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스닥도 미결약정 증감 볼수 있다는거 첨알았다앱에서 작성

ㅇㅇ(110.70) 2019.12.05 21:44:09
조회 137 추천 0 댓글 3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설프라이즈 EVENT 치킨쏜다, 친구하자! 운영자 20.01.13 - -
59353 이 개좆같은 미국시발아 [4] ㅇㅇ(39.118) 01.25 134 0
59352 우한폐렴이랑 골드는 먼상관인지 참 ㅋㅋ [1] ㅇㅇ(223.38) 01.25 95 0
59351 아 오일 씨ㅏㄹ 호랑이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70 0
59350 해선하면서 가장 건드리지 말아야 할 종목이 오일임 [3] 팔라동전(58.237) 01.25 233 0
59349 골드 ㅈㄱㅊㅇ(1.228) 01.25 48 0
59348 웃기는 나라야 ㅇㅇ(39.118) 01.25 44 0
59347 해선 시작하고 나서 변한것 [8] Kir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88 0
59346 사람이랑 직접 말안한지 2주넘은거같다 ㅋㅋ [2] 우헤헿(111.89) 01.25 156 0
59345 형님들... 저아무래도 퇴학당할거같아요 [15] 재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75 0
59344 나스닥 오늘의 퀴즈 9200vs9300 ㅇㅇ(122.34) 01.25 44 0
59343 진짜 통화는 휩소도 없네 [2] 해린이지구뿌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27 0
59342 오일 존나 떨어지네 [2] 호랑이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33 0
59341 바닥측정이 불가능한 falling knife가 확실한데 [6] 수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09 0
59340 아 씹 본절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82 0
59339 진짜 매도는 무섭다 ㅅㅂ.. [3] 손절없이10틱먹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26 0
59338 오일 씨부레 타자마자 떡락하는거 보소 f(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51 0
59337 백금은오르는데 ...팔라듐은내린다.. [3] 재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02 0
59336 폐렴글 많이 봐서 그런가. 나도 가슴이 좀 턱턱 막히는거 같고 깊은숨 ㅇㅇ(175.113) 01.25 23 0
59335 중국 설 이후, 코로나바이러스 확산되는건 확실한 팩트. [1] 쭈구리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86 0
59333 우한폐렴이랑 나스닥이랑 먼상관이냐 [1] ㅇㅇ(223.38) 01.25 104 0
59332 근데 모르지. 오일 기술적 반등이 없을 가능성도. 2018년 말처럼. ㅇㅇ(175.113) 01.25 91 0
59331 금 왜 오르노 ㅇㅇ(116.126) 01.25 50 0
59330 투자금이 무한하다면 해선은 정말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줄 수 있다 [2] 도우존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24 0
59329 1보) 미국에 2번째 확진자나옴 [1] ㅇㅇ(175.223) 01.25 210 0
59328 드디어 버블 폭발해버렸내 ㅋㅋㅋㅋ [2] ㅇㅇ(175.223) 01.25 229 0
59327 오일 바닥인가... [1] f(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69 0
59326 갓한민국이 팔라듐 죽이는데 성공.gisa [2] ㅇㅇ(223.39) 01.25 187 0
59325 난 잔다. 만화 보면서 자야겠다 토탈트레이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3 0
59324 근데 어차피 오일 오른다 [11] ㅇㅇ(39.118) 01.24 203 0
59323 블랙설날 오는거냐 ㅇㅇ(203.229) 01.24 52 0
59322 Amplats은 전력 이슈에도 불구, 2019년 백금생산량 초과달성 [3] Don-Ju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64 0
59321 오일 마지막 흔들기라고 확신합니다 [5] ㅇㅇ(123.199) 01.24 151 0
59320 오일 매도 59에서 9계약유지중 [12] 해선생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94 0
59319 나스닥 지표는 맞췄는데 과연..지표대로가줄것인가 부자될거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95 0
59317 와 실버 존나무섭다 ㅇㅇ(59.13) 01.24 78 0
59316 잠깐 졸고 오니까 오일 존나 매수 마려운 가격이네 ㅇㅇ(175.113) 01.24 39 0
59315 사망 [4] 재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291 0
59314 실버 머선일이고 ㄷㄷㄷㄷㄷ ㅇㅇ(59.13) 01.24 70 0
59313 내일 정신과 가보기로했다... 우헤헿(111.89) 01.24 102 0
59311 나스닥 장전에 무빙이없다? ㅇㅇ(223.38) 01.24 70 0
59310 오일 원금 복구 ㅜ [6] 크루드(61.254) 01.24 179 0
59309 팔라듐 이제 대-폭2락할거다.. [8] 언제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90 0
59308 원유 혁명빔 ㄷㄷㄷ [1] ㅇㅇ(223.39) 01.24 169 0
59307 phd 너무조아 [2] ㅇㅇ(121.165) 01.24 190 0
59306 5000 이상 날린 해갤러 있음? [8] ㅐㅐ(210.2) 01.24 228 0
59305 백금햇제? [5] 재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51 0
59304 오늘 오일 뷰 있는사람? [10] 자퇴하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78 0
59303 유독 해갤 사람들 많이 쓰는 hts 있음? ㅐㅐ(210.2) 01.24 32 0
59302 오늘 나스닥 예상 [1] 손절없이10틱먹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06 0
59300 차트매매 하는애들 궁금한거있음 [3] ㅇㅇ(223.38) 01.24 1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