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왜 서로 한때 가족이었던 애들끼리 싸우냐?앱에서 작성

ㅇㅇ(118.221) 2020.09.28 09:13:14
조회 98 추천 0 댓글 4

같은 나라였다곤 상상하기 힘든 상황아니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자주포 입문을 위한 10티어 자주포 설명.information [70]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7 8071 92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7]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5238 18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3337 22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5]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3575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4]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5982 34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3]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7158 50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2]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11191 119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0] 운영자 13.01.17 300284 144
3461239 방금 일어난 감동 실화 SAC54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1 0
3461238 말년병장 땅쿠 뭐있냐 ㅇㅇ(175.223) 11:20 1 0
3461237 승무원 다 모았으니 사다리 걷어차기 간다 [2] ㅇㅇ(175.211) 11:06 25 0
3461236 빵9티 중형 amx 30 별로임? [3] I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4 28 0
3461235 미르니 미니맵 위에 게이지가 불멸자 탐지기였네 [4] ㅇㅇ(175.211) 11:04 32 0
3461234 로루 과연 갓탱일까? [4] move(223.39) 11:03 34 0
3461233 통곡 속도 버프점 [1] ㅇㅇ(39.7) 11:02 14 0
3461232 뉴비는 자주포 하면 안되는거야? [7] ㄹㅋ(61.82) 10:56 46 0
3461231 오늘도 달린다 ㅇㅇ(211.114) 10:52 13 0
3461230 탱크리워드 토큰 이월 되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4 31 0
3461229 105밀 8미듐이 너무 많다 [2] ㅇㅇ(121.183) 10:42 60 0
3461228 진짜 말년병장은 무섭다 ㅇㅇ(183.97) 10:42 26 0
3461227 얄땅이 싫어요 [1] ㅇㅇ(183.97) 10:16 79 9
3461226 월탱도 144 체감크냐 [4] ㅇㅇ(133.155) 10:09 84 0
3461225 리워드 보상 5단계 오늘까지 선택 안하면 [3] ㅇㅇ(180.71) 10:06 84 0
3461224 유비랑 워대디의 공통점 (175.223) 10:05 51 2
3461223 탱갤의 얄가 혐오가 어이 없는점 [6] ㅇㅇ(175.125) 10:00 113 0
3461222 뢰베가 골쌍열 카운터아니냐? [3] 딜딸조타(1.214) 09:50 74 0
3461221 얄가하고 알파캣하고 아는 사이임? [1] ㅇㅇ(223.53) 09:50 71 0
3461220 소련 수집전차 7티어 su 14 1 살수있는데~ [3] gaja1004(14.33) 09:49 41 0
3461219 나무위키봤는데 앰백삼 지금은 괜찮다고 하는데 사실임?? [3] 수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90 0
3461218 오전 미르니에는 바보들밖에 없는 현실이구나 [1] ㅇㅇ(210.100) 09:26 65 0
3461217 홍어 타는 잼민이 쉐끼들아 [1] ㅇㅇ(183.97) 09:09 38 0
3461216 셔먼이랑 결혼하고 싶다 [1] ㅇㅇ(211.205) 08:44 41 0
3461215 야 근데 엘랑드놈들은 배연기 왜없앤거임? [3] ㅇㅇ(121.135) 08:40 117 0
3461214 자홍어 봇.gif [7] ㅇㅇ(14.50) 08:36 166 0
3461213 자주포봇도 있음?? [1] 수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7 33 0
3461211 앰백삼은 고증때매 못빼는거임?? [8] 수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1 145 0
3461210 패딩 주문 했는데 이 모델ㅁㅌㅊ? [16] 악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7 203 0
3461209 뢰베랑 골쌍열이랑 누가 더 좋나요? [18] gaja1004(14.33) 07:37 148 0
3461208 노브랜드 냉동부타동 개쌉오진다 꼭먹어봐라 [2] 고무맛바게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2 86 0
3461207 근데 이번 미르니 이벤트 레퍼런스가 대체 뭐냐 고무맛바게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34 0
3461206 미르니 느낀점 HISAS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88 2
3461205 미르니는 호넷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네 ㅇㅇ(182.217) 06:41 59 0
3461204 불멸자 은근 허당이네 [4] ㅇㅇ(182.217) 06:04 122 0
3461203 디펜더있는데 [4] ㅇㅇ(121.159) 05:58 51 0
3461202 침수충새키 ㅎㅎㅎㅎㅎ [1] 좆.목.탱.갤(39.124) 05:41 51 0
3461201 미국 설계도 쓸만한 테크트리 뭐있음? [4] SkyFa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60 0
3461200 요즘 6탑방 근황 [1] ㅇㅇ(125.247) 05:27 130 0
3461199 랄로 말투 개웃기노 ㅋㅋ [2] 고무맛바게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76 0
3461198 뢰베 하부때릴 때 왜 도탄나냐? ㅇㅇ(58.235) 05:07 54 0
3461197 탱 126판탄 뉴비랑 소대구함 [1] 반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5 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