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타입문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타입문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운영자 2015-04-29 17:18:22
조회 337601 추천 64 댓글 218


안녕하세요. 디시인사이드입니다.

타입문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비방, 욕설, 음란물 등록 시 삭제 및 차단 조치가 되고 민, 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갤러리 상단의 갤러리 이용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비추천

64

고정닉 15

44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메인/이벤트 스토리, 막간의 이야기 번역 모음 링크 [65] AVI(108.78) 16/08/31 807264 208
공지 F/GO 팁, 공략 링크 모음집 [32] AVI(108.78) 16/09/01 412976 91
타입문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218] 운영자 15/04/29 337601 64
5274206 그래도 보퀘받은애들은 다행이지 에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5 0
5274205 제발 정병 안받게 해주세요 마늘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2 0
5274204 3퀵 버보구는 강화퀘 받으면 안됨 [3] 처형인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9 0
5274203 신주쿠 추가 애들 아직 막간 안 나왔지? ㅇㅇ(121.162) 02/17 6 0
5274202 애초에 정병이 받을 확률이 90% 아니냐 Homuncul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0 0
5274201 키아라 보퀘는 뭔 양심 철철 넘치는 소리라고 [1] C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0 0
5274200 마무리라도 키아라로 깔끔하게 하자 [2] Mi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41 0
5274199 이번 강화퀘 컨셉 알아왔다 [4] 반역의카리스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80 0
5274198 키두 완전한육체에 80차지 달리면 슼슼슼 보다 쌔냐? (183.98) 02/17 12 0
5274197 지금 강화퀘 받은애들도 좀 그런데 ㅇㅇ(39.114) 02/17 10 0
5274196 이번 강화퀘가 노잼 컨셉을 벗어던지고 재밌어지는방법은 딱하나다 ㅇㅇ(125.133) 02/17 17 0
5274195 이번 화이트 데이때 모교수 막간 나올꺼같은데 [1] 페스터콕스(59.30) 02/17 19 0
5274194 이제 내일 키아라 받고 화요일날 안데르센 받는거네? [1] 프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6 0
5274193 강화 랜서문받음? ㅇㅅ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5 0
5274192 차라리 멜트 키아라 주지 말고 마리사다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6 0
5274191 키두 성능이 안좋아서 다행임 지강캐엘키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4 0
5274190 정병은 그렇다쳐도 앵얼받고싶다는놈은 리얼루 양심 터진것 [5] 마늘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66 0
5274189 키두살려면 2개받아야함 [3] 시로렌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9 0
5274188 이번에 앵얼은 못받겠구만 청페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3 0
5274187 강화퀘 짬밥순 같은 소리하네ㅋㅋㅋ [1] 스카자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3 0
5274186 얘는 플레이 영상 올리라니까 무슨 합체 보구 영상을 찍어서 올리누 ㅋㅋ ㅇㅇ(222.105) 02/17 26 0
5274185 일단 3백만 노예장 [5] 구다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5 0
5274184 이번강화퀘특) 푹신푹신한포우는귀엽고사랑스러운마이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8 0
5274183 말했잖아 이번 컨셉은 무쓸모 강화라고 [1] 처형인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0 0
5274182 이서문 보퀘냐 BuSterPaRt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6 0
5274181 이서문은 3스 강화를 해줬어야는건데 ㅇㅇ(121.154) 02/17 6 0
5274180 솔직히 키두는 80차지 받아도 욕하면 안되 [1] Homuncul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4 0
5274179 상향으로 밸런스 맞춘다기보단 ㅇㅇ(175.223) 02/17 8 0
5274178 앵얼 지금도 쓸만하지않음? [3] ㅇㅇ(175.223) 02/17 40 0
5274177 님들 키아라에 돌던져볼거임? ㄴ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8 0
5274176 솔직히 시토나이 강화는 아니지 ㅇㅇ; [4] 팬서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43 0
5274175 불야캐가 보퀘 겁나 빨리 받지 않았냐? [1] IKIMASY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0 0
5274174 키두 강화는 차지를 바래라 에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5 0
5274173 셋쇼인 시토나이는 받으면 안되는 이유 시로렌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6 0
5274172 키두 불쌍하니까 차지 좀 줘라 프루프루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6 0
5274171 이번강화퀘가 강화퀘 맞는지도 의심스러운데 [1] 반역의카리스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46 0
5274170 강화퀘가 이렇게 노잼인걸보니 씨부라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0 0
5274169 받을 만한 놈이 받는거 자체는 정상임 [1] 쿼티자판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55 0
5274168 엑스트라 강화퀘인가 [1] 싼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1 0
5274167 보딜이 쎈 아츠 4성 대인 특징) [2] Mi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8 0
5274166 이게 받을 놈이 받으면 상승폭이라도 커야 재밌는데 [2] ㅇㅇ(39.114) 02/17 46 0
5274165 앵얼시토나이 짬밥딸린다며 키아라멜트 들고오는 애들은 뭐임 [1] C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51 1
5274164 거대키아라 거츠안통하던가 시로렌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2 0
5274163 키두는 뭘받아야 쓸만함? [2] 테슬라(183.98) 02/17 21 0
5274162 강화 누구냐? [4] 반역의카리스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65 0
5274161 시토나이 뭐가 단점임? [6] 랜서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89 0
5274160 앵얼이랑 사토나이가 짬밥안돼서 못받는다는 놈들은 ㅋㅋㅋㅋㅋ [7] ㅇㅇ(125.133) 02/17 10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