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뉴비 첫 9티어 에오ㄷㄷ앱에서 작성

kawaimom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7.18 15:21:10
조회 103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버스터즈 채연, 언제나 밝고 명랑하게 운영자 19.08.19 - -
공지 [뉴비] 가입 전 반드시 확인! 초대 코드 & 선임 전차장 초대 [27] 스퀘어에닉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10 1666 16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1]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2315 32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2]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6522 101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47] 운영자 13.01.17 297535 141
3226180 7501을 마지막으로 탱 절대로 안산다 ㅇㅇ(118.223) 09:56 5 0
3226179 치프틴의 해치는 약점이아니다... 레이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3 22 0
3226178 아침부터 주작소머를 하시네여 바닐라(183.98) 09:51 19 0
3226177 폐렴맞대 [2] ㅇㅇ(59.19) 09:49 26 1
3226176 T95/4202인가 이 개새끼는 해치도 없냐? [2] ㅇㅇ(1.231) 09:47 37 0
3226175 경전차 강행정찰 하는데 뒤에서 애새끼들 구경만할때 개빡침 [2] 평화주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3 23 0
3226174 아 ㅋㅋxvm 메모장으로 수정 다했는데 패치먼데 ㅋㅌㅋ ㅇㅇ(112.169) 09:40 33 0
3226173 7501기대딜 뭐이리높냐 [1] %20ㅇㅇ(211.36) 09:37 28 0
3226172 279e는 약점이 어디냐 [5] 황금로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6 41 0
3226171 예전에 xmqp 꺼놨으면 상관없냐 ㅇㅇ(117.110) 09:36 16 0
3226170 아니 그래서 내마우어는 언제 상향해주는데 ㅋㅋ ㅣㅣㅣ(59.27) 09:35 15 0
3226169 티거p 빠는놈 어디감? [3] ㅇㅇ(223.38) 09:30 38 0
3226168 아슬란 터졋냐 ㅇㅇ(182.222) 09:10 21 0
3226167 ㄹㅇ 좆병신들 xmqp 체크박스 왜없앴는지 모르겠음 [1] ㅇㅇ(1.243) 09:08 53 0
3226166 솔직히 한국도 기여입학 만들어야함 [1] 유유미바게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5 37 0
3226165 경제가언제쯤다시좋아지누 ㅇ.ㅇ? [2] 나랑나무(118.39) 08:58 34 0
3226164 xmqp 끄는법 아는사람 있냐 [14] ㅇㅇ(112.169) 08:46 111 0
3226163 시발ㅋㅋㅋ 430u 해치장갑 보솤ㅋㅋ [2] 설계도(49.171) 08:32 142 0
3226162 본인 방금 팀플레이 하는 상상함 ㅋㅋ [2] 4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1 58 0
3226161 7501타보니까 역시 헤비는 알파가 쎄야 재밌다 [2] ㅇㅇ(61.73) 08:29 91 0
3226160 279e 저 망할탱크 [1] ㅇㅇ(223.62) 08:28 58 0
3226159 [스케치] Object 297(e) [7] 설계도(49.171) 08:22 151 1
3226158 버러지가 타기에 로루보다 7501이 더 나을까 [5] 고기가잘익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7 80 0
3226157 7501 싸고 좋아보이기는한데 [1] 만버러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56 0
3226156 어제 7501만 탓음 딱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77 0
3226155 뢰베 역티효율 괜찮네? [3] 설계도(49.171) 07:47 83 0
3226154 암시아는 좆격이고 북미는 개돌개싸움이냐 [10] ㅇㅇ(110.70) 07:39 132 0
3226153 모드 뭐가 좋음? [5] 피킹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7 61 0
3226152 솔직히 T95 엔진은 너무 아담한거 같음 [1] 설계도(49.171) 07:37 66 0
3226151 268/4는 처음 나왔을때 추중비 10이면 이해해 줬을텐데 설계도(49.171) 07:34 35 0
3226150 7501K 딱 내취향 [8] 스퀘어에닉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171 0
3226149 차륜 좀 팔아라 [1] 망일로의원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35 0
3226148 어제는 7501 탱린탱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60 0
3226147 종종보이는 본진에서 포탑만 돌리는새끼들은 뭐임?? [5] 그런가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03 0
3226146 아씨발 이놈의겜은 맨날 점검 쳐하네 [3] ㅇㅇ(115.23) 06:01 67 1
3226145 떼백오십 107밀로 업하니까 10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느낌 설계도(49.171) 05:55 39 0
3226144 도그택 언제까지 쓸수있냐 [1] ㅇㅇ(223.39) 04:20 38 0
3226143 스킬은 7501 개똥탱이라는대? [4] 그런가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173 0
3226142 탱치마인드 lv.1 [4] ㅇㅇ(106.102) 04:11 131 0
3226141 친구초대 파플VC랑 판버린이랑 뭐가 더 좋음? [6] ㅇㅇ(188.29) 04:05 67 0
3226140 자러간다 [4] 유유미바게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41 0
3226139 살만한 골탱 추천좀 [1] ㅇㅇ(58.232) 04:02 40 0
3226138 아직 세상은 살만한가봅니다... [2] 봇-티르피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0 121 0
3226137 패-배 맥주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7 39 0
3226136 후론트라인 다들 소령,중령 담? [9] 백만스물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3 96 0
3226135 7501인가 졸라많이 돌아댕긴다고??? ㅇㅇ(1.231) 03:29 5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