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전시회 후기 남긴다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11.18 18:07:45
조회 113 추천 1 댓글 3
							

7fed8274b48369f251ee8ee6418470736004dd727ea43a55c1720eee704cd3fb

7fed8274b48369f251ee8ee146817273c51f1946e4158e66bfd3ac7342d83453

7fed8274b48369f251ee8ee1468075732ae2b6c71434f16451ccd161cc7ae7f8

7fed8274b48369f251ee8ee1468073735a90e041e98961124b394e54cad802b7

7fed8274b48369f251ee8ee14683757369f831a264f20072095825b9223a34c8

7fed8274b48369f251ee8ee14e837773064a83a56a8cddeac96a947d41b67f75

7fed8274b48369f251ee8ee047847073d1c02fe88cffecc8617bf7bc7449038a

7fed8274b48369f251ee8ee0478473738036697895bb2eb3dcc5928de91ad810

7fed8274b48369f251ee8ee044847d73f6867ea5dc1e7804697b4718ff3a0eb3

7fed8274b48369f251ee8ee0458174733a228500e5a1814535a251190a9da37a

7fed8274b48369f251ee8fe544807c737ebdf2d6a061bbcbc24e825c986ceede

적당히 추억팔이하기 좋았음

- dc official App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509 AD 웹소설 데뷔공식▶조아라 로맨스 공모전 #로판 #BL 운영자 22/11/23 - -
2514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2526 이슈 [디시人터뷰] 볼수록 빠져드는 순수한 매력의 걸그룹, ‘앨리스(ALICE)’ 운영자 22/11/29 - -
1203 공지 완장 호출벨 [2] _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02 77 0
1022 공지 극장판 아이카츠 플래닛! 자막파일 공유 [8] _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15 210 12
471 공지 아이카츠 생일 [6] 붉은H토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02 247 6
277 공지 아이엠스타! 갤러리 공지 (22.7.18) _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18 779 9
1335 일반 0.1초의 기적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1 14 0
1334 일반 솔직히 미쿠루 존나 이쁜듯 [1] Starpow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9 15 0
1333 일반 극장판 엔딩곡 떴네 [6] ㅇㅇ(1.222) 11.29 66 2
1332 일반 1월도 라이브있었구나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33 0
1331 일반 중국어 진짜 안들린다 [2]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52 0
1330 일반 퓨처 쥬얼 너무 좋다 노래가 [1] 보라색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55 0
1329 일반 히메가 ㄹㅇ 만능캐였네 [2] 불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69 0
1328 일반 이번 10주년 앨범 플라넷 이제 듣는데 [2] 폭찹좋아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86 2
1327 일반 뭐야 루미너스 앨범도 あか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88 1
1326 일반 이거 아직 파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89 1
1325 일반 걸레닛 살아있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77 0
1324 일반 아이카츠 파는 곳이 1도 없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69 0
1323 일반 이번달 앨범 안나오는 거 선넘네 아이개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36 0
1322 일반 근데 10주년 앨범 왜 안나오냐 [3] _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96 2
1321 일반 오늘 셋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50 1
1320 일반 시부야가 다 아이카츠 팬들 투성이임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129 1
1319 일반 2nd 라이브 끝났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89 2
1318 일반 라이브 티켓 구매방법좀 [1] ㅇㅇ(114.30) 11.26 45 0
1317 일반 온 퍼레이드 한 화 한 화가 꿈같네 [1] 보라색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82 1
1316 일반 김진아 피디는 진심이었네 [1]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4 150 1
1315 일반 무인편 더빙판 처음으로 봤는데 [2] 쿠마쿠마쿠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3 149 0
1314 일반 갤드에 잇는 무인편 1화 자막싱크가 안맞는데 쿠마쿠마쿠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3 76 1
1313 일반 벌써 내일 앨범정보 뜨는날이야 [2] 아이개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109 0
1312 일반 앞뒤 반전 티셔츠 [2]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114 0
1311 일반 근데 비너스아크 교복 이쁨 [2] 쿠마쿠마쿠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104 0
1310 일반 엘자는 변한게 없구만 [1] 보라색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88 0
1309 일반 오늘이 아이카츠의 첫 앨범 발매 10주년이네? [1] 이름이없는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120 2
1308 일반 드라이브 업뎃할 게 없어지는게 두렵다 [1] 아이개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61 0
1307 일반 현실의 컬러머리는 이런느낌일까 [1]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100 0
1306 일반 중국몽 함께하자 [3]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85 0
1305 일반 중국직구로 카드살수있는듯 [5]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114 0
1304 일반 뉴빈데 1월에 개봉하는 10th story? 인가는 뭐임? [3] ㅇㅇ(125.180) 11.20 102 0
1303 일반 엄 입금 완료 [3] 스카이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72 0
1302 일반 이거보고 울엏다 [1] ♣77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81 2
1301 일반 난 지금도 아이돌 작품중에 아이카츠가 제일 좋아 쿠마쿠마쿠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92 0
1300 일반 연예인은 카드가 생명 [4] 쿠마쿠마쿠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98 0
1299 일반 아이카츠 근황 어떰?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180 0
1298 일반 무인편 극장판은 이부분이 진짜 [6] 보라색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169 2
1297 일반 아이카츠 근본 넘치던 시절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140 3
1296 일반 미오는 2기부터 목표가 뭐었음? [4] 쿠마쿠마쿠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98 0
일반 전시회 후기 남긴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113 1
1294 일반 라이브 일반판매라던가 예매 언젤까 [1] 핫산테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60 0
1293 일반 님들 극장판 소식 방금알았는데 진짜 뭐임 하.. [2] 오늘부턴열심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169 2
1292 일반 온퍼레 진짜 종합선물세트구만 [2] 보라색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8 108 1
1291 일반 다들 카드 어디서 사? [1] ㅇㅇ(118.235) 11.17 65 0
1290 일반 뮤직페스타 2월 19일 보러 갈 사람 있나? [4] 스카이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15 0
1289 일반 변명아닌 변명좀 하자면 [6] _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33 1
1288 일반 엘자랑 유메랑 듀엣하는거 왤케 좋지 보라색맛홍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60 0
1286 일반 미안하다 지금봄 [3] _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21 0
1285 일반 간절한 질문 + 간절한 동료구인 [5] 스카이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10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