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현거래정리해준다.모바일에서 작성

빡머가리(223.62) 07-12 20:29:28
조회 139 추천 1 댓글 1
							

1. 본인이 원하는 성장속도에 비해 현재 느리다.

2. 현질한다. ㅇㅋ?

개흑으로만족하면 ㄱ

기린가고싶으면 현질ㄱ

장비까지 지리고싶다 현질ㄱ

알캐는게재밌다 염라ㄱ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거상갤러리 단어장 (2018.08.10) [31] 쿠조대남(122.202) 17/09/27 9621 24
- 거상 마이너 갤러리 글/삭제 문의는 이쪽으로 [2] 겨자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5 1757 1
- ★거상 마이너 갤러리 게시글관리 기준 (18.02.17) [4] 겨자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28 4833 11
- ★거상갤러리 공략/팁 [12] 겨자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22 23855 9
- 거상갤러리는 정식갤 승격을 원치않습니다 [6] 겨자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22 9913 18
184377 아오 ㅅㅂ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 0
184376 콩단꺼 보니까 무기지국 요정도 뽑네 [1] ㅇㅇ(175.199) 09/21 30 0
184375 그래서 호선 얼마임? [1] 오징어밥풍그린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9 0
184374 5클 삼미호 배객 결정장애 도와주실 형님 ㅇㅇ(114.111) 09/21 10 0
184373 호선으로 작은맵 13초 끊으려면 송어인 몇방컷 내야하는줄아냐?ㅋㅋ [5] ㅇㅇ(119.17) 09/21 41 0
184372 봉돌값 내린김에 각혼돈 만들려는데 오반가? [3] ㅇㅇ(120.142) 09/21 29 0
184371 원클에서 다클 넘어가려는데 [1] ㅇㅇ(223.62) 09/21 17 0
184370 팡린이 전장에 10억있길래 이걸로 호선만듬 흑흑2(221.162) 09/21 31 0
184369 야 지국은 송어인 한시간 상재얼마먹냐 [4] ㅇㅇ(175.199) 09/21 59 0
184368 뇌구로 돈모으느니 호선이 낫다 [3] ㅎㅇㄹ(1.229) 09/21 48 0
184367 그놈의 뇌구 호선 병신새끼들 [3] ㅇㅇㅇ(211.36) 09/21 59 0
184366 독각귀궁 이거 진짜 좋은데? 염라대왕 상대로 탱 됨 [2] ㅁㄴㅇㄹ(121.181) 09/21 43 0
184365 하 할머니집 안가는 방법 없냐 제발 알려줘 [10] ㅇㅇ(211.36) 09/21 87 1
184364 템 살 새끼들은 그냥 사셈 [1] 23423(211.44) 09/21 57 0
184363 저새끼 어제 호선 13초컷 안난다고 어그로끌던 그병신맞지? ㅇㅇ(175.199) 09/21 17 0
184362 이벤끝나고 살거임 [2] 쌀바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8 0
184361 좆종 갤러 많나보네 시세좀물어보자 [3] dd(220.149) 09/21 36 0
184360 이거 현질하니까 감각이없어지네 [5] ㅇㅇ(112.214) 09/21 93 0
184359 병신같은 쓰레기 호선충새끼들 [3] ㅇㅇ(211.36) 09/21 44 0
184358 거린이인데 석상 지금 비쌈? ㅇㅇ(1.232) 09/21 12 0
184357 ㅇㅈ이 석상올란거보고 ggas(1.229) 09/21 20 0
184356 21000엽전있는데 이거 깔끔하게 쓰는법없냐? [5] ㅇㅇ(58.79) 09/21 52 0
184355 라샤만렙찍는건 안아깝고 본캐만렙찍는건 왜찍냐하고; [2] ㅇㅇㅇ(125.181) 09/21 40 0
184354 어떤 상단 애가 1클 다문도 애매하다는데 어케 생각하냐 [2] ㅇㅇ(118.35) 09/21 49 0
184353 호선 병신템맞으니 쓰지마세요 [1] ㅇㅇ(175.199) 09/21 56 0
184352 석상팔이씨발련들 개신났네 [3] 쌀바구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04 0
184351 에이케이 보면 존나 괘씸한게 [1] ㅇㅇ(175.223) 09/21 45 0
184350 부클라들 신등 100 찍는다 ㅠㅠ [2] ㅇㅇ(211.215) 09/21 55 0
184349 개봉비랑 발석거 봉기부 껴줄 가치 있음? [6] ㅇㅇㅇ(58.224) 09/21 56 0
184348 아조시들 세계일주할때 퀘는 뭐뭐밀어요? [3] ㅇㅇ(211.36) 09/21 17 0
184347 도올셋중에 증서있는거 뭐뭐있음? [4] ㅇㅇ(112.214) 09/21 25 0
184346 g102로 칼퇴는 못하나용?.... [5] 광탄수월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45 0
184345 급한패치였나 [1] ㅠㅠㅠ(1.211) 09/21 54 0
184344 만렙 라샤있으면 호선 업글하지말아라 ㄹㅇ 좆병신템이다 [17] ㅇㅇ(119.17) 09/21 129 0
184343 오랜만에 테스트마을좀 때리려고 했더니 시발 ㅇㅇㅇ(58.224) 09/21 16 0
184342 백호 점검 [1] 언니새개파수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31 0
184341 호선 송어인 1시간 경험치 및 상재 [2] ㅇㅇ(175.199) 09/21 92 1
184340 알트키 의도한거냐 버그냐 ㅅㅂ [1] ㅇㅇ(119.196) 09/21 64 0
184339 청룡부 하나만 9.8억에 올려놓고 한숨자구와야지 [5] 임꿀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18 0
184338 보통 만렙음양은 개흑몇되면 다시파는거야? [1] ㅇㅇ(211.36) 09/21 54 0
184337 캐시이벤트 장사로 무자본기린뽑는방법 다시알려준다 주작섭기준 [6] asd(124.63) 09/21 114 0
184336 좆종섭 증장신 풀렸냐 [2] ㅇㅇ(175.223) 09/21 44 0
184335 아조시들 보통 개조/각성할때 몇정도찍고 하는거야? [4] ㅇㅇ(211.36) 09/21 37 0
184334 9월 21일 태썹 추가 패치!!!! [1] ㅠㅠㅠ(1.211) 09/21 126 0
184333 어미뒤진 새끼들 이거 장난질이지?? [4] ㅇㅇ(119.196) 09/21 1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