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도배하지 말거라.앱에서 작성

행뽁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8.05.09 22:37:43
조회 172 추천 0 댓글 1
							

야갤로 ,,,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 매회마다 개 좆같이 재미없다고 하소연하는데 [2] ㅇㅇ(121.172) 18.05.12 351 2
158 애초에 알바를 풀어도 더 큰 커뮤니티에 풀지 [1] ㅇㅇ(14.34) 18.05.12 195 1
157 보통 재미없으면 안보고 말지 욕 안하는데 ㅇㅇ(14.34) 18.05.12 226 6
156 재미없다쓰는 알바는 무슨알바야? [2] ㅇㅇ(211.34) 18.05.11 225 8
155 범바너에서 제일 아쉬운 점(4회 스포) [8] ㅇㅇ(221.142) 18.05.11 950 17
154 1회보고 접었는데 2회는 제끼고 3,4회봐도되냐 [9] 11(218.237) 18.05.11 393 0
153 아류를 해도 좋으니 ㅇㅇ(211.212) 18.05.11 146 1
152 4화가 재밌다는놈들은 똥멍청이냐 누가봐도 런닝맨 아류작인데 [1] ㅇㅇ(59.11) 18.05.11 258 6
151 4회 제일 괜찮다 ㅇㅇ(223.33) 18.05.11 424 4
150 그냥 더말할것도없이 3~4화 보고 얘기해라 내가 알바인지 진짜노잼인지 ㅇㅇ(59.11) 18.05.11 158 0
149 욕하는 알바 붙었나 [4] ㅇㅇ(223.62) 18.05.11 231 6
147 1화가 최상이였구나 ㅇㅇ(211.212) 18.05.11 230 1
146 차라리 크라임씬이 100배 낫다. 너무 억지스러워서 손발이 다오그라든다. [3] ㄹㄹ(59.11) 18.05.11 366 2
144 3화 누가 잼있으면 얘기해주라 ㅇㅇ(118.35) 18.05.11 110 0
143 이국주네 아임그루트 아임그루트 아임그루트 ㅇㅇ(175.223) 18.05.11 174 0
142 대본이 없다니ㅋㅋ [1] ㅇㅇ(223.62) 18.05.11 340 5
140 추리예능은 추리하고 맞추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 ㅇㅇ(211.36) 18.05.11 260 1
139 범바너 막 극노잼까지는 아닌데 [1] ㅇㅇ(121.136) 18.05.11 559 4
138 범바너 명대사 ㅇㅇ(211.178) 18.05.11 276 0
137 범바너의 가장 큰 문제점은 연출력임. [5] ㅇㅇ(211.207) 18.05.11 811 20
136 2화까지 보고왔는데 런닝맨이랑 다르네 그냥 짜여진 대본대로 연기하네 [2] ㅇㅇ(222.110) 18.05.10 221 1
135 왜 아직도 목요일이냐;;; [1] 레고배트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0 148 0
134 범바너 피디 인터뷰 [9] 레고배트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0 733 12
133 범바너와 기존 추리 예능의 차이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5] 레고배트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0 733 12
131 범바너 리뷰영상 만들어봄 [5] ㅇㅇ(211.36) 18.05.10 276 3
130 범바너 메이킹 영상 떴네. [3] 행뽁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515 13
129 범바너 나름 볼만한데? 특징) [2] ㅇㅇ(223.62) 18.05.09 227 7
도배하지 말거라. [1] 행뽁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72 0
127 아래에 2회 개연성 지적하는 글에 대한 내생각 레고배트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77 3
126 도배충을 어케 잡아? [4] 행뽁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49 0
125 장문,뻘글주의) 범바너 개인적인 감상평 레고배트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623 5
124 갈비줌 음흉하게 실시간 감시중이네 ㅇㅇ(223.38) 18.05.09 100 1
123 2화는 ㄹㅇ 폐기물급이네 ㅇㅇ(211.42) 18.05.09 141 3
122 아아히~ 아아 아아~ ㅇㅇ(211.42) 18.05.09 225 0
120 아는 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11.42) 18.05.09 127 0
117 설정 오류가 심한게 (스포) [1] ㅇㅇ(218.39) 18.05.09 267 1
116 ㅈㄴ유치한게 중국에선 꽤 먹힐거같음 [2] ㅇㅇ(118.45) 18.05.09 276 3
115 ㄷ부분 재미없었나봐?다행이네 ㅇㅇ(112.163) 18.05.08 92 0
113 넷플릭스 한국지부새끼들 담달 퇴직결정 노진구(110.165) 18.05.08 269 7
112 (스포있음)근데 범바너 이거 대본 있는 예능 그런거임?? [6] ㅇㅇ(121.129) 18.05.08 1176 2
110 범바너 지금 다봤는데 아쉬운 점 ㅠㅠ [1] ㅇㅇ(219.248) 18.05.07 841 3
109 이광수땜에 런닝맨 냄새 너무나네 ㅇㅇ(124.58) 18.05.07 148 0
108 핵노잼 ㅁㅁ(211.196) 18.05.07 1098 3
106 안재욱 하고 박민영 에게 달렸을테지.... 브라보(61.72) 18.05.07 335 2
105 이거보고 크라임씬 다시봄 [2] Gg(175.115) 18.05.07 804 20
104 다음주 존나 기대 [1] ㅇㅇ(211.36) 18.05.07 220 3
103 왜이리 참담한 느낌드는지 깨달았다. [2] ㅇㅇ(121.139) 18.05.07 781 6
102 암만봐도 언플하는거 같음... [4] ㅇㅇ(121.139) 18.05.07 545 19
101 1회가 나아 2화가 나아? [1] ㅇㅇ(223.62) 18.05.07 180 1
100 근데 이프로는 도대체 뭔 컨셉임??? [1] ㅁㅇ(113.131) 18.05.07 249 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