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7티어는 진짜 빠르게 넘어가야겠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0.09.18 19:30:45
조회 24 추천 0 댓글 0

21판 탔는데 7탑이 1번 걸리냐 써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자주포 입문을 위한 10티어 자주포 설명.information [70]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7 7883 90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7]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5176 18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3290 22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5]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3528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2]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5916 34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3]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7093 49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2]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11132 119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0] 운영자 13.01.17 300227 144
3459272 미르니 적자 존나 심하네 시벌 [1] ㅇㅇ(182.217) 23:22 7 0
3459271 궤도경전 장비좀 봐줘 ㅇㅇ(59.7) 23:21 4 0
3459270 빨강 이큅은 뭐야? [2] ㅇㅇ(14.37) 23:20 12 1
3459269 오늘 즐겜했으니 자러감ㅅㄱ [2] ㅇㅇ(221.140) 23:15 23 0
3459268 스트라보 골탬잼나게 탸그있는데 dhdhdp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4 9 0
3459267 월탱 최고모순 [2] ㅇㅇ(222.238) 23:08 78 5
3459266 슨사랑 오공맘 다시 재구매 해서 타봄 [3] RoteArm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7 42 0
3459265 나보다 레이팅은 높은데 판단력 구린 새끼들이 있으면 개빡침 [8] 1124(115.23) 23:06 50 0
3459264 사실 맵 고증이랑 밸런스 둘 다 빻은 맵은 프로호로프카임 colab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1 31 0
3459263 도데체 어떤 병신새끼가 맵디자인 하냐 [1] ㅇㅇ(14.49) 23:00 23 0
3459261 뭐야 선샤인 40대 아니였음? [5] Glass_Hear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2 135 0
3459260 어제뽑은 땅쿠들 [2] HIKK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2 66 0
3459259 배를린 대신 쾰른 나왔으면 좀 나았을지도 [7] colab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0 65 0
3459258 난투에 이거 추가 좀 [3] 슈퍼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8 59 0
3459257 느린탱크에 선회향상 효과있음? [4] 슈퍼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71 0
3459256 해안가에 금괴라도 묻혀있는건가 [4] 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91 0
3459255 친초작중인데 봇새끼들 좃같은 짓만 골라서 하네 [2] ㅇㅇ(182.217) 22:21 35 0
3459254 월탱은 갤클없냐?? [16] MidEzre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9 125 1
3459253 오늘의 fv4005 vs fv4005 [3] ㅇㅇ(58.124) 22:13 112 1
3459252 풀피유폭 두번냄 [4] TllOE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85 2
3459251 야이백 생긴것만큼 둔하지는 않네 [5] HIKK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89 0
3459250 E4다음 뭐뚫을까 [2] dhdhdp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33 0
3459249 90퍼 승무원으로 스탈린 9판 타고 옴 [1] Hwoar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0 59 0
3459248 아직도 월탱하네 미친ㅋㅋㅋ [1] HiBy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9 85 0
3459247 이슬이가 쬐끔 아쉽긴해 [1] ㅇㅇ(223.38) 21:59 36 0
3459246 마우스 차체상판을 퍽퍽 뚫으니까 오르가즘온다 [4] HIKK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8 104 0
3459245 정지 풀어조 [4] 우주부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5 74 0
3459244 가-젤레 BB.Fus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5 26 0
3459243 자주소대 구함 ㅇㅇ(14.49) 21:53 14 0
3459242 1945년의 베를린 [3] colab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1 86 1
3459241 초대코드 졸업 얼마 안남았네 [1] 알로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9 25 0
3459240 독일 8티어 중전차 VK168.02 PrinzEugen skin [5] 천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8 84 1
3459239 복귀유저 코드 줄 사람.. [9] 염전노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6 80 0
3459238 연결안되는데 왜이러는지 아노...? ㅇㅇ(110.11) 21:45 22 0
3459237 내앞에 지나가던놈 아모랙뜰때마다 나만놀람? [2] ㅇㅇ(223.38) 21:44 36 0
3459236 월탱 하려하는데 [12] 중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3 115 0
3459235 베롬웰 다시 타봤는데 확실히 옛날에 알던 베롬웰이 아닌거 같음 [6] ㅇㅇ(183.97) 21:36 64 0
3459234 좃버러지새킈들이 겜타령 좆.목탱.갤(39.124) 21:32 29 0
3459233 탱갤 재미없는이유 ㅇㅇ(220.89) 21:31 56 0
3459232 무슨 스티븐호킹마냥 움직이지도 않고 손가락만 움직이는 자주포는 [3] ㅇㅇ(180.65) 21:27 51 0
3459231 이..이게 뭐노 [1] ㅇㅇ(1.237) 21:27 58 0
3459230 베를린을 이렇게 냈어야지 씨발 [3] 슈퍼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7 1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