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김연아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시안] 스크린도어 광고 시안 만들어봤어요...

ㅅㅇ(116.123) 2014.05.18 01:05:41
조회 1886 추천 60 댓글 8
							




윗판중앙부분에는 아까 올라온 ㄴㅌ횽님 문구에요...


이거 만들면서 확신못한것..


1. 윗판 카타리나비트의 인용구의 정확한 해석


 1) 독일 '키커'에 따르면 카타리나 비트는 독일 국영 ARD방송에서 소치동계올림픽 여자 싱글 경기를 중계하던 중 "도대체 이해할 수 없는 이런 결과에 대해 토론 없이 지나가서는 안 된다"고 꼬집어 말했습니다.


 2) 21일(한국시간) 독일 국영방송 ARD와 인터뷰에는 카타리나 비트가 출연했다.

카타리나 비트는 “도대체 이해할 수 없는 이런 결과에 토론없이 지나가면 안 된다”며 비판했다


 3) 도대체 이해할 수 없다. 이런 결과를 그냥 넘어가서는 안된다. 경기직후 독일 국영방송 ARD와의 인터뷰


기사를 봐도 다 제각각이에요... 트위터 사건도있고 민감한 부분이라 정확하게 다뤄야 할 것 같아보여서요..

 첫 번째로 경기 완전 종료 후 인터뷰를 한건지 경기끝나고 느린화면 보면서 말한건지... 그래서 위에는 저렇게썼고요

 두 번째로 도대체 이해할 수 없다. 이런 결과를 "그냥 넘어가서는 안된다." 인지 / 도대체 이해할 수 없는 이런 결과에 "토론없이 지나가서는 안된다" 인지... 정확한 해석으로 해야 오해의 소지를 줄일 것 같아서...


2. CMYK인가? 그걸로 했는데 첨에 RGB로하면 제 컴이 유물컴이라 토토샵이 팅겨요.....(둘이 차이가있어요??잘모름..)

암튼 RGB는 정사이즈 작업이 불가했고, CMYK로하면 (느리고 간혹 팅기면서) 되더라고요.. 일단은 걍 만들었는데

근데 이걸 웹에 보여주기용으로 저장하려고 걍 이미지 사이즈 줄이기를 하면 글자가 다 깨지고 퍼지고 난리나고, (사진도그랬나.... 기억이안남)

웹용으로 아니면 jpeg 저장하기를 해도 포샵이 팅기고... 뭐만 하면 팅겨요... 할당량 높히고 파티션나누는거 해도 걍 팅겨요...

원본은 모니터상에 보이기는 문제 없는데 크기나 머 이런거 쫌만 건들면 깨지고 퍼지고 그러니까 인쇄가 가능한지 뿌옇게 되는건아닌지...도 모르겠어요...;;;;;;;;

포토샵 야매라서....

혹시 원본 올려도 되면 카페에 올릴까염??? 제가 야매라 누가 봐줘야 될 거같은데..

위에 올린거는 원본 돋보기로 확대해서 스크린샷으로 찍어서 저장한거에영...



