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진짜 눈감고 매수하면돈버는장.모바일에서 작성

전투젠(182.215) 2019.11.15 12:16:04
조회 229 추천 0 댓글 5
							
이걸못하는놈들이 있나

코ㅡ인 떡상할때도 지켜보기만한놈들인듯.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단:톡:방 신고란 [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6 334 3
공지 데이 트레이딩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6] ㅇㅇ(194.223) 19.11.28 799 8
공지 해외선물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1] u2em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8 929 2
공지 매매방송 언급을 하지 말아 주세요 [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27 459 0
공지 해외선물 증권사별 사용 후기 [20] u2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15 4799 32
공지 해외 파생상품과 관련된 글만 허용합니다 u2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1 606 3
공지 성공적인 트레이더 [2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1 5876 19
공지 당신은 트레이더로써 적합한가? [12] 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5 3537 26
공지 복습 해볼만한 글 모음 [9]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24 5044 16
공지 트레이딩 관련 책 소개 [23]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17 9746 24
50321 카와이이 존잘남의인생 fx매매중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1 8 0
50320 개인적으로 좋은 조합의 포트 ㅇㅇㅇ(223.38) 19:38 23 0
50319 해선 세금 [2] 일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66 0
50318 "이제 그만. 대충 알았다 너희들의 레벨" [1] ㅇㅇ(112.172) 18:46 89 0
50317 여자헌팅해서 파칭코왔다 [4] fx매매중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155 0
50316 해선도 최대계약수가 있나? ㅇㅇ(110.70) 17:42 63 0
50315 해선은 결국 '레버리지'싸움인듯 [2] ㅇㅇ(121.136) 16:40 203 0
50313 정은이 뉴스 [1] 살려줘(1.247) 15:29 161 0
50312 인베스팅에 있는 브로커들은 먹튀 아님?? [1] ㅇㅇ(121.136) 15:24 124 0
50311 근데 휩쏘에는 당연히 개미가 털리는거아니냐 [4] ㅇㅇ(180.228) 15:02 171 0
50310 해선은 누가 운전하는 걸까? [5] ㅇㅇ(218.239) 13:55 287 1
50309 금욜 나스닥 매도 [2] ㅇㅇ(149.161) 13:31 181 0
50308 본인 게임도 못하고 매매도 못함 ㅁㅌㅊ u2em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2 169 0
50307 주력은 주식이고 ㅇㅇ(223.39) 12:54 138 0
50306 성님들 광물가격 주말간 오르면 선물반영은 월요일에 소급되나요? 코리(58.125) 12:49 74 0
50305 오일 나보다 평단 구데기인 사람...? [7] ㅇㅇㅇ(183.80) 12:49 308 0
50304 어젯밤 오버나잇해버렸지뭐야 [3] 탱탱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9 266 0
50303 탄핵이슈 무마 트럼프 다음 선택지는 북한 살려줘(1.247) 11:43 109 0
50302 호주달러와 천연가스 [1] 골드만샀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1 170 1
50301 해선이 이상하게 답정너 핑프 심하지 않냐 [2] u2em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90 0
50300 가스가 떨어졌던게 날씨때문임? [2] ㅇㅇ(223.39) 11:21 125 0
50299 골드매수랑 호딸매도잡으라던 사람인데 게이멜섭(211.36) 11:18 78 0
50298 주말너무심심하누 해리니(175.116) 11:11 50 0
50297 '해외선물 API 시세 유료화'가 뭔가요? [6] gripeace0417(118.42) 08:17 310 0
50296 그냥 길가는여자들 다혼내줘야겠다 [2] fx매매중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41 0
50295 달러인덱스 오른이유는 뭐냐 월백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8 94 0
50292 오일 담주 제발.. [6] ㅇㅇ(117.111) 07:28 299 0
50291 금요일은 일찍장마감하나요? [1] ㅇㅇ(211.104) 06:23 128 0
50290 스캘퍼 gay들아 하루에 매매 몇번하노? [4] 해리니(175.116) 06:03 217 0
50289 오늘 주문 원클릭으로 잘못 들어가서 조졌네 [1] ㅇㅇ(121.136) 05:28 196 0
50288 거래량 터지는데 안 움직이는건 도대체 뭐냐 [2] ㅇㅇ(121.136) 04:12 169 0
50287 그냥 다음에만나자고했다 [2] fx매매중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31 0
50286 아ㅡㅡ 나스닥 10포만 빼줘요 [1] ㅇㅇ(39.115) 03:36 130 0
50285 모투 실투 차이.Gif [8] Kir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554 10
50284 금욜날 내리꼳는건 천가 본능인가보네 [1] 투기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8 157 0
50281 내 신조 [2] fx매매중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172 0
50280 골드 매도다 지금이다 [1] ㅇㅇ(223.33) 02:10 160 0
50279 단타깔짝깔짝해서 용돈버는데 [1] 탱탱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154 0
50278 심리때문에 돈못버는게 아니고 큰손들이 돈못벌게 밀어버리는거야 [7] u2em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7 399 0
50277 골드 떨어진다고 보눈 사람잇나요 [1] ㅇㅇ(211.213) 01:57 1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