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시에 프로게또 풀리면 좋겠다모바일에서 작성

늒녜(121.132) 2019.05.24 08:15:14
조회 37 추천 0 댓글 0

뉴비 프로게또 타고싶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유튜버 리나 '리나의 일상에 놀러오세요' 운영자 19.06.17 - -
설문 공개연애가 득보다 실이 많았던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06.18 - -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29]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1189 29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1]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5708 94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46] 운영자 13.01.17 297152 138
3197485 크란방6고폭풀성작꿀좸꿀좸;; [2] ㅇㅇ(61.72) 02:13 31 0
3197484 2684트리 [2] ㅇㅇ(221.140) 02:02 21 0
3197483 너네 루인베 중앙 조심해라 ㅇㅇㅇㅇ(119.192) 01:59 19 0
3197482 말리 풍차 먹어뒀더니 헤비새끼들 올라오다가 [2] ㅇㅇㅇㅇ(119.192) 01:50 34 0
3197481 방어팀이 ㄹㅇ 개씹노잼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4 33 0
3197480 씨발 자홍어 구홍어 좇같은새끼들 [3] 솦쟝커여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41 0
3197479 후옹이라인 수비가 더 대장달기 쉬움 [1] ㅇㅇ(175.223) 01:26 23 0
3197478 에이 뭐 좆격정모쯤은 양반이지 ㅇㅇ(121.133) 01:26 11 0
3197477 고폭은 보통 5발이 적정선임 [3] ㅇㅇ(121.133) 01:21 48 0
3197476 나 진짜 요 2~3일간 만나는 팀마다 다 이지랄임 미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31 0
3197475 프로게토 65 올릴 가치 있냐 [6] ㅇㅇㅇㅇ(119.192) 01:12 61 0
3197474 이 개씨발새끼들 꼬라지 봐라 원숭이새끼들 [6] 미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69 0
3197473 디펜더 은탄 15 고폭 15넣고다니는데 고폭좀 줄일까? [9] 케틀벨(59.27) 01:04 65 0
3197472 ㅜ103 덩치에 너무 적응해버린듯 [6] ㅇㅇ(121.133) 00:56 58 0
3197471 떼사사 두판만 이기면 430이다 ㅇㅇ(121.133) 00:54 9 0
3197470 와 오늘 낮잠자면서 꿈꿨는데 너무 무서운꿈 꿨다. 흑우(112.184) 00:53 28 0
3197469 자주포 너프나 버프받은거 있냐 [1] ㅇㅇ(222.106) 00:46 16 0
3197468 랭크전 이제 아시아에서 영영 안열림? ㅇㅇ(39.118) 00:45 12 0
3197467 적팀에 장군 둘 있는데 이겼드아 [5] ㅇㅇㅇㅇ(119.192) 00:38 57 0
3197466 개병신등급 한마리 또 기어들어왔네 [2] 이지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59 0
3197465 정규트리 넘는 골탱 많아져서 넘 좆같음 [1] 깝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5 0
3197464 머격돌은 6티어 전으로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말이지 [2]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53 0
3197463 대격돌 꿀팁 종합모음 [3] ㅇㅇ(116.42) 00:27 93 2
3197462 후옹이 진짜 팁 [2] ㅇㅇ(182.222) 00:26 51 0
3197461 하기사 생각해보니 머격돌 10티어면 좆같긴 할듯 ㅋㅋ [4] 깝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70 0
3197460 야ㅅㅂ 1티어 ㅅㅂ 겜어캐하냐 [2] ㅇㅇ(116.38) 00:24 34 0
3197459 미해비 현실적인 버프안 깝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3 21 0
3197458 4005 뽑았는데 쏠 각이 안나오네 T-54/5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3 18 0
3197457 아군 차륜 개같은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2 12 0
3197456 후옹어라인 필요경험치 15000남았다 레이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11 0
3197455 76미리 티이구와 격한 라인전을 하는 ㅇㅇ(121.151) 00:18 16 0
3197454 아 리스폰 즉시되던거 왜쳐막은거야 존나짜증나 레이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20 0
3197453 머격돌 10티어로 좀 [5] 깝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48 0
3197452 일헤비 골탱좀 [2] 吹雪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3 50 0
3197451 소대할때 168 꺼내면 [2] ㅇㅇ(110.70) 00:10 41 0
3197450 골탱좀 더냈으면 좋겠음 [1] 케틀벨(59.27) 00:09 39 0
3197449 대격돌 몇겜 해봤는데 [7] 깝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83 0
3197447 떼십 존나 맘에드네 ㅇㅇ(222.105) 06.19 36 0
3197446 독해비는 진짜 답이없냐? [9] 깝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82 0
3197444 마우스는 은탄만 만져줘도 적절할듯 [1] 설계도(49.171) 06.19 30 0
3197443 판테라는 승률 55퍼 넘겼는데 스탠비는 50도 안됨 ㅇㅇㅇㅇ(119.192) 06.19 22 0
3197442 대격돌 9분 20초컷 빠른거임? [2] ㅇㅇ(121.167) 06.19 29 0
3197441 B-E 군사시설 달리는 개새끼들 죽여버리고싶다 [3] 레이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95 2
3197440 막타 맞을 때 승무원 디지면 [1] ㅇ?(223.62) 06.19 31 0
3197439 엠백삼은 최종포 요구 경험치부터 확 내려야 함. KylaVel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9 22 0
3197438 근데 이새끼들 왜 골탱만 쳐내는지 모르겠음 [1] ㅇㅇ(110.70) 06.19 36 0
3197437 똥백삼 상향법 삭제말고 뭐있냐 [6] ㅇㅇ(121.151) 06.19 6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