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1256 김규선은 왜 상류사회를 선택하였나 7474(121.154) 12/11 47 2
1253 74 저 병신은 뇌가 우동사리인가 80(183.107) 12/10 147 8
1251 이제 오디션 볼 급은 지나지 않았나.. [3] 1874(121.154) 12/09 305 0
1250 차기작은 사실 [2] 델몬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312 2
1249 김규선은 바쁘다는데 [2] 하라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269 0
1248 갤매 부매는 하루 2개씩 글올리자 [8] 델몬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222 3
1247 상류사회 주간 순위 11등 [6] 분석가(121.154) 12/07 617 2
1246 (빡침 주의)다음 주 vod 스케쥴 [2] ㅇㅇ(31.13) 12/07 686 0
1237 규선눈하 처음 안 영상 [2] ㅁㅁ(125.132) 12/06 379 4
1236 역시 여자는 매력이 중요한듯 하다.... [5] 매뇨(206.189) 12/06 484 0
1234 히잇 [1] 델몬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79 0
1233 안그럼 규칙대로 즉각즉각 삭제해주세요. [1] 델몬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02 0
1231 부매 신청합니다 고문관 글 또 보이네요. [1] 델몬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80 2
1224 목요일에도 안나온다 그럼 금요일? [2] ㅇㅇ(31.13) 12/05 528 0
1223 갤주 말고 다른 베드신 소식 [2] ㅇㅇ(203.226) 12/05 1112 14
1217 고문관 7474가 또 날뛰네요 차단부탁합니다 [1] 델몬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23 1
1213 (공지)김규선짤 없이 쓴글은 삭제됩니다 [5] 하라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405 4
1212 80님은 추가장면 어떻게 아시는거임?? [1] ㅇㅇ(203.251) 12/03 542 0
1211 여기가 무슨 일베도 아니고 저런 개돼지패륜아색 [2] 질싸xx(211.36) 12/02 151 0
1210 그냥 싫으면 무시해라 뭘 쌍욕에 패드립까지 치고그러냐 ㅇㅇ(219.248) 12/02 63 0
1209 근데 우리 너무 한명만 왕따시키는거 아님? [3] 질싸xx(211.36) 12/02 163 0
1208 7474 이병신은 지때문에 확장판이 나온줄앎 [1] ㅇㅇ(183.106) 12/02 280 21
1207 도배의 기준이 먼데? [1] 7474(121.154) 12/02 72 0
1206 7474 병신 인성이 얼마나 쓰레기냐면 80(183.107) 12/02 235 11
1205 7474 또 도배해서 갤 흐리고 있네요 차단 부탁합니다 델몬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66 3
1204 도배는 니네집 벽에나 해라 [1] 7474(121.154) 12/02 42 0
1203 12.15일전에 나온다고 180% 확신한다. [1] 7474(121.154) 12/02 151 0
1202 7474 또 도배한다 80(183.107) 12/02 30 0
1201 병신도 아니고 언제나오는지 맞춰야 하냐? 80(183.107) 12/02 33 0
1200 80 저 새끼 아는거 좃도 없으니까 [2] 7474(121.154) 12/02 104 0
1199 지 추측 15일 15일 거리는 짓만 안하면된다 80(183.107) 12/02 36 0
1198 80 시바 너나 궁예짓 하지마 7474(121.154) 12/02 29 0
1197 80같은 새끼는 왜 중징계 안하는겁니까? 7474(121.154) 12/02 28 0
1196 80 니가 먼저 나한테 시비를 걸자나 7474(218.158) 12/02 35 0
1195 7474처럼 갤폐인 하지말고 80(183.107) 12/02 64 0
1194 기대하는애들 위해 말해준다 [4] 80(183.107) 12/02 337 0
1193 7474 대단하긴하네 욕 겁나 먹어도 꾸준히 갤에 글남김 [2] ㅇㅇ(219.248) 12/02 77 0
1192 갤주 규선뜻 알아냄 [2] 7474(218.158) 12/02 164 2
1191 응 월요일에 안나와 애기들아 ㅇㅇ(185.242) 12/02 98 0
1190 월요일에 안나오려나?? [2] ㅇㅇ(203.251) 12/02 124 0
1189 씨네폭스 실시간 순위 10등이네 7474(218.158) 12/02 130 0
1188 상류 확장판이 순수 무삭제를 빨리 ㅇㅇ(203.251) 12/02 177 0
1187 근데... 니네 그런생각 안드냐? [2] 현명자(159.65) 12/01 166 1
1186 12월달 왔다. 12.15일이 멀지 않았음 7474(121.154) 12/01 69 0
1185 황금같은 토요일에 갤에 글 하나가 없어서 7474(121.154) 12/01 65 1
1184 씨네폭스 순위 50등이하로 내려가야 7474(218.158) 12/01 178 0
1183 내일 나온다고? ㅇㅇ(142.44) 12/01 208 0
1182 웬지 내일 나올삘인데 [1] ㅇㅇ(59.1) 11/30 297 0
1181 사이좋게 지내자 80아 [1] 7474(121.154) 11/30 65 0
1180 사이좋게 지내여 [1] 하라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3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