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현거래정리해준다.모바일에서 작성

빡머가리(223.62) 07-12 20:29:28
조회 144 추천 1 댓글 1
							

1. 본인이 원하는 성장속도에 비해 현재 느리다.

2. 현질한다. ㅇㅋ?

개흑으로만족하면 ㄱ

기린가고싶으면 현질ㄱ

장비까지 지리고싶다 현질ㄱ

알캐는게재밌다 염라ㄱ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거상갤러리 단어장 (2018.08.10) [38] 쿠조대남(122.202) 17/09/27 11413 26
공지 ★거상 마이너 갤러리 게시글관리 기준 (18.02.17) [4] 겨자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28 5304 11
공지 ★거상갤러리 공략/팁 [12] 겨자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22 26451 9
공지 거상갤러리는 정식갤 승격을 원치않습니다 [7] 겨자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22 10871 19
202198 ㅅㅂ 우정반지 민첩주는줄 알았으면 거상정석 사금석 안받는 간데 [2] ㅔㅔㅔㅔ(49.167) 11/15 29 0
202197 모여 시벌 스킨변조해도 되네 [1] ㅇㅇ(175.223) 11/15 22 0
202196 병법24 병법24 오동 야이 ㅅㅂ년아 ㅔㅔㅔㅔ(49.167) 11/15 13 0
202195 겐노 개같은년은 다해주면 다쳐먹지 하나만 쳐먹노 [1] 개소리만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51 0
202194 오늘은 일퀘 다깨는거임? [1] 아다헤겔베르크(110.70) 11/15 14 0
202193 겐노이벤중에 일일퀘하는거 말인데 [5] ㅇㅇ(123.214) 11/15 51 0
202192 거짓말 하지마라 요즘 회사원이 돈 200도 못받는게 말이되냐 ㅇㅇ(175.223) 11/15 46 0
202191 다다 일취 불사 [1] 최순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41 0
202190 애미창년새끼가 변줌주네ㅅㅂ [3] ㅇㅇ(124.54) 11/15 49 0
202189 오동 식량 오동 반계탕 ㅅ1발ㅋㅋㅋㅋ [1] ㅇㅇ(106.243) 11/15 24 0
202188 이벤트 말이야 [2] dd(119.194) 11/15 37 0
202187 백주 제외 시골섭 새끼들이 다클 제재 타령하면 우스울 따름 [2] ㅇㅇ(112.166) 11/15 51 0
202186 첫날부터 태투 오졌쥬? [2] ㅇㅇ(1.232) 11/15 107 1
202185 아직도 5클막아야된다는 병신들이있네 ㅇㅇ(110.70) 11/15 46 1
202184 첫날은 변신템으로 시작 ㅇㅇ(115.89) 11/15 15 0
202183 5년만에 복귀하려고하는데 현무섭 오사카공장 [1] ㅇㅇ(110.70) 11/15 32 0
202182 이번 칠지퀘 버그로 소탕령이랑 고신정 50개씩 먹음ㅋㅋ [1] ㅇㅇ(223.62) 11/15 38 0
202181 5클 합리적으로 막는법 어떠냐 [12] ㅇㅇ(203.249) 11/15 93 1
202180 거린이 얼게 2부대 경치 감동먹은거시에요 ㅇㅇ(223.62) 11/15 20 0
202179 킹장 :우정반지민첩 vs황반 선택조언 구하 [4] ㅔㅔㅔㅔ(182.222) 11/15 80 0
202178 게맛섭 무투장가면 잔칫상 주워먹을수있냐? 아다헤겔베르크(110.70) 11/15 25 0
202177 거린이 줏은 잔칫상 1만7000개 정신차려보니 6000개 남아써요 [3] ㅇㅇ(223.33) 11/15 79 0
202176 좆골섭 주사위 998떳는데 기대해도되냐 [5] ㅇㅇ(210.115) 11/15 97 0
202175 호선인데 상재포기하고 경험치좋은사냥터어딘가요 [8] 익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131 0
202174 우정반지 민첩vs 우정반지 생 고민이네 [3] ㅔㅔㅔㅔ(223.62) 11/15 110 0
202173 여기있는 개좆소충들이 엠생이지 직거가 앰생이냐?ㅋㅋ [6] ㅇㅇ(223.38) 11/15 126 0
202172 증장이 3배만 잘 터지면 좋은거 아니냐? [2] 거상왕(121.53) 11/15 80 0
202171 직거들 보면 불만이 왤케 많냐 [4] ㅁㅁㅁ(27.175) 11/15 94 0
202170 얼게는 도마뱀조합 잡는거지?? 거상왕(121.53) 11/15 20 0
202169 오행기는 필수입니까? [5] ㅇㅇ(203.226) 11/15 81 0
202168 경벤인데 사냥터 중앙잠수 하고 놀러갈까 [3] ㅁㅁㅁ(59.16) 11/15 80 1
202167 무직백수 아침 먹는다 인증샷 [4] 남도일(124.58) 11/15 186 4
202166 흠... 히나네 이벤트 반지 좋냐? [2] ㅇㅇ(117.111) 11/15 102 0
202165 광탄은 경벤이여도 얼게가 딱이야! [4] 1주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142 0
202164 질문있어요!!!!!!!!!!!!!사술사 112 파르파티로 전직해서 [1] 탑블레이드(180.189) 11/15 51 0
202163 형들 경벤하잖아 얼게 대신에 청랑사육사몰이vs친다문다몰이 [4] ㅁㄴㅇㄹ(210.93) 11/15 146 0
202162 간식퀘말이여요 [1] 자본주의_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53 0
202161 경벤기념 얼게존 특별이벤트 ㅇㅇ(223.33) 11/15 211 3
202160 사람들이 뇌전차를 안쓰는데는 이유가 있었다 [12] ㅇㅇ(110.70) 11/15 262 2
202159 경벤이라 본케 뇌검사냥하는데 국보(110.70) 11/15 41 0
202158 야 뿌호섭 타용상단은 아직 타용이냐 ㅇㅇ(218.157) 11/15 60 1
202157 아 지국 광목중에 뭐가더 사냥편함?? [8] ㅇㅇ(115.40) 11/15 208 0
202156 선무공신 힘 va 체력 뭐찍냐 [6] ㅇㅇ(175.192) 11/15 121 0
202155 이번 이벤트질문좀요 [4] 자본주의_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82 0
202154 무직백서 운동하러 나간다 [4] 남도일(117.111) 11/15 207 1
202153 똥국몸만잇는거 얼마함? [5] ㅣㅡ(124.59) 11/15 9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