11.12 206 0
1216738 혐 거리는 놈들은 짓 보지도 말고 이 갤 오지도 마라 [5] ㅇㅇ(121.164) 11.12 124 0
1216737 407 최정문은 억울했다 [13] ㅇㅇ(112.223) 11.12 313 2
1216736 조유영이러다가 유투브 근황올림픽에 나오는거아니냐 ㅋㅋㅋㅋ [3] ㅇㅇ(211.211) 11.12 288 0
1216735 조유영 이쁘네 ㅇㅇ(106.252) 11.12 140 0
1216734 이거 봐준거냐? [4] 제발날죽여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321 0
1216733 ㅅㅂ 유튜브 댓글에 김경훈 [5] ㅇㅇ(223.33) 11.11 333 3
1216732 오랜만에 나무위키로 다시보는데 [1] 음악성애자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71 0
1216731 유툽에 짓 그파 몇개 막힘 [1] ㅇ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74 0
1216730 자작 지니어스 게임 구상하는거 재밌네 [2] 무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63 0
1216729 수요일에 갓갓갓 대한외국인 나온다. ㅇㅇ(220.72) 11.11 122 0
1216728 그파 마지막에 그럼 다음에뵙겠습니다 하는데.. [5] ㅇㅇ(220.72) 11.11 273 0
1216727 아니 즌4끝나고 입대해도 전역했을 프로에 아직도 티어 이지랄 [2] ㅇㅇ(1.240) 11.11 187 2
1216726 김경훈 민사고 전교1등임? [3] ㅇㅇ(124.111) 11.10 280 0
1216725 뭘 임마 원주율로 컨트롤해 [6] ㅇㅇ(121.164) 11.10 190 1
1216724 405 란 인터뷰 [17] ㅇㅇ(180.67) 11.10 244 2
1216723 뉴비인데 405 윷 란 문 다 욕할건안될듯 [7] ㅇㅇ(175.223) 11.10 179 1
1216722 짓2 방영 당시에 은지원 욕 얼마나 먹음? [2] ㅇㅇ(220.81) 11.10 235 0
1216721 연주는 딩윷과 내통한게 아니다 고도의 중립외교술일 뿐 ㅇㅇ(121.164) 11.10 101 0
1216720 담주에 ㅁㅁ(125.141) 11.10 75 0
1216719 근데 결승전은 데매에 안 넣는 이유는 뭐임? [5] ㅇㅇ(116.35) 11.10 268 0
1216718 게임설명을 듣고 바로 '어떻게 해야겠다' 생각하는 플레이어는 많지않다 ros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290 1
1216717 개소름 [1] ㅇㅇ(183.102) 11.10 169 3
1216716 연주 3티어에 넣자 어때? [5] ㅇㅇ(121.164) 11.10 216 2
1216715 근데 나만 ㅁㅁ(125.141) 11.10 74 0
1216714 오와 찌가 동급인 이유를 설명해준다 [9] ㅇㅇ(121.164) 11.10 256 1
1216713 이거 브금 알고싶다 [4] 음악성애자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105 1
1216712 아직도 찌 데매를 실력이 아닌 운빨이라 하는 놈이 있냐? [6] ㅇㅇ(121.164) 11.10 178 2
1216711 오는 절대 장룰콩에 비비면 안되는데 오 빠 몇놈이 설치네 [20] ㅇㅇ(121.164) 11.10 241 1
1216710 정문이가 욕먹는건 [6] ㅇㅇ(124.61) 11.10 201 0
1216709 메매 파급력 [9] ㅁㅁ(125.141) 11.09 212 0
1216708 문철이형 웹툰 다시 시작했더라 김경훈의왼쪽젖꼭지(222.99) 11.09 131 0
1216707 짓갤러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데메는 뭐임? [12] ㅇㅇ(124.61) 11.09 363 4
1216706 403 그파 도시락할때 [3] ㅇㅇ(124.61) 11.09 149 2
1216705 근데 갓종연은 왤케 브금을 잘깔음 [1] ㅇㅇ(39.7) 11.09 126 0
1216704 란 말할때 보면 위엄이 느껴지지 않냐 [3] ㅇㅇ(121.164) 11.09 164 2
1216703 시즌 별 최애 회차 [2] 빼앗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 210 1
1216702 니가 남은인생에서 짓 딱 3편만 볼수있다면 뭐뭐볼거냐.. [9] ㅇㅇ(220.72) 11.09 221 1
1216701 애들 순위매기길래 실력 인성 다 떠나서 그냥 내가 좋아하는 플레이어 탑5 [1] ㅇㅇ(220.72) 11.09 154 0
1216700 짓 최고의 웃음포인트 멘트.txt [4] ㅇㅇ(220.72) 11.09 242 2
1216699 정리해준다 [5] ㅇㅇ(112.170) 11.09 125 1
1216698 충신과 역적 확실하게 정리해준다 [5] ㅇㅇ(121.164) 11.09 226 0
1216697 즌3보다 즌2 좋아하는애들은 없냐 [4] ㅇㅇ(211.232) 11.09 167 2
1216696 와 지니어스 312 이제보는중인데 ㅇㅇ(124.61) 11.09 151 0
1216695 볍신들 란은 왜 까고 있어 [3] ㅇㅇ(121.164) 11.09 111 1
1216693 쭉 정주행 다시했는데 ㅇㅇ(124.61) 11.09 117 0
1216692 시즌3이 잴 밋밋해? [9] ㅇㅇ(124.61) 11.08 29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