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프로호로프카 + 5자주 안해본놈들 많네

천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7.02 23:30:55
조회 123 추천 0 댓글 1
							


viewimage.php?id=3ab2c22ae1dd3eb26fb1dda6&no=24b0d769e1d32ca73ded8efa11d02831ee99512b64ee64d67099c324c4044ead111db3bac41949b6183e5830d7da796ccf330c5d521c4e0e762ad54bb439c37b8a5a5540484708



5자주 철갑좀 맞아봐야 정신차리지


3자주정도는 맞을만하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자주포 입문을 위한 10티어 자주포 설명.information [66]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7 5345 65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4]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4718 18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2962 22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5]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3139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2]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5168 34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2]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6360 44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1]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10476 118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2] 운영자 13.01.17 299740 144
3425363 와 박보검 입대 하는구나 ㄷㄷ ㅇㅇ(182.217) 19:09 3 0
3425362 버그망겜 씨벌 맘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 13 0
3425361 대학교 휴학하고 2년간 편돌이 할려고 하는게 비정상이냐 [1] ㅇㅇ(183.108) 19:07 11 0
3425360 ㅅㅂ이때까지 해골물 마시고 있었노 ㅋㅋ [2] 데마시아거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 31 0
3425359 복귀늙네 방금 라메뽑았는데 이큅 뭐달면됨? [2] ㅇㅇ(175.118) 19:05 13 0
3425358 HWK12가 어때서 지 손을 탓해야지 [1] OO(1.220) 19:05 20 0
3425357 천판정도면 자기 실력이 승률에 반영되지 ㅇㅇ(106.101) 19:05 15 0
3425356 지휘관형님들 이번 할인쿠폰으로 뭐사면될까요 [11] ㅇㅇ(112.186) 19:01 50 0
3425355 아 해외결제 못하니까 답답하네 곧 쌍열 판매 끝날텐데 [7] 데마시아거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 31 0
3425354 월드오브탱크 본사 운영진들 ㅈ되는각 잡히는듯 [4] ㅇㅇ(210.94) 19:00 70 1
3425353 승률이 운인지 실력인지 확인하는건 랭겜이 최고다 [4] ㅇㅇ(180.64) 18:59 45 1
3425352 프로호로프카 진짜 헤비로 3자주 만나면 막막하네 ㅇㅇ(110.47) 18:58 14 0
3425351 전역하고 싶다 TiP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8 13 0
3425350 경구이를 탄다는 것 [2] ㅇㅇ(39.7) 18:57 33 0
3425349 ㅈ같은 새끼들도 승률 40퍼 나오는 마당에 [2] ㅇㅇ(110.70) 18:56 33 0
3425348 승률은 운과 실력을 따로따로 생각해야하는게 아니다 _HE_SHELL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4 41 2
3425347 라메 12.8 별로임? [9] ㅇㅇ(175.118) 18:53 56 0
3425346 여성 승무원 박아넣을 트리 추천좀 [5] ㅇㅇ(1.246) 18:53 22 0
3425345 잦이포 어디가 좋냐고? [3] 퍄퍄(223.39) 18:51 47 0
3425344 어제 ㅂㅅ 이븐엘크도 승률이 [2] ㅇㅇ(110.70) 18:50 33 0
3425343 뉴비소련트리 추천좀 [2] ㅇㅇ(14.38) 18:49 22 0
3425342 레이팅은 어디서 봄??? 비누공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8 10 0
3425341 유슈니컴아니면 승률은 어느정도 운 맞지 [5] ㅇㅇ(39.125) 18:46 87 0
3425340 자주포 어디가 제일 좋음?? [6] ㅇㅇ(58.224) 18:46 52 0
3425339 내일 이큅할인할까 [2] N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3 39 0
3425338 8티어 직접 도움 0딜 승 vs 도움딜만 3천딜 패 [3] ㅇㅇ(14.45) 18:42 42 0
3425337 니네 어떤게 더 열받냐? [10] ㅇㅇ(110.70) 18:38 108 0
3425336 아군매직은 엄연히 존재한다 ㅇㅇ(39.7) 18:37 23 0
3425335 개좆같은 바위 미끄러짐 ㅆㅂㅅㅂㅅㅂㅅ [3] 우지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7 72 0
3425334 티거1이랑 60세랑 60톤으로 무게 똑같은데 방어력 차이 왜 남? [6] ㅇㅇ(220.127) 18:34 84 0
3425333 나 레이팅 연한초록색인데 소대신청 자주 오던데 [9] ㅇㅇ(182.217) 18:34 76 0
3425332 시발 죽어서 스트레스 받는게 아니었네 [1] 비누공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3 29 0
3425331 겜에서도 인성이 중요하다 [5] ㅇㅇ(110.70) 18:32 68 0
3425330 콤라도 개새끼들은 승률하고 레이팅 낮춰봐야됨 [11] ㅇㅇ(39.7) 18:29 94 0
3425329 응애 복귀할레 이브안허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7 25 0
3425328 근데 저주받은 탱크가 있긴함 [1] 천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60 0
3425327 승률 55퍼도 꿈꿀 수 도 없는게 뭐냐면 [2] ㅇㅇ(182.217) 18:25 72 0
3425326 승률이 대체 왜 운임? [7] Aqours_Ruby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2 142 0
3425325 승률 씹 가난뱅이임 ㅇㅇ(223.38) 18:22 31 0
3425324 탱린이 갓탱샀어요 ㅇㅇ(115.139) 18:22 31 1
3425323 채리어티어 중간포랑 최종포랑 분산도는 똑같은데 [2] ㅇㅇ(112.172) 18:22 30 0
3425322 친한 굿맨 아조씨랑 둘이 소대할 때 느낀점 [3] ㅇㅇ(110.70) 18:21 6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