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각캐릭별 로드아웃공략 최신버전 수정 ver.0.2(사진포함,신캐추가완료)

절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9 09:32:07
조회 6034 추천 7 댓글 3
							



전부 수정했습니다.


제가 생각했을때 가장 좋은 로드다웃을 모아놨구요.


참고용으로 읽으시고 로드아웃은 취향껏 들어주세요. 자신만의 플레이스타일로 로드아웃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원딜편


2대2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atoruraito&no=1074&page=1&exception_mode=recommend


3대3

솔랭기준 제이드,아이바 로드아웃or플레이스타일 추천


솔랭기준 에즈모,타야,주몽,데스티니 로드아웃 or 플레이스타일 추천


솔랭기준 바레쉬,알리시아 로드아웃,플레이스타일추천



근딜편



2대2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atoruraito&no=1063&page=1&exception_mode=recommend



3대3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atoruraito&no=3381&page=1


서폿편


2대2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atoruraito&no=1066&page=1&exception_mode=recommend


3대3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atoruraito&no=3384&page=1





캐릭터티어(대충 뇌피셜 주의)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atoruraito&no=3455&page=1

추천 비추천

7

고정닉 3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3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배틀라이트 로얄 팁&공략 모음 절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45 0
각캐릭별 로드아웃공략 최신버전 수정 ver.0.2(사진포함,신캐추가완료) [3] 절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9 6034 7
공지 배라 중섭(위게임즈) 가입/설치 가이드 [7] asdf(119.67) 06/23 1085 13
공지 배틀라이트 마이너 갤러리는 승급을 원하지 않습니다 [4] 11211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1494 1
공지 무료 탈 것 / 보상 정리본 03.19 일자 [16] asdf(119.67) 17/12/24 3421 21
공지 지역락 못 푸는 애들 갤 디코오면 풀어주고 있음 [7] asdf(119.67) 02/27 4747 15
공지 배라갤 디코 주소 https://discord.gg/EC8u76x [5] ㅁㄴㅇㄹ(119.67) 17/12/02 2159 12
3908 횽들 이 겜 망겜인가오 ㅇㅇ(58.224) 10/21 5 0
3907 나 갑자기 라이곤 되는 상상했다 ㅋㅋㅋㅋㅋㅋㅋ [2] 절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98 0
3906 이 게임 캐주얼에서 만낫을 때 봐달라하면 여고생루시원챔(220.89) 10/21 321 0
3905 넥슨 오늘 큐 왜 이렇게 잘잡힘?? ㅇㅇ(221.156) 10/21 324 0
3904 아니 무슨 랭크점수를 ㅇㅇ(1.239) 10/20 413 0
3903 넥슨 ㅅㅂ럼들 엄한게임 망치네. [4] 르르르(39.7) 10/20 482 1
3902 와 넥슨섭꺼 배치봤는데 여긴 진짜 심하네.. [1] 고양이의눈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90 0
3901 배틀라이트 로얄 한글 되어있냐? [2] 르르르(59.2) 10/20 63 0
3900 서버렉 때매 겜안댐 여고생루시원챔(220.89) 10/20 607 0
3899 미꾸라지 쓰면 핑이 더 오르는데 이거 방법좀 알려줘양.. [3] 고양이의눈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17 0
3898 존버맨 얘누군지모르겟는데 겁나잘한다 [1] ㄴㄴ(58.228) 10/20 814 0
3897 5일차 플래 입성햇당 [2] 효효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761 0
3896 겜 왜 여기서 멈추냐 똥망겜 [1] ㅇㅇ(110.34) 10/19 58 0
3895 오빠들 루시 로드아웃 머가 좋아 후딱 설명 ㄱ [10] 여고생루시원챔(220.89) 10/19 917 0
3894 골레기가 본 승리여건. [1] ㅇㅇ(223.62) 10/19 121 0
3893 칭찬받음 ㅁㅌㅊ? [1] 효효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83 0
3892 에즈모잘하는사람 [2] 효효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973 0
3891 다른 외국인은 봐준다. ㅇㅇ(1.239) 10/19 1069 0
3890 이게임 그게임이랑 비슷하지않음? [2] 11(59.16) 10/19 1126 0
3889 오늘 시참하고 Dev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441 0
3888 배린이 질문좀 [6] ㅇㅇ(221.156) 10/18 1489 0
3887 외궈는 걸러야돼 ㅇㅇ(1.239) 10/18 1518 0
3886 배틀라이트 로얄 여포짓을 해보자 [4] 절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510 5
3884 넥슨 매칭바뀜 ? 캐주얼 매칭 아침인데 3초컷임;; ㅂㅈㄷ(211.60) 10/18 1637 0
3882 펄 어떰? [3] ㅇㅇ(1.239) 10/18 277 0
3881 젠더 상향 체감 ㅅㅌㅊ 절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903 0
3880 씨발 블로섬 dd(121.133) 10/18 1872 0
3879 외국인 놈들 진짜; [3] ㅇㅇ(1.239) 10/17 395 0
3878 젠더 Q사거리만 상향 받은거임? [2] ㅇㅇ(221.140) 10/17 1949 0
3877 잰더 스킨도 결국 아무것도 안바뀌네 ㅇㅇ(59.11) 10/17 2007 0
3875 스폰서 질문좀요 [2] ㅇㅇ(221.156) 10/17 2041 0
3874 이게임 외쿸인 새기들이랑 친하게지낼 생각 하면 안됨. [5] 절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729 3
3873 시즌끝난거맞음? [1] 효효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2069 0
3872 올만에 복귀할려는 80렙 뉴비인데오 [2] ㅇㅇ(110.70) 10/17 2074 0
3871 스팀으로 옮겼는데 [5] ㅇㅇ(221.156) 10/17 2099 0
3870 펄 고수가 되기 위해 찾아왔다 [1] ㅇㅇ(1.239) 10/17 2074 0
3869 우회 질문좀요 [1] ㅇㅇ(221.156) 10/17 2034 0
3868 님덜 이거 제눈에만 표절같아보임? [1] 중세기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2084 0
3867 잰더 카드뭉치 롤백! 잰더 카드뭉치 롤백!! [2] ㅇㅇ(59.11) 10/16 2084 0
3866 배틀라이트 아레나 &로얄 패치노트 (1.9 , 0.2) [1] 절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131 0
3865 할로윈 업뎃 내일 모레래 ㅇㅇ(59.11) 10/16 2033 0
3864 오늘 넥슨에서 시작했는데 [1] ㅇㅇ(221.156) 10/16 2093 1
3863 한 게임하는데 큐가 10분임 [3] ㅇㅇ(39.116) 10/16 208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