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음..열받는다..상자깡...

울드아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9 06:06:37
조회 147 추천 0 댓글 4

대충 20상자에 1개씩주는거같긴한데..40개까고 카노넨.T92먹고 빡처서 10개만더깠음 10개째는 골드쓸때가 없어서 무조건 5트를해봄 100골+250x4회 1100 x10 11000골 

10개상자에서 STG.HWK30.AMX 105등장..결론은 큰 손해는 아닌걸로보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자주포 입문을 위한 10티어 자주포 설명.information [70]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7 7868 90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7]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5173 18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3288 22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5]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3522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2]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5907 34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3]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7090 49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2]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11130 119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0] 운영자 13.01.17 300221 144
3459096 회전 이큅 2개 박으면 회전 겁나 빠름? ㅇㅇ(114.18) 15:02 6 0
3459095 10티 3줄 몇대있어야 사람컷임? [2] ㅇㅇ(223.38) 14:58 17 0
3459094 t-34-85 122밀 올골탄 개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d(175.192) 14:57 14 0
3459093 바샷25t /// [6] Eg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62 12
3459092 항미원조 [2] 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8 46 0
3459091 4드골 가능하네 [5] 탱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6 69 0
3459090 측후면을 때린다 = 라인의 절반 이상을 넘어간다 [2] 홍미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2 48 0
3459088 공방 울프팩 의외로 자주나옴 [8] ㅇㅇ(59.9) 14:27 96 2
3459087 암시아 공방은 울프팩을 왜 안하는 걸까 [14] ㅇㅇ(106.101) 14:21 119 0
3459086 피통패치하고 수박왕 재미가 확 줄었음 ㅇㅇ(59.9) 14:19 40 0
3459085 랭크 토큰 지금 1개인데 굿맨이면 다음주에 4개 먹기 가능함? [6] ㅇㅇ(14.50) 14:14 52 0
3459084 뭐가 가성비 좋아? [2] ㅇㅇ(165.229) 14:13 29 0
3459083 홍시 해명해 [13] 홍미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3 180 10
3459082 6티 타자!! ㅇㅇ(110.10) 14:13 15 0
3459081 응애 나 애기탱붕 ㅇㅇ(210.182) 14:12 29 2
3459080 링스로 상대하기 제일 껄끄러운 8 경전 [6] ㅇㅇ(210.100) 14:05 100 0
3459079 큰일은 큰 주포가 한다. [3] 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84 0
3459078 이게 쏴지노 ㅋㅋㅋ 홍미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8 54 1
3459077 이 게임의 재미를 회복할 단 하나의 방법 ㅇㅇ(183.97) 13:57 27 0
3459076 아시아 최적화 갓탱 탱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6 67 0
3459075 현재 공방상태 [2] 내알아할께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82 0
3459074 엠부랄 방송 on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2 51 0
3459073 t-54 mod가 병신탱인 이유 [2] ㅇㅇ(211.217) 13:52 56 0
3459072 자ㅈ포 개새끼들은 그냥 타고난 인성이 씨발임 [8] ㅇㅇ(58.121) 13:51 74 0
3459071 su-100y 받았는데 이큅 뭐낍니까? [12] ㅇㅇ(121.132) 13:48 62 0
3459070 러시아도 자좃이 만만치 않게 많네 [1] ㅇㅇ(182.217) 13:45 54 0
3459069 재앙 나와라 얍 [2] 탱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4 50 0
3459068 끔찍하네 [4] vdxzr(121.163) 13:40 57 0
3459067 위기의 라오뚱하이마... 단하나의 해법.... [2] 킹용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9 84 2
3459066 주포구동 뭔가 계륵같에 [1] ㅇㅇ(222.238) 13:39 34 0
3459065 포치 이큅 뭐 끼는게 좋아? [2] ㅇㅇ(112.150) 13:38 26 0
3459064 암시아는 ㄹㅇ 극한의 이득충이 잘하는 서버구나 [5] 내알아할께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129 0
3459063 본인 슨상공유 전적 [2] 우주부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96 0
3459062 스터그 어케 굴리냐? [4] ㅇㅇ(1.226) 13:13 45 0
3459061 HD 1.0패치 전에 피격 사운드 아직도 듣고싶다 ㅇㅇ(119.195) 13:12 38 0
3459060 옛날에 비해 이 게임이 재미를 많이 잃어버린 것 같다 [3] ㅇㅇ(115.161) 13:09 74 0
3459059 독중전 올클리어까지 머지않았다 [3] 천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 65 0
3459058 아니 연동해서 키트받았는데 왜 대여전차 안보여시발 [13] ㅇㅇ(183.96) 12:54 101 1
3459057 주말 공방 존나 맵네 [1] ㅇㅇ(211.217) 12:48 50 0
3459056 월탱 러시아에선 국민게임임? [16] ㅇㅇ(61.253) 12:46 169 0
3459055 자좆 욕하는새끼들아 니들도 똑같아 씨발 [5] ㅇㅇ(223.39) 12:45 120 0
3459054 퍄퍄퍄 EBR 쌉인생겜 했다 [1] ㅇㅇ(211.196) 12:45 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