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휘성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ㅎㅁㄴ앱에서 작성

히성보다똑똑하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2.20 08:20:09
조회 118 추천 0 댓글 7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공지 휘성이 참여한 음악 작업 List [74] 行雲流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19 89159 662
공지 ♠♠♠♠♠♠ 휘갤 통합 공지 (최종수정 2014.11.18) ♠♠♠♠♠♠ [37] 휘갤공지고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18 49009 142
공지 휘성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70] 운영자 07.10.23 67502 77
583889 오래된 팬인데, 솔직히 ㅇㅇ(223.62) 01:52 55 1
583888 내 소원은... [2] ㅇㅇ(223.39) 01:32 48 0
583887 휘갤도있었구나...나유튭보다 03윤럽 미인듣고 와봤다... ㅇㅇ(1.242) 01:17 33 3
583886 슬픈 노래속에도 강한 힘이 있다,,, 히성팬(58.233) 01:05 63 9
583885 내 소원은 [5] ㅇㅇ(59.2) 04.07 216 7
583884 ㄱㅃㅃ)쳐먹쳐먹어 ㅋㅋㅋㅋㅋ(113.130) 04.07 91 0
583883 ㄷ다시만난날 [1] ㅇㅇ(106.101) 04.07 98 1
583882 사몹병 [2] ㅇㅇ(106.101) 04.07 94 1
583881 하늘에서 [2] ㅇㅇ(106.101) 04.07 104 0
583880 ㄱㅃㅃ) 쳐댝치쟈고 [18] ㅋㅋㅋㅋㅋ(113.130) 04.07 347 2
583876 뒷북미안요 oo(175.200) 04.07 202 12
583875 천필염지 (天必厭之) [1] ㅇㅇ(223.39) 04.07 189 4
583874 공명지조(共命之鳥) [12] ㅇㅇ(117.111) 04.07 525 24
583873 횽은 짜헤지ㅋ 지금들어도 간지좔좔 [2] ㅇㅇ(121.180) 04.07 146 1
583872 이때 참 행복해보였는데 [6] ㅇㅇ(1.255) 04.07 434 14
583871 타갤러들도 많이 오는듯한데 휘성 응원좀해줘라 [8] ㅇㅇ(121.180) 04.07 382 20
583870 어제 풍문쇼 보는데 휘성얘기하던데 [4] ㅇㅇ(106.102) 04.07 479 6
583869 화이트 단어 여기서 금지어 되나요 문어발(180.211) 04.07 148 0
583868 커다란.. 너무 커다란.. [1] ㅁㅁ(223.62) 04.07 172 1
583867 휘성이도 좋은 사람 만나 결혼도 하고 좋은 아빠되고 행복해져라. ㅇㅇ(117.111) 04.07 231 15
583866 휘성 역대급으로 작사 잘한거같은 노래가 ㅇㅇㄹ 헤븐임 [1] ㅇㅇ(175.223) 04.07 217 10
583865 오늘의 추천곡 [1] ㅇㅇ(49.174) 04.07 86 4
583864 전할 수 없는 이야기 ㄹㅇ 명곡아니냐 [3] 휘성(119.201) 04.07 188 3
583863 준성아 [2] ㅇㅇ(223.39) 04.07 172 0
583862 [1] ㅇㅇ(39.7) 04.07 133 0
583861 노지토라 꺼져라 정준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02 2
583860 여기 이쯤되면 폐쇄신청해야 하는거 아니냥 [2] ㅇㅇ(39.7) 04.07 336 2
583858 휘성 레전드 [1] ㅇㅇ(223.39) 04.07 200 1
583857 휘성님 힘내세요 ㅇㅇ(223.62) 04.07 123 2
583855 갤주 노래 중에 은근 숨은 명곡 [4] ㅇㅇ(175.121) 04.07 252 6
583854 안녕하세요 휘성 팬입니다 [2] 90년생이민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411 21
583853 팬들은 다들 거기로 와 [1] ㅇㅇ(223.62) 04.07 342 3
583852 휘성 입덕한다 [4] ㅇㅇ(39.7) 04.07 281 11
583851 휘성은 현재 입원치료중.. [8] ㅇㅇ(117.111) 04.07 677 13
583850 댓글지우고 조금은 반성의 기미를 보이니 참을게 [2] ㅇㅇ(223.33) 04.07 219 0
583848 휘성은 과연 뛰어난 뮤지션인가? [6] ㅇㅇ(223.39) 04.07 331 7
583847 잠시 [11] ㅇㅇ(39.7) 04.07 389 0
583845 어그로새끼들한테 댓도 달지 말고 먹이도 주지 말자 [8] ㅇㅇ(211.252) 04.07 230 6
583844 휘성팬들은 [3] ㅇㅇ(223.39) 04.07 224 1
583843 휘성 구속영장 기각됐네? [4] ㅇㅇ(114.200) 04.07 559 7
583842 to 갤주 [23] ㅇㅇ(223.33) 04.07 853 18
583840 어제 채널a풍문으로 들었쇼 [30] ㅇㅇ(175.223) 04.07 1213 5
583839 마약중독자새기 왜욕안하냐너내 뽀또자궁속애벌래(124.111) 04.07 164 10
583838 나얼>>>>>히성 커버곡 비교 [1] ㅇㅇ(39.7) 04.07 123 2
583836 자꾸 양산형 공장음악만 만드니 관심을 못받지.. [5] ㅇㅇㅇ(175.215) 04.07 394 6
583835 잠이 안오냐 [3] ㅇㅇ(49.174) 04.07 158 1
583834 히성 본인도 인정했네 ㅇㅇ(223.39) 04.07 547 1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