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망스러운 배우는? 운영자 19/02/18 - -
공지 그림 그렷다 [2] 트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02 384 11
공지 안넝해새요 정신병원갤 갤주임니다 [8] 히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9 561 21
공지 완성 [10] 트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20 784 17
공지 계속 불행하면 잠시 지나가는 행복도 무서워지는거 [7] ㅇㅇ(223.62) 17/12/23 1562 27
공지 자살자를 위하여 [4] ㅇㅇ(58.237) 18/01/20 1301 48
공지 어제 그린 그림들이야 [11] ㄲㅁ(121.161) 18/01/23 1122 19
공지 [유로파4 공략] 1. 어떤 나라를 골라야 할까? [9] 히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17 862 6
5032 커피 한잔마시고 있다 도라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7 0
5031 자살하고 싶다 [3] 00(58.231) 02/19 11 0
5030 죽고싶다 [1] ㅗㅗ(175.223) 02/18 19 0
5029 하 나는 왜 잘하는 게업승ㄹ 까 진짜 하나네 [1] 도라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21 0
5028 하씨발 진짜 참다참다가 한마디 더했더니 [1] ㅇㅇ(1.236) 02/18 28 0
5027 진짜 ㅠㅠㅠ 나 병신인가봐 [1] 도라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7 0
5026 나 힘들고 괴로울때마다 쉼호흡하는데 도라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3 0
5025 병원갔는데의사가 꾀병 부리지마라라 들어서 [2] 도라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0 0
5024 하아 미치겠다 돌겠다 도라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7 0
5022 너희들이 원한다면 괴로운 기억을 전부 잊게 해줄 수 있다 [6]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44 0
5021 요즘 꿈이랑 현실이랑 혼동옴 [4] 로나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3 0
5020 저항할 생각이 없는 순종적인 실험체를 찾고 있다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6 0
5019 얘들아 내가 잘못된걸 아는데 어캐해야댐? [6] ㅇㅇ(125.31) 02/17 50 0
5017 유년기에 사랑이 결핍되면 정신병은 백퍼다 [4] ㅇㅇ(1.236) 02/17 51 3
5016 하.. 이거 약 다시 먹어야하는걸까 ㅇㅇ(1.236) 02/17 13 0
5015 너무 아프다 [5] 치킨먹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30 0
5014 하아.. ㅋㅇㅋ(175.223) 02/17 19 0
5012 하.. 씨발.. ;)(182.231) 02/16 22 2
5011 요즘 걱정을 너무 많이 하는거 같다 [2] 무나강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44 0
5009 신경병인데 입원가능하냐 ㅇㅇ ㅇㅇ(110.70) 02/16 21 0
5008 정신병있으면 국가에서 돈같은건 안주냐 [1] 카오ㄷㅂㄴ(175.223) 02/16 31 0
5007 나같이 쓸모도 없는인간 누가 안죽여주나 [1] ㅇㅇ(223.62) 02/16 32 1
5006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면 힘을 얻는건 실제로 가능한 이론이다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38 0
5005 곧 죽을 착한 어린이 없나 ?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33 0
5004 정병에 걸렸다면 정신과로. 네무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32 0
5003 시발 미치겠다 Memen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21 0
5002 상담을 받을까 로나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20 0
5001 나는 상담을 하면서 미쳐갓어 ㅇㅇ(1.229) 02/15 37 1
5000 얘들아 호원동정신병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4 0
4999 웃으며 안녕 [2] 조우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49 0
4998 게임이 너무 재미있다.. [3] 브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71 3
4997 나는 정신병인가 [2] 꽃꽂은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56 0
4996 시발살려줘 ㅇㅇ(110.70) 02/13 22 0
4995 몸 존나 아프다 치킨먹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36 0
4994 공부라는게대체뭘깢 ㅇㅇ(58.224) 02/13 39 1
4993 우울한 음악 [3] ㅇㅇ(211.36) 02/13 61 0
4992 매일 한시간 이상 들으면 도움이 될 거야 [9]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92 0
4987 혼자 혼자 [2] 치킨먹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56 0
4986 너희를 가치있게 만드는 단 한가지 방법이 있다 [2]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88 0
4985 니네 콘스탄틴 봤지 ?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41 0
4984 학력 콤플렉스 정신병 심한거 맞지? [1] blutewe95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88 2
4983 치킨이 안 오나 [6] ^(175.213) 02/11 57 0
4982 고3인데 심리상담 같은거 안되겠지? [5] 송아지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7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