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2135 일반 아니 여기 필라스 갤 아니야? 무슨 패파이야기 뿐이냐. [3] ㅇㅇ(211.232) 03/26 47 0
12134 일반 아우터 월드 반응이 웃기네 ㅋㅋㅋ ㅇㅇ(110.70) 03/26 63 3
12133 필라스 전력공격 없는 직업이 딜하려면 쌍수가 좋냐 양손이 좋냐? [3] ㅇㅇ(211.219) 03/26 59 0
12132 필라스 아비돈 시련 개 빡세네 ㅇㅇ(138.68) 03/26 31 0
12131 패파 [패파] 아미리 내성 올리는 법.. 및 추천직업? [4] 흰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83 0
12130 필라스 사제 고통억제 이거 정체가 뭐냐? [5]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117 0
12129 일반 발게이...질문...가능? [11] seeu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95 0
12128 필라스 필라스 같은 게임이면서 텍스트량 적당한겜 없나 [4] ㅇㅇ(143.248) 03/25 102 0
12127 일반 스펠포스 3는 진짜 병신같은 게임이네 [3] ㅇㅇ(77.111) 03/25 82 0
12126 필라스 전사+영매사 쓸만함? [1] ㅇㅇ(211.246) 03/25 54 0
12125 필라스 베카르나 퀘스트 질문입니다 [2] ㅇㅇ(218.53) 03/24 66 0
12124 필라스 레벨스케일링상승 vs 레벨이하대상 주문 [6] ㅇㅇ(211.219) 03/24 98 0
12123 패파 패파 한글 패치 안하고 켰다가 기분 개 잡쳤네 [2] ㅍㅋㅍㅇ(58.239) 03/24 171 0
12122 패파 새 DLC 왜 안들어옴? [3] Tech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148 0
12121 필라스 필라스2 서브퀘는 어떰? [4] ㅇㅇ(39.7) 03/23 107 0
12120 일반 브라이어 결국 치트모드로 소환해서 엔딩봄ㅠ ㅇㅇ(219.255) 03/23 46 0
12119 필라스 니나우스 마법서가 제일 쓸만한거 같다 [4]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132 0
12118 패파 패파에 지금 필요한것은?? 많은 종족들.. 많은 동료들 [5] 흰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181 0
12117 일반 필라스1이 필라스2 보다 불륨 크냐? 지금 할인중인데 [8] ㅇㅇ(27.35) 03/23 148 0
12116 패파 패파 1.3 오베 패치노트 [3] ㅇㅇ(183.109) 03/23 198 0
12115 패파 성향 Lawful(몽크, 팔라) 없이 내성, 방어 챙기는 빌드 없나.. [3] 흰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129 0
12114 패파 브라이어 대체 어딨음...? [5] ㅇㅇ(211.187) 03/23 98 0
12113 패파 패파 한글패치 나만 다운 못해? [2] 호로로오ㅗ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18 0
12112 필라스 섬에 들어가는 입구가 없는데 이거 버그야? [2] Rampag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72 0
12111 패파 일반난이도로 제이탈 보조탱 ㄱㅊ은듯 [3] Tech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77 0
12110 패파 패파 한글화 100%는 언제쯤 기대해볼수있냐 [7] 푸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10 0
12109 일반 크리스 아벨론도 뱀파이어겜 제작에 참여했네 ㅋㅋㅋ [6] 눈팅족(61.253) 03/22 228 0
12108 일반 그러고보니 패러독스가 옵시디언 쫒아내고 다른팀에 VM 준거네 [8] ㅇㅇ(211.51) 03/22 173 1
12107 일반 에픽 독점은 테이크투 결정일 가능성이 높다함 [5] ㅇㅇㅇㅇ(27.117) 03/22 116 0
12106 일반 여기서 어떻게 진행함?? [2] ㄴㅇ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94 0
12105 일반 좃시디언이 패러독스에 있을때 wod 판권 있었는데 ㅋ [1] ㅇㅇ(223.39) 03/22 99 0
12104 일반 패파 아직도 존버하는게 좋음? [4] ㅊ7ㅊ(175.223) 03/22 137 0
12103 일반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2 나온단다 [10] ㅇㅇ(223.39) 03/22 271 9
12102 일반 아우터월드 개기대 [1] ㅇㅇ(122.43) 03/22 60 0
12101 일반 판타지 게임에서 메이지들이 입는 로브말야 [4] ㅇㅇ(77.111) 03/22 119 0
12100 일반 에픽이 개발사 수수료 적게 떼주는건 좋은일이지만 [8] ㅇㅇ(27.1) 03/22 145 1
12099 필라스 필라스2 초보가 꼭 알아야하는 꿀팁 한가지!!! [3] ㅇㅇ(128.199) 03/22 145 2
12097 패파 근접 아케인 트릭스터 빌드 [2] ㅇㅇ(61.81) 03/22 85 0
12096 패파 팔라딘 민첩탱빌드좀 알려주새오 [3] Tech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91 0
12095 필라스 필라스 버그 ㅇㅇ(211.219) 03/21 33 0
12094 일반 좆우터씹드 저지랄하면 진짜 프리미엄 흑우새끼들만 사는거아니냐 [1] ㅁㄴㅇ(121.169) 03/21 116 2
12093 일반 필라스2 동료들 재교육으로 직업도 바꿀 수 있음? [2] ㅇㅇ(165.132) 03/21 72 0
12092 일반 아우터월드 결국 에픽스토어 독점으로 나오네 [1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313 0
12091 패파 마을보기화면이 너무 작아져서 건물을 못지음 [1] ㅇㅇ(223.62) 03/21 93 0
12090 패파 [질문]바로니 생일 이벤트 [2] ㅇㅇ(175.192) 03/21 71 0
12089 패파 스포) DLC 깨도 4장 스토리 변화 없음 ㅇㅇ(223.62) 03/20 97 0
12088 패파 패파 새 DLC와 1.2.7 업데이트 [2] ㅇㅇ(183.109) 03/20 215 0
12087 일반 1.2.7g 한글패치 폰트 업데이트.google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0 212 9
12086 필라스 필라스1 1년만에 다시 해보니까 진짜 명작 맞다 [1] ㅇㅇ(119.198) 03/20 169 0
12085 필라스 도전과제 중에 모험가의 전당 캐릭만들기 어케깸? [2] ㅇㅇ(223.62) 03/20 7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