나는 왜 점점 소심해지는가.....ㅋㅋ

추천 비추천

6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버스터즈 채연, 언제나 밝고 명랑하게 운영자 19.08.19 - -
공지 ♡♥160905 HAPPY YUNA DAY☆27번째 연탄절이벵 정리♥♡ [10] DC연아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9.12 53383 374
공지 ☆★☆★☆★☆★ DC김연아갤러리 통합공지 Ver.2.0 ★☆★☆★☆★☆ [45] DC연아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04 34834 352
공지 [★기술공지 지원글 모음★] 올 댓 피겨~???ㅋ (영어는.gggg~) [127] 그럴만두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28 151130 184
공지 김연아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67] 운영자 07.02.08 201354 373
730445 승냥이들 오늘도 남은시간들 즐겁게보내!!!! ㅇㅇ(122.34) 15:10 8 0
730444 이제 가을같아!!!! ㅇㅇ(122.34) 15:08 16 0
730443 인스에 김연아 태그 검색하면 뜨는 나치비유 게시글 신고 부탁드려요 ㅇㅇ(223.62) 14:45 45 0
730442 제이사 새 짤! [11] aa(121.66) 09:24 690 59
730440 [끌올★] 생일기념 기부이벤트 [5] 이벵(39.7) 00:59 280 23
730439 아껴줄게요 노래방버전 캡쳐도♥ [3] ㅇㅇ(61.105) 08.22 563 37
730438 Movement 연아 = 엘사 =♡ [3] rainbow(223.39) 08.22 506 39
730437 아껴줄게요 노래방버전 세상귀여워서 나노움짤 [3] ㅇㅇ(61.105) 08.22 595 53
730436 아껴줄게요 저화질 움짤 [2] ㅇㅇ(112.169) 08.22 645 36
730435 올댓 하이라이트 연아컷 움짤 [5] ㅇㅇ(61.105) 08.22 755 59
730434 (펌)kb손해 보험 -내친김에 만들었다~ 아껴줄게요 노래방 버전! [9] 연느(58.140) 08.22 690 58
730433 올댓 하이라이트 무대뒤 움짤 [5] ㅇㅇ(112.169) 08.22 633 60
730432 올댓 하이라이트 연습 연아 움짤 [5] ㅇㅇ(112.169) 08.22 892 69
730431 유튜브 올댓 채널에 올댓 2019 하이라이트 떴어!! [8] 난네편이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2 734 78
730430 [연탄절] 기부이벵 진행중~~ [3] aa(121.66) 08.22 313 22
730429 테스트용 거쉰 후반트럿 ㅇㅇ(223.38) 08.21 458 7
730428 연나잇~!! [1] ㅇ ㅇ(211.246) 08.21 259 4
730427 헐~ 애기때랑 똑같은거 왜 삭제했냐는것도 삭제됨 ㄷㄷ [2] ㅇ ㅇ(211.246) 08.21 369 2
730425 어제랑 올댓쇼 편집 영상이야 [10] 소고기(211.104) 08.21 1064 90
730423 오늘 하루도 연아하게! [7] 연느(59.6) 08.21 781 38
730422 스크행사 직찍 인별펌 [7] ㅇㅇ(61.105) 08.21 1417 111
730421 어제 올라온 뉴발 새짤 [5] ㅇㅇ(42.61) 08.21 1078 80
730420 연느는 진짜 뭘 입혀놔도 완벽 소화 ㅠ [3] 연느(59.6) 08.21 603 8
730414 연아 뭐 쓰는 사진 찾는 횽 이거 아니야? [2] ㅇㅇ(223.38) 08.20 744 12
730408 연꿈♡♡♡♡♡♡♡♡♡ [1] ㅇㅇ(106.102) 08.20 311 8
730407 다들잘쟈♡♡ [1] ㅇㅇ(106.102) 08.20 263 8
730404 연아 염색 언제 했는지도 정확히 모르거나 연아가지고 궁예짓하는 댓글들 [9] ㅇㅇ(175.223) 08.20 889 7
730401 뜬금없이 록산느캡쳐♡♡ [2] ㅇㅇ(106.102) 08.20 347 14
730397 오늘 연아 구두정보 떴다 [3] ㅇㅇ(223.62) 08.20 1245 54
730396 오늘 행사 배우님팬이 올려준거 팬조련중이심 ㅋㅋㅋㅋ [8] ㅇㅇ(223.62) 08.20 1477 53
730393 최희 아나운서 인별스토리 [3] ㅇㅇ(61.110) 08.20 1548 83
730392 횽들..사진한장만 찾아주세요 ㅠㅠ [1] 연느(223.62) 08.20 332 1
730391 넘 귀여운거 [2] ㅇ ㅇ(39.7) 08.20 850 44
730388 횽들아 떡밥 와중에 연탄절 기부이벵 시작됐어. [7] ㅇ ㅇ(211.246) 08.20 773 74
730387 오랜만에 연아 실검 [2] 매일눈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892 46
730386 햇빛이 눈부셔 [1] ㅇㅇ(223.62) 08.20 610 49
730385 오늘 표정부자 짤 많이 나오네~ [6] (168.131) 08.20 1277 98
730384 갑자기 깜찍한 포즈를 [5] ㅇㅇ(39.121) 08.20 1083 76
730382 출근하자마자 연아님 퇴근 봄 ㅜㅜ [5] 세무사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290 90
730381 이 사진 귀여워~ [2] aa(121.66) 08.20 850 46
730380 오늘 연아 사진 추가!! [1] ㅇㅇ(106.102) 08.20 954 65
730379 연아 기사 사진 [5] ㅇㅇ(223.33) 08.20 1235 76
730378 오늘도 예쁘다 [2] ㅇ ㅇ(121.66) 08.20 732 44
730377 햇살 뜨거워~ [2] ㅇ ㅇ(211.246) 08.20 634 46
730376 연느 출근짤 [4] ㅇ ㅇ(39.7) 08.20 1529 98
730375 연아 오늘 신발 존나 이쁘다ㅋㅋㅋ [3] ㅇㅇ(112.184) 08.20 831 17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