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흑우팩룰렛보다 일반룰렛이 더 낫지 않을까앱에서 작성

라우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5 19:50:39
조회 99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3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445961 공지 ★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유용한 정보모음 [32] 시그널보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21 14736 27
284701 공지 샬갤 어그로 관련 공지 [7] USAS-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16 26460 26
580802 공지 기만글 및 비틱글은 삭제 및 차단됩니다. [5] 귀여운코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21 435 12
534111 공지 햐얀고양이 프로젝트 가이드북 -1- [9] 귀여운코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6 3554 7
534112 공지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가이드북 -2- [1] 귀여운코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6 1363 7
533159 공지 갤 운영방식은 예전으로 돌아갑니다 [2] 귀여운코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3 1001 14
533157 공지 신문고 귀여운코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3 694 12
588078 일반 다 좋은데 루셰는 차지 딜넣으면서 뒤로 빠질때 메론푸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 1 0
588077 일반 아니 사테라는 뒤졌네 [12] ac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82 0
588076 일반 혹시 아직도 앱업뎃 안한 사람 [1] ㅇㅇ(175.223) 13:04 27 0
588075 일반 좆묘 들어가기 무섭다;; [3] 보이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3 39 0
588074 일반 퀸네아만 멀쩡하면됨 ㅎㅎ ㅇㅇ(115.21) 13:03 11 0
588073 일반 크세 이대로 놔둘거면 칼던지는 모션 딴걸로 바꿔야하는거 아니냐 [1] ㅇㅇ(223.62) 13:02 24 0
588072 일반 크세 버스트가 이상하게 나가는데 [4] ac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76 0
588071 일반 크세 표창날리기어디감 그ㅡ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21 0
588070 일반 아 점보 3장만큼 화난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9 38 0
588069 일반 병신들 별것도 아닌걸로 호들갑떤거였죠? [1] ㅇㅇ(175.223) 12:59 65 0
588068 일반 반대로 떡상직업군은 없는거냐? [3] ㅇㅇ(115.21) 12:58 54 0
588067 일반 아처는 뭐 하루잇다 따로 변경한다지않음? ㅇㅇ(122.37) 12:58 24 0
588066 일반 ㅋㅋㅋㅋ [2] 그ㅡ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47 0
588065 일반 생각하던 좆망급은 아닌것같다 UB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6 58 0
588064 일반 차네모 재밌다ㅋㅋ ㅇㅇ(110.70) 12:51 51 0
588063 일반 뭐임 바뀜?? [2] 그ㅡ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7 68 0
588062 일반 레인 아직 넣을만 하냐 [5] ㅇㅇ(175.223) 12:44 76 0
588061 일반 드라는 뭐가바뀐거임?? [4] ㅇㅇ(115.21) 12:44 68 0
588060 일반 1/10 떤냐 [6] 큐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3 82 0
588059 일반 아쳐 드라 죽은게 확정임? UB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2 71 0
588058 일반 그러게 개기지말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66 0
588057 일반 머임 왜 벌써 업뎃해 [1] 캬토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46 0
588056 일반 아처가 진퉁이네 [2] 55애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84 0
588055 일반 직업들 추가상향 없으려나 拾喜(1.234) 12:39 24 0
588054 일반 아쳐 바뀌기전이랑 뭔 차이임? [4] U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9 78 0
588053 일반 아ㅋㅋ 이제 기마라이더시대 아니냐?ㅋㅋㅋ 카스미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8 63 0
588052 일반 1/10 뽑을거 없으면 코인타자 ㅇㅇ(175.223) 12:37 32 0
588051 일반 발렌티나도 별 문제 없지? [2] ㅇㅇ(211.186) 12:36 54 0
588050 일반 아ㅋㅋ 이건 솔직히 1/10 한장 더 줘야한다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82 0
588049 일반 뭔데 1/10 벌써줌??? [1] ㅇㅇ(175.223) 12:34 48 0
588048 일반 지금 과금할거면 얼마짜리가 효율 좋음? [5] ㅇㅇ(223.62) 12:34 42 0
588047 일반 제발코요미제발코요미제발코요미 [3] 로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2 74 3
588046 일반 오늘의 추첨권 블랙홀 [2] ㅇ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2 77 0
588045 일반 이번캐릭 발동빨라야되서 더 좋은패치같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1 32 0
588044 일반 아처만 디진거 실화냐 [1] 케트리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54 0
588043 일반 스킬발동 옵션은 다들 뭘로 함 [3] ㅇㅇ(211.186) 12:29 74 0
588042 일반 검갤주 어떰? [7] ac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6 95 0
588041 일반 미코빤쮸 카스미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6 45 0
588040 일반 ???? 벌써 다 적용됨??? [2] ㅇㅇ(211.186) 12:22 70 0
588039 일반 미레이유 자깔 오늘 뽑는다 ㅋㅋ [8] 모찌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1 85 4
588038 일반 스킬발동 바뀐건 맘에드네 [2] 라우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1 85 0
588037 일반 클스코요미 칼던지기 강화 어케됨? [10] 크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113 0
588036 일반 크세 어썰트 머냐 날아욧!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83 0
588035 일반 눈가리고 맞추기 게임하는 코린&코요미 [3] Voido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00 0
588034 일반 평캔도 멀쩡한 것 같음 lim.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66 0
588033 일반 크세 참격탑 되긴되네 ㅇㅇ(61.75) 12:00 82 0
588032 일반 계속 써보니까 큰지장없다. [1] ㅇㅇ(61.32) 12:00 62 0
588031 일반 움짤)소마평캔 ㅇㅇ(223.62) 12:00 96 0
588030 일반 -코- 아무 영향도 없는거같은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6 116 0
588029 일반 찹격탑 꼼수 아직 가능함 [3] 55애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5 1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