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10 00:21:05
조회 7564 추천 35 댓글 34

추천 비추천

35

고정닉 13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최종면접에서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스타는? 운영자 21/03/03 - -
AD 코로나시대 기술이 답이다! 언리얼게임/3D프린터 무료교육 실시!! 운영자 21/03/04 - -
공지 자주포 입문을 위한 10티어 자주포 설명.information [79]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7 12487 130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7]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6475 19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4204 23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5]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4577 22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4]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7564 35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3]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8776 53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6]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12721 123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갤러리 이용 안내 [160] 운영자 13.01.17 301382 148
3517593 갠적으로 생각하는 정규헤비 서열 ㅇㅇ(116.46) 14:39 24 0
3517592 만약 바이백6클립 경합으로 나온다면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8 45 0
3517591 stb 유압상태를 고정할수는없나 [2] 일해라탬동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7 29 0
3517590 기린 갖고싶다 ㅇㅇ(49.170) 14:35 16 0
3517589 로루 재장전 1초줄기 vs 알파뎀 360되기 [5] ㅇㅇ(222.101) 14:35 36 0
3517588 403u 부각 30도로 버프해라 [2] ㅇㅇ(125.188) 14:34 44 0
3517587 이야 이제 2684도 퇴물이노 [5] ㅇㅇ(223.62) 14:33 62 0
3517586 아군 0딜인거 최대 몇명까지 겪어봤냐? ㅇㅇ(58.233) 14:32 25 0
3517585 로루 상향해줘 ㅇㅇ(211.204) 14:30 18 0
3517584 삭제된 떼오공투 아청판터 돌아온거보면 GRSh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9 50 1
3517583 VK 3001 왜케 후지냐 [2] ㅇㅇ(14.54) 14:29 43 1
3517582 떼리리 크레딧 경합이면 9천만 박으면 먹으려나? ㅇㅇ(58.239) 14:28 26 0
3517581 죽지않고 또 살아돌아온 바이백회로 [6] TuLyn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6 186 8
3517580 틀니 첫판 감상 ㅇㅇ(121.167) 14:24 84 0
3517579 요즘 제일 사기소리듣는 전차가 뭐임? [16] ㅇㅇ(210.205) 14:21 134 0
3517578 한섭이 ㄹㅇ 재밌었던이유 [2] Gorgo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110 2
3517577 아청판터 스탯 어디서 봄? [1] 헬라이더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26 0
3517576 크레딧 2천만 빌려줄 사람 [4] 존버는승리한다11(211.36) 14:18 80 0
3517575 아슬란 모드 설정하는거 뭐이리 어려움? [2] ㅇㅇ(223.38) 14:15 37 0
3517574 아 아청판타 충각영상 찾았다 ㅋㅋㅋㅋㅋㅋ [3] 고무맛바게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117 1
3517573 인벤 애들은 다른 세상에서 살고있는듯 [12] ㅇㅇ(14.41) 14:14 159 1
3517572 포슈는 몇클딧, 몇골드 준비해놔야함? [5] ㅇㅇ(59.11) 14:10 82 0
3517571 호구식 골탱이고 안푸니까 골구식은 이해되는데 Astr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79 0
3517570 요즘도 계정 팔림? ㅇㅇ(218.158) 14:08 24 0
3517569 아청판터 충각하는 영상있냐 [3] ㅇㅇ(125.188) 14:07 84 0
3517568 그니까 m10은 금빛조명인데 300골 선착순으로 탱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6 95 0
3517567 여론조사 댓글 보니까 나중에 싸움날거 같은데 정리해준다 [2] ㅇㅇ(106.102) 14:04 146 3
3517566 빵버린 이큅 스킬 추천좀 ㅇㅇ(222.101) 14:03 19 0
3517565 비공개경합은 또 뭐냐? [1] 슈퍼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3 57 0
3517564 나 기린산다 말리지마라 [5] 은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115 1
3517563 그럼 크레딧으로만 10티 경합한다는거자나 [4] 탱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119 0
3517562 내생각은 이럼 [9] Dreadsp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9 151 5
3517561 암시장 최소 컷 라인도 안보여주면 얼마나 꼬라박으란거임? [5] ㅇㅇ(39.7) 13:58 117 0
3517560 키린은 원본탱이 뭐임?? wz111?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6 123 0
3517559 북한 해커들이 워게이는 안터나 ㅋㅋㅋ [1] ㅇㅇ(110.70) 13:50 86 0
3517558 본인 이번 암시장 처음인데 숙삼오토 경합 얼마쯤 넣어야하노?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9 182 0
3517557 우리 으니형은 트럭이 겁나많다고 ㅋㅋㅋ [10] ㅇㅇ(121.135) 13:48 283 8
3517556 뉴비 암시장에서 m10rbfm 300골에 샀는데 이거 좋아요? [3] ㅇㅇ(106.101) 13:47 140 0
3517555 괜찮은 암시장매물 죄다 골드경합이었으면 줄서느라 난리났겠네 [1] ㅇㅇ(211.246) 13:45 99 0
3517554 여론조사) 나는 기린 경합 올라오면 살거다<<개추 ㅋㅋ [10] ㅇㅇ(106.102) 13:43 337 13
3517553 골구식이랑 기린 컷 몇보십니까 행님들? [4] ㅇㅇ(39.7) 13:43 131 1
3517552 형덜 그럼 흰색불빛 뜬 전차는머임? ㅇㅇ(49.170) 13:41 9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