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늒네 중형 너무 어려운데 어케해야됨??앱에서 작성

끄릐끄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0 19:55:15
조회 80 추천 0 댓글 4

소련 헤비들 병85 병일스 t150 병투 대충 승률 50넘고 체력딜도 하는데 T3485는 체력딜도 빡세고 승률도 40프로임... 걍 많이하는게 답??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공지 [뉴비] 가입 전 반드시 확인! 초대 코드 & 선임 전차장 초대 [43] 스퀘어에닉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10 5971 38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4]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3161 16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2006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6]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2041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3065 31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2]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4402 40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2]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8459 111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49] 운영자 13.01.17 298617 143
3336406 마라톤은 토나온다고 하면서 머격돌은 왜 좋아하냐; [1] 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7 0
3336405 왜 자주포자주포 거리는지 알겠네 ㅋㅋ ㅇㅇ(119.64) 02:21 4 0
3336404 T28 왜 부각 5도냐? SUPERH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4 0
3336403 그럼 갓맵도 이야기해보자 [6] ㅇㅇ(210.218) 02:19 17 0
3336402 ??? : 러시아는 상남자의 서버, 자주포가 없다 [6] 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47 0
3336401 근데 구축이 없어도 좆같은거 아니냐? [6] ㅇㅇ(210.218) 02:13 38 0
3336400 아시아 섭 한정으로 맵 돌리면 안 되냐 [1] 굿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28 0
3336399 워썬더 ㄹㅇ 킥스타터 인디겜이었노 [4] colab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47 0
3336398 좆같다고 느끼는 맵들의 공통점 [1] ㅇㅇ(116.127) 02:07 42 0
3336397 딴건모르겟고 밴맵 제발 5개해줘 범고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11 0
3336396 북미 갑자기 핑터지네 [2] colab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13 0
3336395 ㅅㅂ 25만이네 10등안에 다들어도 500-600판은 타야겠네 ㅇㅇ(124.56) 02:01 23 0
3336394 좆망겜 시발새끼들 진짜 [6] ㅇㅇ(223.38) 02:01 57 0
3336393 차륜 7티 스톡 힘들어? ㅇㅇ(125.252) 02:01 10 0
3336392 자주포 충격 어케줌? [12] ㅇㅇ(119.64) 01:59 44 0
3336391 만네르하임이 옛날이름 북극지방 맞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7 36 0
3336390 걍 좆시아섭은 헤비타면 안됨 ㅋ [3] 녹차왕(221.167) 01:53 75 0
3336389 마라톤 그냥 노가다로 거의 불가능 아님? [5] ㅇㅇ(221.140) 01:53 60 0
3336388 8연패했다 게임 ㅈㄴ 역겹네 ㅇㅇ(59.27) 01:52 13 0
3336387 우리 클랜원들은 [5] 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87 0
3336386 보라스크는 훌륭한 낙지땅크이다 colab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28 0
3336385 아슬란에 있는 테크트리 보여주는 모드 [4] 삥삥삥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7 47 0
3336384 중전차 유저로서 쓰레기맵 [11] 네놈을추격해주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4 142 9
3336383 캠페인 포기 [3] ㅇㅇ(211.211) 01:43 102 1
3336382 이번에도 캠페인끝나면 저번 5ppa처럼 잘하는 중소클랜있겠지? [1] ㅇㅇ(203.226) 01:42 51 0
3336381 한정 판매 전차는 게임 내 미리보기 안됨? [6] ㅇㅇ(118.218) 01:40 41 0
3336379 할인쿠폰 할인상품에도 적용됨? [1]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17 0
3336378 엘렌베르크 같은 맵 존나 싫다 ㅇㅇ(58.226) 01:40 15 0
3336377 러시아는 벌써부터 보라스크 판다 [3] 시급인상좀(110.5) 01:39 90 0
3336376 탱없찐 만뽂이 클랜전....jpg [5] 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107 0
3336375 일단 500채권의 원한은 청산되었다 [4] 탱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15 0
3336374 트리 결정하려고 구글 동전던지기 쓰다가 갑자기 궁금한건데 [1] 삥삥삥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42 0
3336373 루리오일 시야 525맞췄는데 스팟을 한번을못하네 풍선마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3 0
3336372 단장의능선은 colab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20 0
3336370 2중대 진흙퍼먹는다고 징징거리지 마라 [7] 탱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186 0
3336369 그립습니다 단장의능선.. Astime(168.126) 01:11 53 0
3336368 내가 선정하는 쓰레기맵 탑 5 [8] (125.141) 01:10 87 0
3336367 귀여운 케니 [2] 삥삥삥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75 0
3336366 X같은 클랜수준 [3] M(116.42) 01:07 116 0
3336365 AP) 샌드박스 결과, 새로운 밸런스 : 네 다 [4] 맥주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46 2
3336364 월탱 헤비 메타 왔으면 좋겠다 [3] Astime(168.126) 01:05 87 0
3336363 아니 근데 183 hesh 거리별 관통감소있냐? [5] 범고래(222.98) 01:03 7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