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글쓰기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참고하시기바랍니다. [1] 꿀빨러의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2224 4
872 선임새끼 죽이고싶노 ㅅㅅ(110.70) 11/15 25 0
871 수능끝났다 [6] 메좆이좋은걸어떡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65 0
870 면접 6분인가 지나면 타이머 울리지않냐?? [1] ㅇㅇ(114.200) 11/15 43 0
869 입대월 6월 잡혔으면 좋겠다 [1] ㅇㅇ(121.160) 11/15 41 0
867 아아 [4] 씹무좆방(121.149) 11/15 83 1
866 면접 대폭발 [11] 63폭파(223.39) 11/15 123 0
864 64기이번달안에뜬다고가정하면 몇월에군대가요??? [3] ㅇㅇ(211.214) 11/14 137 0
863 62기 시사상식 왜안묻냐 [1] ㅇㅇ(222.121) 11/14 77 0
862 면접 리뷰 [4] 한기대편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170 0
860 복무중에 소방간부 붙으면 [3] ㅇㅇ(121.160) 11/14 147 0
859 노베이스 준비기간 [4] ㅇㅇ(211.36) 11/14 106 0
858 소방학고에서도 손편지 마니오나여? [2] ㅇㅇ(61.247) 11/13 83 0
857 어후 꼰대 아재들 [2] 00(118.32) 11/13 132 0
856 의방 선임 중에 꼰대없을거라 생각하지마라 [5] ㅇㅇ(175.223) 11/13 169 3
855 충청도에서 제일가는 깡촌에서 근무했다 질문받음 [7] ㅇㅇ(1.229) 11/13 164 1
854 지역선택할때 [4] ㅇㅇ(220.66) 11/13 101 0
852 역사 전근대사가아니라 근현대사만 나오나요? [3] ㅁㄴㅇㄹ(112.149) 11/13 75 0
851 집 경기북부인데 도 고를 때 [3] ㅇㅇ(211.36) 11/12 92 0
849 전북으로 쓰면 경쟁많이 쎌까요?? [4] ㅇㅇ(223.33) 11/12 98 0
848 61기한테 ㅈㅊㅇ 있냐고 물어보니깐 없대 [4] ㅇㅇ(175.117) 11/12 102 0
847 출동 천이백건 기념 글싸본다 [3] ㅇㅋㄴ(223.33) 11/12 87 3
846 기대편바 [1] ㅋㅋ(211.36) 11/12 88 3
845 근데 소방학교 교관들은 다 자음으로만 부름? [2] ㅇㅇ(175.223) 11/12 121 0
844 소방학교 ㅇㄱㄷ?ㅇㅎㄷ?교관님이랑 ㅈㅊㅇ교관님 잘계심? [3] 폴바라기(223.33) 11/12 123 0
843 경기도쪽 서는 보통 다 3교대 칼같이 돌리나요? [4] ㅇㅇ(121.160) 11/12 96 0
842 강원도 어떤가여? [6] 글쓴이(1.214) 11/12 127 0
841 의방도 소방차 운전하나요?? [6] 운전직(125.141) 11/11 157 0
840 64기 [2] 우윷(223.38) 11/11 74 0
839 우송대 소방학과 합격한 급식이 [9] 메좆이좋은걸어떡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160 0
838 필기 잘보면 면접 질문 간단하게냄? [4] ㅇㅇ(114.200) 11/11 145 0
837 형들 의무소방갈려고찾아보는데 62기 [13] ㅇㅇ(175.223) 11/11 178 0
836 의방 휴가나 외박 나오면 보통 몇시에 나와요?? [8] ㅇㅇ(117.111) 11/11 113 0
835 의방 출동 없는 서 오면 진짜 지루함 [4] ㅇㅇ(175.223) 11/11 167 0
834 의무소방 꿀빠는거에 관한 고찰. [11] 00(118.32) 11/11 226 5
831 필기가 중요한 이유 [7] ㅅㅅㄷㅇ(114.200) 11/10 285 0
830 ㅋㅋㅋ 경기도 일과 올려줄께. [4] 00(118.32) 11/10 264 0
829 밑에 서 일과는 뭔가 꿀중꿀 같은 느낌인데 [1] ㅇㅇ(121.160) 11/10 101 0
828 이정도 생활하려면 지역 ㅇㄷ정도 되야해요? [8] ㅇㅇ(124.50) 11/10 263 0
827 나중에 지역 고를 때 자기 점수로 어디갈수있을지 대략 감 오나요? [3] ㅇㅇ(124.50) 11/10 114 0
826 쏘방데이 의소대 시중 들었을 전국의 개돼지들아! [3] 꿀벅지챠리짱(223.39) 11/09 116 0
825 소방학교에서음식같은금지품목을 다음날제출하면 어떻게되나요? [11] ㅇㅇ(223.33) 11/09 138 0
824 그대 소방을~ 외 선태캣나~ [1] ㅇㅇ(110.70) 11/09 106 0
823 소방학교 훈련프로그램 일정같은건 어디서보나요?? [2] ㅇㅇ(175.117) 11/09 60 0
821 경기도 의방근무지 [5] 무지개(112.170) 11/09 193 0
820 소방의날에 소방학교 쉴려나 ..? [12] ㅇㅇ(121.186) 11/09 147 0
819 40기 이하인데 면접썰 [1] ㅇㅇ(59.21) 11/09 131 0
818 버림받은 어둠의 자식들 의무소방. [5] 00(118.32) 11/09 197 4
817 난 이번 면접 때 운이 좋았던거같다. [2] ㅇㅇ(117.111) 11/09 124 0
816 면접때 질문에 답변못한거 한번 적고가라 [1] ㄱㄷㄱㄷ(114.200) 11/09 10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